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도 광주에 사시는 분으로 2번의 큰 고통사고로 목, 척추 수술로 오랜병원 생활로 신경손상으로 오른손의 떨림과 팔을 올리지 못하고 고통으로 생활하고 있던 중. 11.27일 필자와 처음 만나 일반 자리와 오기명당기운이 있는 판을 깔고 비교한 영상이다.
이렇게 빠른 효과가 있는 신약이 있을 까 하는 의구심을 갖으 본다.
재활치료에 명당기운을 활용하면은 빠른 치료 효과를 볼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한 장면을 볼수 있습니다.
필자가 만든 명당 기운이 나오는 흙판 과 일반 흙판의 비교 실험한 것임
아래 동영상은 같은 명당기가 나오는 흙판위에 비교 실험한 것이다.
왼쪽은 명당흙판위에 3cm뚜께의 책을 올려놓은 것이고 중앙은 밀가루를 명당흙판 위에 약2mm깔은 것이며
왼쪽은 맥주 캔 알류니늄을 명당흙판 위에 깔아 비교 한 것이다.
명당기는 어떤 물체를 통과하여 직선으로 아래위로만 움직인다.
단 돌판, 흙판, 숫판, 알류미늄, 비닐류, 밀가류, 벽타일은 명당기운을 통과 못하여 명당자리에 깔면 그 위로는 일절 명당기운이 차단 된다는 것을 발견 하였다.
칠보석과 명당판의 비교 사진(명당판과 칠보석 쓴 글이 바꿔었음)
2015.5.30일 생로병사의 비밀 작가님께 보낸 원본 입니다.
필자는 생로병사의 진실한 비밀은 여기에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답변은 없습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생로병사의 비밀 담당 작가님 안녕하십니까?
본인은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동곡로 33번길 휴먼빌1동 104-1104호에 사는 56세 홍경주(010-4185-3569)입니다.
유익한 정보인 생로병사의 비밀을 보고 많은 도움으로 건강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가 올리고자자 하는 목적은 자연이 우리에게 준 최상의 아름다운 선물인 生氣(明堂)기를 활용하여 우리들이 生氣로부터 보호받아 국민이 건강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는 생로병사의 진실한 비밀이 있기에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단, 먼저 필자가 영리의 목적이나 속임수나 조금이라도 거짓이 있으면 응분의 책임질 것을 먼저 알려 드립니다.
누구나 건강하게 장수하고 싶은 마음이야 한결같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못한 것이 우리의 주위에 건강을 위협하는 수많은 물질들이 우리의 몸을 공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누구나 자연에서 태어나 자연으로 돌아가는 우리의 삶의 뿌리 이므로 자연을 벗어날 수 없는 것이 생명체 입니다.
자연의 氣는 陰氣(陰)와, 陽氣(陽)이 있습니다.
필자의 부부가 陰氣(흉기)와, 陽氣(생기)를 구분하여 生氣(陽氣)를 받고 사는 사람과, 凶氣(陰氣)를 받고 사는 사람의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자 합니다.
氣는 있다고 인정은 하나 눈으로 볼 수가 없으니 과학적인 입정이 어려워 부정적인 마음으로 보시면 미신 같은 생각을 가질 것이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문을 열어 읽어 보시면 깊은 뜻이 있을 것입니다.
국민의 방송 KBS라 많은 제보도 있을 것이며 오래 전 작성하였지만 망설이다가 이제야 글을 올리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인구가 2013년에 약455,000명이 2014년은 약430,000명 출생 했다는 통계 재료입니다.
2013년 455,000명 기준으로 하루에 약1,247명(하루는24시 띠는12띠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12地支 2시간 단위로 나누면 약104명 출생으로 남,녀 반반을 했을 경우 똑같은 사주팔자로 태어난 사람이 약52명 된다는 사실입니다.
지금은 저 출산으로 최저이나 인구 증가율이 최대일 때 이보다 월등히 높아 설 것입니다.
