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루'는 2017.6.15일 날 개봉 한 영화이다. 이 영화의 감독은 조선호 감독님이시고, 출연자 몇 분을 소개하자면 준영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를 펼친(김명민 배우) 잘생긴 얼굴로 소녀의 마음을 떨리게 하는 민철(변요한 배우) 무섭지 만 한편으로는 마음이 따뜻한 강식(유재명 배우) 등이 있다. 이 영화에 대해 짤막하게 말을 하자면 타임루프를 소재로 삼아 만들어진 영화 인 것 같다. 본격적으로 이 영화에 대해 소개를 하자면..
한 사람은 사랑하는 딸을 구하기 위해
한 사람은 사랑하는 아내를 지키기 위해
끔찍한 하루를 무한히 반복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눈앞에서 잃는 고통 앞에 아무리 노력해도 무엇 하나 바꿀 수 없는 운명에 처절한 몸부림을 치는 두 남자.
딸의 죽음을 눈앞에서 확인한 아빠 준영(김명민 분)과 아내의 죽음을 매일 지켜봐야 하는 민철(변요한 분)에게 과연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던 건지를 차근차근 밟아가며 90분 내내 관객을 시선을 붙잡는다.
누군가에겐 지켜야 하는 하루, 누군가에겐 막아야 하는 하루, 또 누군가에겐 끝내야 하는 하루. 이 영화를 보고 느낀 것은 딸에 대한 부성, 아내에 대한 절절한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영화인 것 같다. 이상 영화 하루에 대한 소개를 끝 맞추겠습니다.
이제 소개 말고 다른 주제로 넘어가자면 하루의 관람객 평점은????별 4개이고 7.63이라고 한다. 누적관객 수는(07.08기준으로)1,126,924명이다.
이상 영화 하루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10401강수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