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7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세계일보 조사위원 인천 계양구협의회의 6월 월례회의가 열렸습니다.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조사위원 11명이 참석하여 월례회의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영춘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월례회의에서는 참석한 모든 조사위원들이 조사위원 실천강령을 다같이 낭독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이어 이영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 활성화를 위해 함께 달려온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곧 장마가 시작되니 항상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특히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한 윤환 계양구청장은 조사위원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조사위원들의 활동이 지역사회에 큰 기여를 하고 있음을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최형록 세계일보 조사국 팀장은 2024년 상반기에 있었던 활동 내용을 보고하고 하반기에 진행될 행사에 적극 참여해 주기를 부탁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회의에서는 6월 활동에 대한 평가와 조사위원의 주요 활동 방침에 대해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7월 월례회의는 각자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참석이 어려운 만큼 8월에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날 회의는 회원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재정립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참석자들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다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