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서비스교육 (라페니체웨딩홀) - 허정미 강사
허정미 강사 (엠스피치대표 / 인천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원장)의
고객서비스와 고객응대에 대하여 2015년 10월 17일부터
2015년 11월 8일까지 라페니체웨딩홀에서 서비스교육이 실시되었다.
이번 교육은 라페니체웨딩홀 안내, 홀, 조리실, 주차요원 등 실무 직원등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전 9시에 진행되었다.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에티켓과 매너, 고객접점(MOT), 인사와 친절,
표정과 이미지메이킹, 목소리와 화법, 고객응대, 예절과 인사법 등
서비스교육을 진행하였다.
교육하는 동안 직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적극적인 호응해주시는 직원들의
모습에 감동을 자아내는 시간이었고 허정미 강사의 스피치 실력과
고객을 맞이하는 일선 직원들의 교육은 시종일관 강사와 직원이 함께한
최고의 교육이었다.
허정미 원장은 서비스교육을 통하여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전하고
발전이 거듭되는 라페니체웨딩홀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서비스교육에 참석자들과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개월의 교육이 마치는 이날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로
많은 변화가 보였으며 직원들로부터 아쉬움과 감사의 마음을 받았다.
고객을 접하는 서비스업체에서 고객서비스는 부가적인 측면이 아닌
중요한 부분입니다. 직원 한명 한명의 서비스가 합쳐져 그 회사의 이미지를
만들기 때문에 직원들의 고객서비스교육이 아주 중요합니다.
교육을 통하여 보다 활기차고 서비스 가치 창조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서비스에 엠스피치와 인천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가 함께합니다.
첫댓글 마음의 변화가 가장 큰거죠~.
즐거운 긍정적인마인드~, 그리고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