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30313163817639
신분까지 위장하며 자신을 '생불'이라 주장한 왕싱푸의 사진. 출처 환구시보
한국에서 기독교 이단이 기승이라면, 중국은 가짜 불교로 몸살을 앓고 있다. 넷플릭스의 8부작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로 JMS 정명석, 오대양 사건과 구원파, 만민중앙교회, 아가동산 등으로 공분이 인 국내 상황과 비슷하게 중국에서는 2년 전 ‘가짜 생불 사건’이 중국 사회를 충격에 빠트렸다.
‘가짜 생불(살아있는 부처) 사건’은 2021년 2월 막을 내렸다. 주인공인 ‘기공대사’ 왕싱푸는 사기·성폭행 혐의로 징역 25년형을 선고받았다. 왕은 전직 교도관 출신의 한족이다. 그는 무단결근 등의 일로 교도소에서 해고된 뒤 다른 삶을 살기로 했다. 함께 기공을 수련하던 친구 루룽의 도움을 받아 티베트 출신의 승려로 신분을 위조했다.
크고 작은 종교발 사기가 빈번하자, 중국 정부는 종교인 정보 조회 시스템을 도입했다. 중국매체 환구시보 지난 22일 보도에 따르면 현재 불교와 도교 성직자 등 이름과 사진, 교파, 신분증 번호 등이 7가지 개인 정보가 담긴 인터넷 시스템이 구축됐으며, 휴대전화 인증을 하면 누구나 이를 조회할 수 있다. 이곳에 등록 없이 활동하는 종교인은 엄벌에 처한다. 환구시보 보도에 따르면 이슬람교, 천주교, 개신교 성직자의 인사 정보도 조만간 이 시스템에 추가될 예정이다.
https://v.daum.net/v/20230313204605506
한편 ‘나는 신이다’는 정명석의 JMS, 박순자의 오대양, 김기순의 아가동산, 이재록의 만민중앙교회 등 네 명의 사이비 교주와 이들 뒤에 숨어있는 사건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8부작 다큐멘터리다. MBC가 제작에 참여했으며, 'PD수첩' 등을 만든 조 PD가 연출을 맡았다.
https://v.daum.net/v/20230313162001022
JMS 포교, 대학 동아리서 다수 발생새내기들 "의심 때문에 가입 어려워""분별 어려워...의심 들면 피해야"
이화여대는 포교 활동 피해 사례가 많이 속출했던 대학 중 하나로 꼽힌다. JMS는 주로 정문 앞을 비롯해 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포교 활동을 벌인다. 수업 도중 가입을 권유하거나, 화장실에 전단을 붙이고, 본인이 졸업생임을 강조하며 신입생에게 접근하는 사례도 있었다.
성신여대에서도 17년 동안 댄스 동아리로 위장한 JMS 동아리가 운영됐다가 최근에 제명된 사실이 최근에 뒤늦게 알려졌고, 성균관대 재학생 커뮤니티에서는 퍼스널컬러를 찾아주고 화장법을 코치해준다고 한 뒤 행사가 끝나자 접근해온 사례가 있었다는 폭로가 나왔다. 취업에 도움이 되는 랜선 코칭, 모의 면접과 심리테스트 등으로 학생들을 모집하면서 교묘하게 포교 활동을 벌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JMS 파장이 거세지자 개강 직후 대학에서 동아리 신입생 모집이 이어지면서 총동아리연합회 등 학교 차원에서 전수 조사에 나서는 분위기다. 다만 위장 동아리를 모두 검열할 수 있는 방법이 없고, JMS 관련 동아리라고 증명할 명확한 증거 등이 없는 탓에 학생들에게 주의가 요구된다.
https://v.daum.net/v/20230313120300076
◇ 이현웅: 30여 년간 활동을 하다가 2009년에 탈퇴를 하셨는데, 처음 정명석 총재를 만나게 됐을 때 그 느낌이 어땠는지 궁금해요?
◆ 김경천: 먼저 성경을 2,000번 읽었다라는 것을 듣고 갔어요. 어떤 책이라도 어려운 책도 100번만 읽어도 통달한다는 건데, 2,000번 읽었다. 저는 그때까지 한 번도 못 읽었을 때였거든요. 어머니 뱃속부터 교회를 다녔어도. 그러니까 신뢰가 가는 거예요.
◇ 이현웅: 보통 2,000번 읽었다고 그러면 의심부터 가지 않아요? '진짜인가?'
◆ 김경천: 글쎄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성경책 읽었다는 것 가지고, 그런 것 가지고 거짓말을 할 건가. 다른 것도 아니고. 그래서 이분이라면 내 인생 문제라든지 구원 문제 같은 거, 성경에 궁금했던 것, 이런 거를 좀 해결받지 않을까, 그런 기대감이 있었죠.
◇ 이현웅: 그럼 그런 기대를 가지고 처음 딱 만났을 때 얘기를 좀 나눠보셨을 텐데요. 실제로 그렇게 좀 통달한 느낌을 받으셨습니까?
◆ 김경천: 먼저 성경책이 너덜너덜하더라고요. 그리고 그냥 노란색, 빨간색으로 그냥 온갖 칠해져 있었고. 그리고 '네가 올 것을 내가 꿈에 보았다' 그러더라고요. 마치 예수님께서 나다나엘에게 '네가 무화과 나무 아래에 있는 것을 보았다'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 양반이 이렇게 환상도 좀 보는 것 같고, 음성도 듣고. 소리가 하나님의 음성이라는 건데 그런 걸 듣는 것 같고. 또 이렇게 글씨도 써요. '예수님 오늘 말씀 뭐예요? 본문이 뭐예요?' 그러면서 예수님하고 대화하는 것 같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니까 '아니, 예수님하고 대화한다니' 이렇게 해가지고 우리는 그냥 바짝 긴장하고 경외감에 사로잡히게 되는 거죠.