23년째 자연의 陰과, 陽의 기운이 우리와 연관관계를 연구 하면서 상식적으로 사주팔자가 같으니 살아가는 것도 똑 같아야 되는 것이오나 왜 살아가는 것이 다른지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출산율은 전 세계의 최악 수준으로 북한 핵폭탄 보다 더 치명적인 위협이란 심각성을 알고 있는 정부로서 66조의 천문학적 돈을 쓰고도 출산율이 나아질 기미조차 없는 정부로서 완전 실패했으며, 지금도 년15조 예산을 쓰고도 출산율이 떨어지는 이유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남자는 陽이라 하고, 여자는 陰이라 합니다.
地氣의 기운 중, 陰氣의 비중이 많아 陰의 기운을 많이 받아 陰이 强하여, 그로인한 陽의 기운이 쇠약 하다 보니 남자의 기능도 떨어지고, 불임도 많이 생기며 자식을 가지고 싶은 마음이 멀어져 출산율이 떨어지는 근본원인 이라 필자는 생각합니다.
옛, 어른의 말씀이 여자의 자궁氣(陽氣)만 강하면 쌀뜨물만 들어가도 애기 들어선다는 말이 있습니다.
陽氣를 활용하면 생활의 윤택도 나아지면서 출생율이 자연 올라 갈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는 양 기운을 어떻게 활용 할 것인가.
자연이준 최상의 선물인 生氣(명당)를 활용하는 방법과, 明堂의 생기를 인위적인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남자는 씨앗, 여자는 밭이다 왕대밭에 왕대가 나오고 잔대 밭에 잔대가 나온다는 말은 가문이 중요하다는 뜻으로 집안이 번창 할 려면 그 집안에 여자가 잘 들어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관리에 따라 왕대가 잔대가 될수 있고 잔대도 왕대 될 수가 있습니다.
내 개인은 열매요 부모는 꽃이요 조부모는 뿌리가 되는 것이고 증조모는 씨앗이요 이것이 根苗花實 즉 사주팔자의 원리로 五行(木, 火, 土, 金, 水)으로 형성 되는 것입니다.
모든 생물체는 하늘에서 천기를 받고 땅으로부터 지기를 받아 생명이 탄생하는 것이 생명의 기본인 것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땅에서 태어나 땅으로 돌아가는 것이 우주의 輪回 사상 입니다.
자연으로 지배받아 住居 생활하고 있는 우리들은 陽氣와, 陰氣중 같은 사주팔자라도 神이 주신 최상의 보물인, 陽氣보호를 얼마나 받고 사느냐 따라 운명이 달라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연은 고유의 木, 火, 土, 金, 水 五氣를가지고 있는 것은 분명하고 그중 陰氣와 陽氣로 나누면, 양기(生地, 明堂이라 함.)는(건전한 생각, 안정, 온순, 종균, 윤택, 건강, 발전, 부자, 화합)生氣라고도 함.
음기(흉지,非 명당 이라 함.)는(非 건전한 생각, 불안, 난폭, 세균. 질병, 非 발전, 가난, 싸움)凶氣라 합니다.
본인이 조사해 보니 生地와 凶地의 비율은 정확하게는 알수 없으나 약 흉지7 생지3의 비중으로 보고 있으며 바다가70% 육지가30% 인간의 신체의 성분도 수분70% 유기물30% 근거의 기준하고 비슷하게 生地(明堂)은 약30% 凶地(非 明堂)약70% 비율로 이루고 있었습니다.
생기가 형성된 30%生地(명당)중 도로 및 기타 등등 제하고 우리가 쓸 수 있는 生地(명당)은 약10% 그래서 상위 10%이야기가 나오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기름진 땅에 심은 나무와 그렇지 아니한 땅에 심은 나무의 성장 차이가 다르듯이 사람도 기름진 명당에 살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明(밝을 명)堂(집 당)은 좋은 자리다. 라고 인정은 합니다.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아니하니 명당은 없다고 합니다.
그러하니 迷信으로 취급하고 마음먹기에 따라 명당이 되는 것 이라고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어디를 가나 명당은 무진장 있습니다.
오백년 만에 한사람 태어나기도 어렵다는 집사람이 生地(明堂)감지 超能力을 가진 천하에 奇人의 몸으로 태어났습니다.
2010,5 강원도 오대산 갔다가 우연히 발견 하게 되었습니다.
