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약사산악회

♧...*산행후기 금오산 산행후기
총무 추천 0 조회 108 10.08.17 14:24 댓글 8

• 10.08.17 15:25

첫댓글 약산회 총무님 애 만이 묵었죠,~~비오는날 산행은 술만이 묵는 날이라 카더니,전부 술을 만이 먹어서 총무님이 택시 태워준다고 애 먹었지요,~~다음 부터는 술도끊코 조심할께요,~~비오는산의 나무, 숲,계곡의물소리, 바람,꽃 ,~~아름다운 약산님들의 모습들,~~술이 너무 잘 넘어갑디다,~~~^^^

• 10.08.17 17:38

찜질방팀은 밴질 밴질 깔끔하게 범생들, 노래방팀은 칠래 팔래 공부는 뒷전 학교 놀러온 듯한 학생들, 정상조팀은 장학생,.대충 이런 분위기였습니다~~ 참고로 전 노래방팀 ㅎㅎㅎ

• 10.08.17 17:44

그렇게 계곡에 물많은 날은 일부러 가기도 힘들뻔 했지요. 계곡물땜에 정상까진 못갔어도 물소리 실컷들은 하루였네요. 난 괜히 찜질방 가서 땀 더빼고 술마셨더니 얼마나 쉬원히 넘어가던지 취하지도 않더만...난 조금 빨리 움직여 찜질방,노래방 둘다 했네요~

• 10.08.17 17:51

이번 산행에서 느낀거지만 배낭에 갈아 입을옷,슬리퍼,우의 다 행겨 갔더만 몸이 흠뻑 젖어도 찜질방 갔다가 새옷으로 갈아 입고 젖은 등산화 대신 통풍 잘되는 슬리퍼 신고 노래방 갔더만 몸도 개운하고 기분도 좋았어요. 그래서 여름산행엔 꼭 우의,갈아 입을옷.물에 젖어도 괜찮은 신발 꼭 준비해야겠어요.

• 10.08.17 18:02

방장님은 공부도 잘하면서 놀기도 잘한 학생? 그라면 최상의 학생이네요~

• 10.08.18 13:06

다들 난리가 났네요...총무님의 해맑은 모습과 체력은 어릴때 시골서의 그 순박함이 기초로 다져진거이네요 ㅋㅋ

• 10.08.17 23:23

산행 시간이 짧기 때문에 남는 시간에는
    산성 위 넓은 평지에서 레크레이션도 할 수 있겠구나
    하고 속으로 기대를 했었는데.......

• 작성자 10.08.18 09:18

자연과 호흡하면서 지내야 되는데... 회상해보면 어릴때 뛰놀던 장면이 영화스크린처럼 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