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부분 두가지로 분리해서 암기하셔야 할 것 같아요~! 1. 슈케단츠의 유아 쓰기 전략/ 쓰기 발달 단계(물리적 관계 전략, 시각적 디자인 전략 등등) 2. 슈케단츠의 유아 쓰기 행동 발단 단계(3,4,5세)
'쓰기 행동' 이나 그냥 '쓰기'냐 똑같은거 아니냐 싶을 수도 있는데, 문제에서 구체적으로 유아의 쓰기가 발달하면서 특정 '전략'이 도드라지게 드러난 예시가 나온다면 1번에서 답을 찾을 것이고, 그게 아니라 전반적인 연령에 따른 쓰기 특성을 다룬다면 2번에서 답을 찾을 것 같아요:)
첫댓글 저도 궁금합니다!!!
답글 달았습니다~!
이 부분 두가지로 분리해서 암기하셔야 할 것 같아요~!
1. 슈케단츠의 유아 쓰기 전략/ 쓰기 발달 단계(물리적 관계 전략, 시각적 디자인 전략 등등)
2. 슈케단츠의 유아 쓰기 행동 발단 단계(3,4,5세)
'쓰기 행동' 이나 그냥 '쓰기'냐 똑같은거 아니냐 싶을 수도 있는데,
문제에서 구체적으로 유아의 쓰기가 발달하면서
특정 '전략'이 도드라지게 드러난 예시가 나온다면 1번에서 답을 찾을 것이고,
그게 아니라 전반적인 연령에 따른 쓰기 특성을 다룬다면 2번에서 답을 찾을 것 같아요:)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