집사람은 풍수는 전혀 접한 적도 없으며 저희 부부가 지난 세월에 교통사고로 두 자식을 가슴에 묻고 오랜 병원 생활로 수번의 수술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아 불편한 몸이오나 평소에 오대산 가는 것이 꿈이었던 중, 같이 갈수 있는 일행이 있어 부부가 오대산 산행한 것이 처음인 것입니다.
어떤 천지 기운을 받고 신체구조로 태어났는지 알 수 없으나 그동안 전국을 다니며 수없는 노력으로 지금은 어디든지 정확하게 明堂을 찾아내고 있습니다.
明堂(生地)의 氣운이 발생하는 힘이 5등급이 있다는 것도 최초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빌딩이나 남산타워, 대구타워, 양산타워를 조사해보니 상식적으로 위층으로 올라가면 地氣의 힘이 약해 질 것이라는 일반적인 생각이지만, 특이한 것은 바람은 벽을 통과 못하나, 地氣의 明堂기운은 직선으로 어떤 물체를 통과하며 지하의 힘이나 옥상의 힘이나 높은 건물 상관없이 변함이 없다는 새로운 사실도 확인 하였습니다.(단, 어느 높이까지 올라가는지는 확인 못했음.)
역사에 없는 明堂(生地)의 힘의 등급에 따라 몸으로 반응하여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것을 보면 만인들이 천하에 神奇 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百聞이 不如一見이라 할까.
역사에 명당 등급을 감지하는 사람이 있다는 어느 기록에도 들어 본적이 없으며 우리가 30%생지(明堂)만 활용할 수 있다면 개인의 운명도 바꿀 수 있고, 또한 건전한 정신으로 건강하게 국가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운명이 사주팔자 따라 달라지는 것이 아니라 生地(明堂)위에 生氣를 받고 사느냐 凶地 위에(凶氣)를 받고 사느냐에 따라 운명이 다르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역술인, 관상가, 스님, 무당은 운명은 봐 줄 수 있지만 바꾸어 주지는 못하며 운명을 바꾸어 줄 수 있는 것은 생명체의 기본인 陰氣와 陽氣인 陽에 속한 生氣 즉 生地(明堂)인 것입니다.
눈부신 현대과학에 유전자 변형도 바꾸는 시대에 눈에 보이지 아니 한다고 迷信으로 취급하니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눈에 보이는 것은 과학이라 하고 눈에 보이지 아니한 것은 초 과학이라 생각합니다.
사람은 거짓말을 하지만 자연은 거짓이 없습니다.
보건복지부 통계에 의하면 우울증 환자 2009년 495,619명, 2010년 517,142명, 2011년 534,854명, 2012년 591,276명, 2013년 591,148명으로 연평균 증가율이 5%로 나타났다.
또, 우울증에 비해 자살의 위험이 더 큰 것으로 알려진 조울증의 경우 2009년 51,064명, 2010년 53,056명, 2011년 56,389명, 2012년 66,270명, 2013년 71,627명으로 연평균 증가율이 10%에 이를 정도로 심각한 상황임이 확인됐다. 라는 심각성으로 특히 남성보다 여성의 자살률이 배가 넘는다는 것입니다.
원인은 여성은 陰(음7:양3)으로서 陽기운의 비중이 작고 陰 기운이 비중이 많은 연간성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우울증환자, 자살한 집을 조사해보면 陰 기운(흉지)이 강한 자리라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한 경제적 비용도 천문학적 늘어 날 것이며, 이렇게 숫자가 급속하게 늘어나는 다른 원인도 있지만 인구 팽창으로 강한 凶地 기운을 만이 받기 때문인 것입니다.
원인 모르게 몸이 아픈 사람, 癌, 中風환자 집을 조사해 보아도 생기는 없고 陰 기운이 강한 흉지에 생활 한다는 것이 공통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 가정의 집안이라도 큰 방이 흉기가 있을 수 있고 작은 방에 생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癌은 전염성이 있는 菌(염증)이 아니고 인체 내 약한 부위에 자체 발생하는 毒이라 필자는 생각 합니다.