◆ 김경천: 교리가 그렇죠, 교리가. 그러니까 성경에 보면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고 '내가 다시 오마' 그랬거든요. '다시 오마' 할 때 예를 들면 구름 타고 온다든지, 불로심판을 한다든지, 무덤이 열리고 부활을 한다든지, 이런 전제조건들이 있어요. 그런데 그걸 다 비유로 풀어서 그 강의를 듣다 보면 정명석이 메시아라고 믿어지게끔 딱 돼 있어요
◆ 김경천: 왜냐하면 저게 사탄들의 시험이다. 그리고 이걸 이겨야 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선생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것이, 그 의리를 지키는 것이 믿음이고 그래야 구원받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어떠한 시험과 환란이 와도 이기고 나가야 한다, 그런 것이 있어요. 그걸 믿음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실은 맹신인데 거기에 빠져 있는 거죠.
◆ 김경천: JMS 사람들은 꿈을 깨고 나와야 돼요. 그 사람들은 지상천국을 모토로 하고 있는 거거든요. 지상천국은 아니에요. 거기 아니고 정명석 씨도 메시아 아니에요. 가정으로 돌아가시고 부모님 품으로 돌아가시고 예수님 품으로 돌아가시고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jI5XsAmmM0
인간을 믿는것이 구원이 되어버린 거짓종교의 지도자들.
자칭 메시아 선생들에게 속아서 미혹되어서 자신의 혼이 지옥의 불속으로 떨어진다는 사실을 알고
진리의 사랑을 받아들여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구원은 오직 2천년전 유대땅에 오셨던 성육신하신 하나님의 아들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만
이루어졌고 또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영접해야만 구원을 받을수가 있는것입니다.
성경적인 구원론을 알지못하고 세상의 엿장수 약장수 영적사기꾼들의 사탕발림 거짓말에
속아서 자신의 혼이 같이 불못에 간다는것을 알지못한다면 불쌍한 인생인 것입니다.
마지막 때 미혹의 영이 강력하게 역사하여 거짓선지자 메시아들의 출현으로 인해서
또 거짓지도자들로 인해서 잘못된 구원론을 퍼뜨려서 수많은 혼들을 멸망으로 빠뜨리는
마지막 혼돈과 미혹의 때입니다.
사탄은 자신의 종들을 사용하여 거짓종교를 퍼뜨려서 멸망으로 끌고갈 뿐 아니라
여러가지 사건사고를 통해서 세상의 대중들로 하여금 성경말씀과 교회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선과
편견을 갖게 만들고 또 순수한 은혜복음의 전파를 방해하고 장해물을 쌓는 일들을
지금 이순간에도 하고있는 것입니다.
사이비종교들의 사건사고를 통해서 마지막 때 주 예수 그리스도의 순수한 은혜복음이
전파되는 일들이 막혀가고 있는것입니다.
이제 은혜의 때 교회시대가 서서히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더 늦기전에 한사람의 혼이라도 더 회개하고 진리로 돌이킬수 있도록 수고해야 하겠습니다.
사탄이 온세상을 혼돈케하고 어지럽히지만 이시대에 진리를 찾고 또 찾고자 애쓰는 자들은
주께서 바른 진리의 길로 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실것입니다.
종교적인 큰 이슈들이 터질때마다 거짓종교지도자와 거짓교회들이 드러나면서
진리가 가리워지고 더욱 흑암의 세력들이 활개치지만
모든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생각하고 오늘도 진리를 찾는자들을
바른길로 인도해주실 하나님께 소망을 둡니다.
우리를 죄와 지옥에서 건져주실수 있는 유일한 구원자는 죄인된 사람이 아닙니다.
세상의 자칭선지자.메시아들은 자신의 죄로 몸과 혼이 멸하게될 사람들 종교사기꾼들이요.
마귀의 종들은 죽어 마귀가 가는 지옥에 갈것입니다.
오직유일한 구세주는 2천년전 창조주 하나님이신 육체로 임하셨던 주 예수 그리스도 한분 뿐입니다.
그분의 보혈로 우리의 죄들을 구속하시고 부활하시어 우리의 모든죄들을 제거하시고 승천하신 만왕의 왕이요
주 하나님이신 예수님만이 우리를 지옥으로부터 구원해줄수 있습니다.
(유독 대한민국에서 자칭 메시아 구세주들이 많이 출현하였습니다. 또 잘못된 구원론이 많이 퍼져있습니다.
그만큼 미혹이 강한나라입니다. 그만큼 주님의 은혜와 자비의 손길이 더욱 강하게 필요한 국가입니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여 말씀하시기를 아무도 너희를 미혹하지 못하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내가 그리스도라고 말하며 많은 사람을 미혹하리라.
마태복음24:4~5
그 악한 자가 오는 것은 사탄의 역사에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들과 거짓 이적들과
멸망하는 자들 안에 있는 모든 불의의 속임수로 오는 것이니
이는 그들이 진리의 사랑을 받아들이지 아니하여 구원을 받지 못하였기 때문이라.
이로 인하여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강력한 미혹을 보내시어 거짓말을 믿게 하심은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데살로니가후서2:9~12
그들이 말하기를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집안이 구원을 받으리라.고 하니라.
사도행전1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