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동일본 그린기행]-9/15-14 센다이의 여러열차와 수퍼히타치로 환승
신칸센 야마비코를 이용하여 후루카와에서 센다이까지 온 저는 이곳에서
재래선으로 다시 환승 하라노마치역까지 가게 됩니다. 신칸센에서 내렸으니
재래선 개찰구를 다시한번 통과 해야겠죠?~
도호쿠본선 / 죠반선 / 센잔선 / 센세키선 재래선 환승은 이곳을 통해~
죠반선 6번 플랫폼에서 13:48분 하라노마치행 열차를 이용합니다.
센다이역 폴 사인
4번 /5번 플랫폼은 701계가 접수?~~
4번엔 LED 5번은 롤지형으로 행선지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4번쪽이 조금 더 최신형?
5번 플랫폼의 701계 모터가 있는 1500번대 인가 봅니다.
7번 플랫폼엔 3도어인 719계 전동차입니다.
제가 타고 가야 할 보통열차
455계 전동차 ....꾀 낡은 차종이기도 합니다.
운전실을 살짝...얼핏 보니 80KM/H 로 달리고 있는듯합니다.
철교를 지나고 있습니다
단선 / 2선으로 상하 운행되는 죠반선
차내는 더욱 썰렁한 롱시트와 박스 시트...
목적지겸 경유지인 하라노마치역에 도착 !!
이곳부터 수퍼 히타치로 환승하게 되는데 455계가 릴레이 쯔바메인듯~
바로 옆 플랫폼엔 신칸센쯔바메처럼 수퍼히타치가 저를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JR동일본 고유색과 히타치 / 지정석 / 목적지 우에노
이 차량은 그린샤가 없으며 이와키역에서 그린샤 차량과 병결 운행 하게 되니
....우선은 보통석으로~
이와키까지 타고 가야 할 대형 LED를 갖춘 수퍼히타치입니다.
하얀 도색이 JR큐슈의 카모메처럼 인상깊었으며 탑승하자마 바로 출발이더군
요~
다음편은 " 수퍼히타치+수퍼히타치 " 편 입니다.
첫댓글 도중 정차역에서 전면부 사진을 찍고 환승하기 위해서는 민첩함이 필요하죠;; 그건 그렇고 455계에 LED는 뭔가 언밸런스 하군요... ^^;;
헉 선로에 풀이 무성하네요. 죠반선이라는 설명이 없으면 폐선되어 방치되어 있는 선로인줄 알겠네요. ;;
455계... 급행형이다 보니 그래도 승차감이 나쁘지는 않겠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