毒은 생기에 약하고, 凶氣에 强하니 凶氣가 모여 癌이나 다른 질병의 원인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癌 환자를 생기 있는 자리만 옮겨주니 통증도 사라지고 빨리 완쾌 되는 것을 보면 필자의 의견이 올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생기(명당)있는 자리는 암세포의 증식이 억제되고 흉지의 자리는 암세포가 활발한 활동으로 환자의 고통이 심한 것이 아닌가 보여 지며 의학적 연구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의학적으로 이상은 없으나 불임으로 자식 없는 사람이 이사 후 임신한 집을 살펴보면 반드시 생기 있는 자리였습니다.
인공수정 하는 산부인과도 生氣가 왕성한 자리에 잉태시키면 잉태하는 율이 월등이 높다는 것을 검증으로 확인 하였습니다.
특이한 것은 머리가 뛰어난 박사, 사업가, 유명인은 반드시 생기가 있는 자리에 잉태한 사람으로서 남다른 두뇌가 뛰어나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최첨단 과학 위성이나, 줄기세포의 연구도 생기 있는 명당에서 연구 한다면 월등이 연구의 진행이 빠를 것입니다.
후손으로부터 귀중한 문화유산을 물려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인 계획으로 우리나라 미래 큰 발전을 위하여 출산율도 높이고 임신하는 여성을 생기(명당)자리에서 임신하게 하여 우수한 인재의 DAN를 후손으로 물려주는 방향으로 돌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가져 봅니다.
치매 원인을 의학적으로 아직 밝혀지지 안이 하였으나 陰氣인 흉기를 만이 받아 뇌 세포 파괴로 인한 인지 능력이 떨어져 치매의 원인 이라고 필자는 생각합니다.
누구로부터 생기인 양기와 흉기인 음기가 인체에 미치는 영양 비교 설명 하면은 통상적으로 과학적 증명 된 것도 아니고 과학적 근거가 있느냐 라고 합니다.
그럴 때 처음에는 필자도 눈에 보이지 아니하다보니 난감하여 더욱더 현장으로 달려가 비교 설명 할 수 있는 방법 밖에 없는 것입니다.
陽기(생기)와 陰기(흉기)를 구분을 할 수 있는 어떤 첨단 과학의 기계로 측정 할 수 없다는 것이 현실적 어려 움 이오나 열심히 연구 하여 반드시 개발 할 것입니다.
당뇨 환자도 생기 자리에 생활 하면은 당 수치도 떨어지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우리가 살아가는 생로병사의 비밀은 누구나 땅을 벗어난 삶은 있을수 없어 땅에서 찾는 것이 진정 생로병사의 비밀이라고 필자는 생각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체는 어머니 이전에 자연입니다.
자연의 생기는 부작용이 있는 것도 아니요, 수입하는 것도 아니요 경제적인 부담도 있는 것도 아니요 우리가 살고 있는 바로 옆에 있는 생기만 활용하면 되는 것입니다.
생기만 활용 할 수 있다면 의료비 절약으로 년 수조의 이익으로 국민 소득도 월등이 높아 질것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인간이 인간을 만드는 것이 아니고 자연이 인간을 만들어 간다고 필자는 생각합니다.
몸 따라 마음(心)가는 것이 아니라, 마음(心)따라 몸이 행동을 보이는 것으로 보이지 아니한 미세한 음, 양의 氣運이 우리들의 마음에 미치는 기운에 따라 행동이 좌우 되는 것입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하고는 색다른 몇 가지 조사한 이야기를 올리고자 합니다.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사당을 조사해보니 陰이 강한 대 흉지로서 개인 사업장 이라면 부도나는 자리로서 정치 발전은 뒷전이고 밥그릇 싸움으로 추악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우리나라 국회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도둑 들어온 집, 살인사건, 자살한 장소 조사해보니 반드시 생기가 없는 흉기가 강한 자리로서 명당자리 잡은 경찰서는 비교적 조용하고, 명당자리에 근무하는 사람은 문제없이 승진하는 비중이 높고, 조사실도 명당자리는 범인이 순수하게 자백하여 조사가 순조롭게 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집안이라도 생기 있는 明堂자리에 있는 귀중품을 눈앞에 두고도 절도(竊盜)하지 못 하고 흉지에 있는 물건만 절도(竊盜)하는 것을 보았으며, 또한 포악한 성격을 지닌 범제자도 생기 있는 명당자리만 앉혀도 조용하다는 것을 알고는 필자도 신기함을 느꼈습니다.
