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대곶클럽에서는 22일 24명의 식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총회를 대곶구장에서 개최하다. 아침에는 다소 쌀쌀한 날씨였으나 시간이 지남에따라 온도가 상승하여 아주 기분 좋은 주말을 즐길 수가 있었다.. 다소 일찍 도착한 식구들은 조를 편성해서 경기를 하기도하고 대기실에서 그동안 못다한 대화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고있다가1100 에 회의를 진행하다. 클럽장의 상세한 결산보고와 업무보고, 그리고 25년도사업계획및 기타 토의를 갖고 회의를 마치고는 삼삼오오 차량을 배정하고 중식집으로 향발 / 사전에 예약한 곱창전골로 중식을 해결하고 다시 구장으로 돌아와 경기를 하다. 한결 따뜻해진 기온에 응답이라도하려는 듯 파이팅 넘치는 경기를 하다. 모두가 협조하고 배려한 관계로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나름 성과가 많았던 해였음을 서로가 인정히고 금년도에도 야유회를 4월에 실시하도록 임원진에 건의하다. 모두가 한마음이되어 진행된 오늘의 회의는 정말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으로 보내진듯 하다. 수고하신 임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모두가 다음 모임 때 까지 건강하게 지내길 희망하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대곶클럽에서는 22일 24명의 식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총회를 대곶구장에서 개최하다.
아침에는 다소 쌀쌀한 날씨였으나 시간이 지남에따라 온도가 상승하여 아주 기분 좋은 주말을 즐길 수가 있었다..
다소 일찍 도착한 식구들은 조를 편성해서 경기를 하기도하고 대기실에서 그동안 못다한 대화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고있다가1100 에 회의를 진행하다.
클럽장의 상세한 결산보고와 업무보고, 그리고 25년도사업계획및 기타 토의를 갖고 회의를 마치고는 삼삼오오
차량을 배정하고 중식집으로 향발 / 사전에 예약한 곱창전골로 중식을 해결하고 다시 구장으로 돌아와 경기를 하다.
한결 따뜻해진 기온에 응답이라도하려는 듯 파이팅 넘치는 경기를 하다.
모두가 협조하고 배려한 관계로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나름 성과가 많았던 해였음을 서로가 인정히고 금년도에도 야유회를 4월에 실시하도록 임원진에 건의하다.
모두가 한마음이되어 진행된 오늘의 회의는 정말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으로 보내진듯 하다.
수고하신 임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모두가 다음 모임 때 까지 건강하게 지내길 희망하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