|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레버리지 바를 통틀어서 최상의 퀄리티를 지니고 있으며, 대를 물려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해머 자체를 항공기 동체중에서도 앞머리 부분에 적용되는 최상급 두랄루민으로 제작하였으며,
속이 텅 빈 파이프가 아니라 빈틈없이 꽉 찬 환봉으로 제작했기에, 고릴라가 잡고 망치처럼 내리쳐도 끄떡 없습니다.
(※ 국내에 유통되는 거의 모든 레버리지 바는 속이 텅 빈 파이프입니다.)
또한,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두랄루민임에도 불구하고, Ø35mm × 395mm의 스펙에서 오는 묵직함이 상당합니다.
자재를 다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두랄루민도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물론, 배틀 해머에 적용된 두랄루민은 그 중에서도 최상의 퀄리티(강도 및 내식성)를 지닌 재종이구요,
덕분에 가공 난이도가 엄청나게 올라갔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가혹한 환경에서 스트롱맨급의 훈련을 한다고 하더라도...배틀 해머는 끄떡 없을겁니다.
이름 그대로 전장에서 무기로 사용되는 망치를 훈련도구로 재해석 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토르의 망치로 알려진 묠니르로 결국 배틀 해머의 한 종류죠.)
사실 두랄루민 봉재를 공급하는 곳에서 뜯어 말렸습니다. 이렇게 비싼 자재 쓰면 누가 알아주냐고...
그냥 일반 (경질)알루미늄 합금을 써도 운동기구론 충분하다고... 무슨 비행기 만들거냐고.
그래서 딱 잘라 말했습니다.
"제품 하나 하나에 내 이름이 걸려있다고."
직경 Ø35mm의 그립부(손잡이)는 현재 태릉선수촌에 들어가는 역도용 탄력바와 동일한 널링이며,
애니멀 헌터에 적용했던 널링과 동일한 산각을 지녀서 손에서 미끄러짐이 없으면서도, 착 감기는 느낌이 일품입니다.
장담컨데, 배틀 해머를 한번 잡아보신 분은 다른 레버리지 바는 손맛이 떨어져서 못잡으실 겁니다.
원판을 끼는 부분의 끝은 둥글게 R가공을 함으로써, 가정집 바닥 혹은 체육관의 매트 위에 올려놓더라도
장판 또는 바닥재가 찍히는 현상이 없으며,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바람직하다고 여겨집니다.
또한 알렌 칼라(마구리)를 끼고도 원판이 빠질까 걱정하며 격렬한 해머링(Hammering)을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안전 볼트를 결속할 수 있도록 끝 부분에 추가로 탭 가공(Ø8mm)을 했습니다. (안전 볼트도 기본 제공됩니다.)
예전에 UAL 출전을 앞두고 레버리지 바로 해머링을 하던중, 마구리가 풀리면서 원판이 우르르 쏟아진적이 있는데,
아래층에 상당한 소음을 일으킨 것도 미안했지만, 자칫 잘못했으면 발등이 찍히는 큰 부상을 당할 뻔 했습니다.
훌륭한 훈련도구란, 기능성과 내구성은 물론이고, 사용자의 안전까지도 생각해야 한다는게 실비스의 철학입니다.
안전 볼트는 평소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손잡이 밑에 끼워놓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분실의 우려를 줄였습니다.
제대로 된 제품을 만든다는 건, 남들이 생각하지 않는 부분까지도 꼼꼼하게 신경쓰는데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안전 볼트 대신에 아이 볼트를 끼운 후, 체인 또는 튜빙(밴드) 등을 결합하면 굉장히 창의적인 훈련도 가능합니다.
체인 및 튜빙을 활용한 훈련법은 차차 공개하도록 하겠지만, 그립보드 회원님들은 이미 다 생각하고 계실 듯 하네요.
마구리라고도 불리는 칼라 역시, 저가의 중국산 기성품(주물)이 아니라, 배틀 해머 전용으로 만들었습니다.
몸통은 S45C 환봉을 가공 후 인산염피막 처리를 했으며, 체결 볼트는 스테인레스 스틸(SUS304, 국산) 입니다.
사실 중국에서 주물로 제작된 마구리를 수입하면 참 편하고,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그런데 대들보로 춘향목을 쓰면서 서까래로 중국산 잡목을 쓰면 그 집은 결코 한옥이 될 수 없겠죠.
알렌 칼라를 조일때 사용하는 공구 역시, 독일제 육각렌치가 기본제공됩니다.
케이스 역시 일반 박스가 아닌 지관통을 선택했으며, 배틀 해머가 상처를 입지 않도록 뽁뽁이로 둘둘 말아서 포장됩니다.
결국은 해머질과 조임쇠질로 영광스런 상처로 뒤덮일 배틀 해머지만...새것은 새것답게 깨끗해야겠죠.
◈ 구입 전 주의사항 ◈
알렌 칼라는 하나(1)만 제공됩니다. 단, 옵션을 통해 추가구입이 가능합니다.
배틀 해머는 경량 원판(직경 28mm~30mm) 전용입니다. 구입전 보유하고 계신 원판 홀의 직경을 확인해 주세요.
