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수 동면분회 분 회장 이 취임식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수 동면분회(분 회장 김 영수)는 2023년 12월5일(수)11시에 물 골 안 다목적회관(2층)강당에서 분 회장 이. 취임식을 사무장 사회로 진행되었다. 간단한 국민의례가 있었으며. 식전행사로 이임하는 김 영수 회장에게 감사패와 기념품 행운의 열쇠를 증정했다.
이어서 내빈소개가 있었다. 이날 하객은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장 윤 해원. ▲시청복지국장 최 재 웅. ▲수 동면 역대 면장. ▲이장협의회회장.▲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수 동면 체육회장▲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수 동면 총 부녀회장▲경기도립노인전문병원이사장▲남양주시 국민의 힘 (갑)심 장수▲24개리 경로당 회장 총무 사회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남양주시장님은 꼭 참석하시려고 하였으나. 피치 못할 일정이 있어서 참석 못하셨으며 복지국장을 보내셨고 09시경에 직접전화로 이. 취임을 축하해주셨다. 당부에 말씀은 이임하시더라도 남양주시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시면서 시장님도 임기가 끝나도 남양주시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봉사하시겠다고 하셨다. 내년에 수동발전을 위해 예산안을 청소년 선 그라운드. 물 맑음 수목원. 몽골문화촌에 예산안을 투입하시고 12월27일? 구리 포천 순환고속도로 개통식을 수동휴개소 아이시에서 한다고도 하셨다.
이임하는 김 영수 회장은 퇴임사에서 4년이란 세월이 길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지나고 보니 이렇게 쏜살같이 지나갔다며. 그간 물심양면으로 협조해주시고 성원해주신 시장(주 광덕)님을 비롯해 지회장님. 역대면장님. 사회단체장님 등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또한 16년간 경로당총무4년. 회장4년. 분회 부회장4년 회장4년 노인회봉사를 하시며 고락을 함께 해오신 모든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취임하는 이 원 수 회장님은 취임사에서 공무원생활부터 수동면장. 농협조합장 등을 역임하면서 지나왔지만 우리 수 동면은 효자 효부 마을이다. 그래서 과거부터 후원회를 설립하여 후원회에서 매월 경로잔치를 해드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노인회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렇게 이 취임식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