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부터 시작된 남구 용연, 황성, 부곡 등지의 산업단지 조성에 있어 보상자료를 찾습니다.
울산시 남구 황성동 692-2번지로 토지 소유주는 윤대헌이고 건물소유주는 하나는 이천학, 다른 하나는 김상우입니다.
1990년 경의 이천학 명의의 보상금 자료와 2000년 경의 김상우 명의의 보상금 자료를 찾습니다.
이 자료를 직접 찾을 수 없다면 어떻게 하면 찾을 수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최소한으로는 당시의 보상사업자라도 알고 싶습니다.
며칠전 제가 보상사업자를 찾고자 하는 민원을 소비자센터에 잘못 올린 적이 있는데 그곳의 담당자 얘기로는 경상남도의 민원이 울산시로 이첩되어 관련 자료를 찾았고 확인 절차를 알려준다는 얘기를 듣고, 기쁜 마음으로 절차를 기다렸으나 누구의 착오였는지 모르겠으나 휴대전화에 문자가 오기로는 취하되어 종결처리되었다고 왔습니다.
몇달전에도 이 자료를 요청하는 민원을 올렸을때는팩스로 지도에 표시까지 해서 주고 받으면서 관련 자료를 찾았으나 담당자는 자료를 찾을 수 없다며, 경상남도에 자료가 있을지 모르니 문의해 보라고 해서 경상남도에 문의를 하니 경상남도에서는 보상관련 업무는 시,도에서 하는 업무라고 하였습니다.
주변 분들에게 조언을 구하니 어딘가(아마도 보상사업자)에 마이크로 필름은 남아 있으니 그것을 찾으면 된다고 해서 다시 민원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