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오른쪽)는 7월 13일 인천시 계양구 소재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중앙회에서 국악찬양사역자인 구순연 집사(왼쪽)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출처 : 코리아드림뉴스(http://www.kdntv.kr)
[코리아드림뉴스 최생금 집사] 사단법인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13일 오후 12시 인천시 계양구 소재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중앙회에서 국악찬양사역자인 구순연 집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구순연 집사는 인사말을 통해 “미국에 고아를 보살폈던 무디 목사님이 있었다면, 한국에는 노숙인 및 홀몸노인과 소외계층들을 보살피는 이선구 목사님이 계신다고 들었다”면서 “이런 훌륭하고 선한 일을 하는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홍보대사로 위촉받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지만, 선한 사역을 잘 감당해낼 수 있을지 부담도 크다”고 말했다.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모든 것을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린다”면서 “구순연 국악찬양사역자는 22년 전에 남편이 하늘나라로 먼저 떠난 후 오직 국악찬양을 통해 영혼 구원에 온 힘과 열정을 다 바치고 있는 참 진실하고 충성된 하나님의 거룩한 집사님이다”라고 격려했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와 구순연 집사는 앞으로 힘을 합쳐서 소외계층들을 보살피고 영혼 구원의 선한 사역을 함께하기로 다짐했다.
첫댓글 맡은 사역 멋있게 감당 하시리라. 믿습니다.
홍보대사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