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출신 한국인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전세계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든 졸업생이 어디서 어떤일을 하는지 전수조사는 당연히 불가능해서 정확한 통계는 없습니다. 가장 일반적은 경우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졸업생들중 한국에서 취업 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대학 교수, 국책 연구원, 대기업 (삼성, LG, SK, 현대차 등), 외국계 회사, 컨설팅 회사, 투자은행 그리고 개인 사업하는 사람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졸업 후 영국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컨설팅 회, 투자 은행 등에서 많이 근무하고 있으며, 영국 내 대학교에서 교수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의대를 나온 졸업생들은 영국에서 의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 외 전세계에 진출하여 컨설팅 회사나 투자은행 등에서 근무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저 처럼 영국과 한국 양쪽에 회사를 두고, 두 나라에서 학생들을 교육하며, 영국 교육의 우수성을 알리며 후학을 양성하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
한국의 대기업들이 수 년전부터 임페리얼 재학중인 한국생들을 선발하기 위해 직접 런던에와서 학생들을 만나서 우수한 인재 선발 하려고 합니다. 이제는 한국내 임페리얼 출신들도 한국 사회에 많이 진출해있었어, 선배들이 후배들에게 좋은 취직자리가 있으면 알려도 주고, 그 회사에대한 정보도 알려주기도 합니다.
CEC ACADEMY 에서는 여러분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멘토입니다.
"영국 교육 및 영국 유학의 궁금증"
CEC 전문가들이 속 시원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