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 모르시는분 많을거 같아 올려봅니다.
=> 대상 : 2002년이전에 kt(한국통신)집전화 설치한분들~(2002년 이후라도 상담요망) => 내용 : 2002년 kt에서 일괄적으로 본인허락없이 시내,외~ 정액제를
강제적으로 부과하여 전화요금을 청구하였습니다.
=> 확인하는 방법 일단 kt 100번으로 전화합니다. 그리구 2번 아니면 6번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되면
=> 정액제상품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집전화 혹은 사무실번호 알려주세요)
우리집은 정액상품 가입한적 없다고 말하구요.
정액상품 환급받는다 말씀하세요.
그러면 친절하게 안내해주며 계좌번호 알려달라하고 그냥 환급해줍니다. (약 2~3일소요)
그리구 환급금이 얼마있다도 즉시 말해줍니다.
내가 알기로는 이사때 번호반납이나 취소시 환급에서 제외된다는 소리도 들었습니다
누구든 이글 보시면 시험삼아 위의 순서대로 즉시 100에 전화해 보시길 권장 합니다.
=> 무한역시 오늘낮에 100번에 전화해 환급받는다 하니깐 친절한 설명과함께
55 만원 환급 받았습니다 그래서 형님 누님 장모님 가까운친구에게 전화로 설명 해줬지요..
=> 피에쑤~~!!
대리확인도 가능하구요
이글보고 환급 받으시는 횐님은 댓글로 올려 주시면 좋쿠요
또 환급 많이 받으시는 횐님 나중에 만나면 붕어빵하나 사주세효~ㅎ~무한~^*^
출처: 수원새영통산악회 원문보기 글쓴이: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