- 배틀 해머는 실비스 홈페이지(www.SILVIS.co.kr)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첫댓글 이름도 멋지지만 IronMind의 레인포서와 상당히 흡사한 듯 싶습니다. 지금 총알이 없는 관계로 당장 지르진 못하겠지만 언젠가 비교 리뷰를 한 번 작성해보고 싶군요.. ㅠㅠ 아무튼 야무진 물건이 나온 것 같아 환영하는 바입니다! ^^
아...갑자기 지름신이 오는중인게 느껴지네요..지름신이 지금 망치들고 오는 기분입니다..ㅎ 한번 고민해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IM사 레인포서는 널링이 너무 촘촘해서 사용시 손바닥에 통증(?)이 생기더군요. 녹에 취약한 점, 그리고 전체적인 길이도 그렇지만 슬리브 부분도 상당히 짧은 것이 아쉬웠고.. 아무튼 배틀해머는 어떨런지 참 궁금합니다.
PS
애니멀 헌터에 쓰였던 널링이라고 하니 반갑기 그지없네요.. ^^ 손바닥 통증도 덜하고, 또 마찰력도 적당하고.. ^^
애니멀 헌터와 널링의 크기까지 똑같지는 않구요, 산각(뾰족한 정도)만 동일하답니다. 애니멀 헌터 널링의 확장판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하네요.^^
어떻게사용하는거죠??
제가 조만간 따로 영상을 만들어서 올리겠지만, 일단 운동원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영상을 링크해 봅니다. ☞ http://durl.me/4tvqyd
PLAY
저도 궁금하네요 어떻게 사용을 하나요 ? ? 초보라서요 영상도 같이 올려 주시면 감사해요 ^^
제작과정을 개인적으로 들었는데.....승민이형 자꾸 밑지는장사하시는것같아 슬픕니다 전 하나 지르겠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지르시면 후회안하실듯ㅎㅎ
이건 비밀인데... 매일아침 눈뜨자마자 하는 운동입니다..
그런데 가격보고 조금 놀라긴 했습니다. 쇳덩거리만으로 만든 IronMind 레인포서랑 비슷한 가격이라니.. 재질은 훨씬 좋은데 말입니다.
정말끝네주는 재질이군요^^ 그립감이 너무궁금하네요^^ 간단한봉으로 보이지만 정말 한땀한땀 정성과 장인정신이
느껴지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이로써 국내 선수들 기량이 한층 업그레이드되겠네요~^^
두랄루민이면 항공기부품에 들어간다는.. 정말 가공하기 힘들었겠네..^^
내구성은 최고가 아닐까 생각한다..
명칭부터 아주 맘에 들고 결국 “배틀 해머”가 전사들의 로망 아닐까 싶다.
손목운동에 엄청난 효과를 줄 것 같아요. 특히 팔씨름에 있어서 정말 좋은 훈련 운동기구이죠.
프로네이션, 업프레셔, 수피네이션, 해머컬 모든 방향이 가능한 좋은 운동기구.
박수가 저절로 나옵니다.
역시 아는 사람이 제대로 알고 제대로 만든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극강의 퀄리티로군요 그리고 세세한 부분까지 아이디어가 정말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두랄루민ㅜㅜ 2024 6061 7075 맞나 모르겠는데 진짜 3년전에 항공학시간에 죽어라고 외우던거중에 하나네요ㅜㅋ
굉장히 고퀄이네요 ㅋ 갖고싶습니다 ㅋ
엄청 고급스럽네요! 갖고싶은 운동기구 입니다^^
대단한 물건인것같습니다. 꼭 구입해보고싶습니다!!
해머질이 오함마내려치는것 같은건가요??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네요ㅎ
오함마는 아니고, 일반적으로 대장간에서 쓰이는 큰 (한손용) 망치를 통한 운동을 해머링이라고 칭할 때가 많답니다.^^
바로 지른다~ 수업때 써야지~^ ^
이거 네일벤딩이나 팔씨름 업프레셔 다운프레셔에 매우 도움됩니다 ㅎㅎ
작년. 경량급2등했던 그립보드2회정모때 유사하게 기구를 제작해서 저에게맞는 업프래셔방향으로 훈련을 가볍게 주4~5회.했었습니다.
대회이후에 잘안하고있었는데 제슬럼프의 원인이 아니었나 배틀헤머를보니 그런생각이 드네요..
와 퀄리티 정말멋있어요 만저보고싶어요ㅎ.ㅎ
눈팅회원이었습니다만, 장인정신이 느껴져서 이렇게 답글 답니다.
하나하나 정성이 녹아들어가 있네요. 지름신 강림중 ㄷㄷ
어제,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보내 주셔서 받았습니다. 재질, 그립감이며, 만듦새, 마무리 정말 흠 잡을 곳 하나 없이 좋습니다.최고라는 말 밖에는... 잘 쓰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눈팅회원이지만, 정말 만족해서 글 올립니다.^^
--- 여러분들의 격려와 칭찬의 말씀 그리고 피드백 모두 감사드립니다! ---
아 이런 운동기구 였군요 멋지네여
꼭 구매 해볼랍니다 ㅜㅡㅜ
이 글을 보고 구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