범제인은 陰氣 강한 흉지에서 범제를 달성하기 위한 심리적으로 흉기에 강하고, 생기 있는 明堂은 심리적 안정으로 죄를 뉘우치고 참회 하는 마음으로 변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범제 예방을 위하여 생기를 이용한 범제 심리학 연구가 반드시 필요 할 것으로 보여지며, 治安, 교도소에 활용한다면 범제의 불안감이 많이 줄어들 것 이라고 필자는 믿습니다.
장사 잘되는 곳, 전국 유명 로또명당 자리(부산 서면 1등30번, 서울 노원구 23번) 행사1등 추첨된 자리는 반드시 강한 생기의 기운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 하였습니다.
초등학교 교실도 생기 있는 교실은 비교적 온순한 편이고 흉기있는 교실은 난폭한 성질을 가진 학생이 많았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마음이 맑아 생기에 민감하다는 것을 확인하였으며 우리나라 장래희망을 위하여 교육부에서 생기를 활용한 교육법이 절실하다고 생각합니다.
부도난 회사도 반드시 사장자리가 명당자리는 비워두고 대 흉지에 자리 잡고 있다는 사실 또한 확인 하였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집 사람이 生地(明堂)를 感知하는 超능력으로 23년의 철학으로 익힌 경험으로 6년간 조사하고 연구하여 익힌 확실한 것입니다.
우리나라 두뇌는 청와대입니다.
역대 대통령을 보면 편한 사람이 없습니다.
청와대 자리가 명당이라면 정치적으로 화합과 소통으로 나라가 조용 할 것이며, 또한 일본도 우리를 얏 보지 아니할 것이며 국력이 弱하니 강대국으로부터 무시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대통령께서 집무실이 음이 강한 흉지 자리에 게실 것으로 예상되며 양이 강한 생지 자리만 옮겨서도 국민으로부터 존경받고 국가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王(대통령)이 덕망이 있어야 백성이 편할 것 인데 사회불안으로 경제가 위축되면 서민만 죽을 지경입니다.←
지난 11.2일 상세한 내용을 적어 청와대 서신을 보냈어도 아무런 답변이 없는 이런 정부가 국민의 소리를 무시하니 어떻게 국민으로부터 지지를 받겠습니까?
대통령을 위해서가 아닌 국민을 위해서 다시 청와대에 서신을 보낼까 합니다.
*공영방송인 생로병사 의 비밀 작가님께 제안합니다.
필자가 연구 할 수 있는 한계가 있습니다.
지금 세상이 어느 세상인데 비 과학적인 논리라고 정신병 취급으로 외면당할 때도 있으며, 국민의 건강과 사회복지를 위하여 자연이 준 최상의 선물인 생기를 활용하여 건강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연구 개발 할 것을 제안합니다.
많은 사례도 있으나, 우선 국민이 잘살고 환자들이 조금이나마 고통에서 벗어나 평화롭고 아름답게 살기 위한 제안입니다.
그동안 필자의 부부가 生氣를 연구한 최대의 성과라면, 생기 없는 흉지 자리를 생기를 활용하여, 生氣(明堂)자리를 만들 수 있는 新 기법도 최초로 발견한 비법 기술의 활용으로 많은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이 최대의 보람이라 생각합니다.
즉, KBS방송국 전체를 명당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시청율도 올라 갈수 있을 것입니다.
현장에서 직접 체험과 설명을 들어보시면 생기와 흉기의 차이점을 확연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자연이 준 최상의 아름다운 선물인 生氣(明堂)를 최대한 활용하여 국가 발전에 국민을 위한 봉사하고 싶습니다.
2015. 05. 30
사무실: 창원시 의창구 팔용로 424번길 5-1
E-mail: hkj4255@nate.com
백암영통명당철학원:
명당지리 역학사 홍경주(010-4185-3569)
KBS 생로병사의 비밀 작가님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