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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전자 공학 증거: Enki가 아눈나키의 이미지로 우리를 만들었습니다 - 엔키와 닌마 태블릿
2023. 7. 3.
이 영상에서는 '엔키와 닌마'라는 고대 메소포타미아 문헌을 분석하고, 인간의 창조에 있어서 유전공학의 증거를 탐구할 것입니다.
"엔키와 닌마"의 본문은 펜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으며, 제목은 "인간의 창조"입니다. 그것은 히브리 성경의 창세기의 기록으로 추정되는 날짜보다 더 오래된 기원전 1900년에서 1600년 사이에 쓰여졌습니다. 이 판본은 매우 중요하고 성경과 유사하다고 명시적으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명판 안의 신화적인 설명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부분은 엔키와 닌마가 흙의 점토를 사용하여 남자와 여자의 몸을 성형하는 것으로 인류의 창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엔키와 닌마의 경쟁을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그곳에서 그들은 다양한 장애와 질병을 가진 인간을 창조합니다. 엔키는 동정심을 보여주고 사회에서 이러한 개인들에게 적합한 역할을 찾습니다. 그 명판은 그들의 경쟁에 대한 결의와 엔키와 닌마의 조화로 끝이 납니다.
과학자 엔키는 유전학 실험실에 들어갔습니다. 그는 혼자가 아니었고, 그의 여동생 닌마도 그와 동행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신비로운 혼합물을 만들어냈습니다. 서로 다른 두 종의 생물들이 서로 얽혀 지구의 점토를 통해 인공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로부터 새로운 존재가 탄생하게 됩니다.
엔키가 복제 활동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도 아니었고, 닌마에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자신들의 창조물이 완성될 때까지, 지구의 유전적 물질을 개선하고 익숙해져야 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닮은 꼴을 본받아, 사람을 우리의 이미지로 만들자.'
실제로 이 이야기는 공상과학 영화처럼 느껴집니다... 우리의 과거와 인간의 창조에서 이런 일이 일어났다고 주장하는 것은 많은 이들에게 신성모독이며 성경 본문의 신성함에 대한 죄악입니다. 그러나 이 이야기는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엔키와 닌마'라는 텍스트를 읽으며 만들어진 허구의 작품입니다
이 영상에서 우리는 이 글을 분석하고 인간의 창조에 있어서 유전공학의 증거를 찾을 것입니다. 약 6년 전에 이 글을 접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때는 메소포타미아의 태블릿을 공부하고 있었는데 그때는 아직 제카리아 시트친의 작품을 다 읽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시트친의 연구를 통해 읽은 것은 이미 충분했습니다. 저는 태어날 때부터 자연스럽게 호기심이 많고, 조사관인 동시에 회의론자이기도 합니다.
시트친이 메소포타미아 문헌에서 유전공학의 증거를 찾았다고 주장한 것은 저에게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것을 제 자신을 위해, 제 눈으로, 그리고 믿을 수 없는 정보원들을 위해 읽을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 영상에서 제가 여러분께 드릴 것은 바로 이러한 가능성입니다. 이 채널에 오신 분들과 이 영상에 저희가 신의 창조자라는 타이틀에 도전한다고 주장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는 열을 받아야 합니다!
메소포타미아의 점토판은 인류 역사상 최근 발견된 것이지만, 히브리어 성경이 쓰이기 전에 발견되었다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게다가, 메소포타미아의 점토판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인류 기록을 이루고 있으며, 이 진술은 기술적이고 과학적인 증거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문제의 심각성과 이 발견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기 위해, 저는 정보의 진실성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신화 텍스트인 "엔키와 닌마"의 태블릿은 펜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의 정보에 의하면, 이 명판의 제목은 "인간의 창조"이고 물체 번호는 CBS2168입니다. 이 석판은 1889년에 발견되었고 기원전 1900년에서 1600년 사이에 쓰여졌습니다. 박물관의 설명에는 "반쯤 구운 점토. 아마도 이신 제1왕조가 수정된 날짜일 것입니다.
인간 텍스트의 창조-성서적 유사성." 따라서 이 텍스트의 중요성과 대표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경과의 유사성은 박물관 자체에서 명시적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본문의 작성 가능 날짜는 히브리어 성경의 창세기의 작성으로 추정되는 날짜보다 앞서기 때문에 우리는 스스로에게 물어야 합니다: 아누나키 주제를 연구하는 것이 악마의 일인가요?
아눈나끼는 타락한 천사들입니까? 그리고 그들이 인간을 창조하는 일에 관여하고 있다면, 그것은 바로 엘로힘의 것입니다.
히브리어 성경, 재미있는 주제 아닌가요? 많은 시청자들이 이 채널에 와서 타락한 천사들에게 목소리를 내게 하여 사람들을 신의 영역에서 멀어지게 만들었다며 사탄과 결탁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이 점을 생각하여, 나는 나 자신과 여러분 모두에게 묻습니다. 무엇이 더 좋겠습니까? 무식하고 거짓되고 날조된 신을 믿겠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발견에 직면하여 질문을 하고 우리의 가장 깊은 진실을 밝히는 용기를 가질 수 있을까요? 그럼... 감히 조사해 봅시다!
본문을 읽어보고, 그 다음에 다시 논의해 봅시다. 하늘과 땅이 만들어진 날들, 그 밤들, 하늘과 땅이 만들어진 날들, 그 해들, 운명이 결정된 해들, 아누나 신들이 태어난 해들, 여신들이 결혼한 해들;
여신들이 하늘과 땅에 분포되어 있을 때, 여신들이 임신하여 출산할 때, 신들이 의무적으로 음식을 먹을 때, 선임 신들이 그들의 일을 감독하고, 작은 신들이 수고를 짊어지고 있을 때. 신들은 하랄리에서 운하를 파서 흙을 쌓고 있었습니다. 신들은 흙을 준설하면서 이 삶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에, 위대한 지혜를 가진 사람이요, 모든 원로 신들의 창조자인 엔기는 잠에서 깨어나지 않고, 깊은 물속에 누워 있었는데, 그 안은 다른 신들이 알지 못하는 곳이었습니다. 신들은 울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가 바로 그 한탄의 원인입니다.'
선대 신들을 낳은 원초적인 어머니 남마는, 잠든 사람에게, 침대에서 깨어나지 않은 사람에게, 아들에게, 장작의 눈물을 가져갔습니다: "정말로 잠이 들어 누워 있는 겁니까, 그런데 ...... 깨어나지 않은 겁니까? 신들과 당신의 피조물들이 그들의 ......... 아들아, 침대에서 일어나거라!
지혜에서 우러나온 기술을 응용하여 신들의 대체재(?)를 만들어 신들이 수고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어머니 남마의 말에 엔키는 침대에서 일어섰습니다. 생각에 잠기는 그의 방인 할안쿠그에서 그는 짜증이 나서 허벅지를 철썩 때렸습니다. 현명하고 총명한 사람, 신중한, 기술의, 모든 것의 디자인의 유행가인 탄생-여신(?). 엔키는 그들 위에 팔을 뻗고 그들에게 관심을 돌렸습니다. 혼자 디자인의 유행가인 엔키가 그 문제를 곰곰이 생각한 후, 그는 어머니 남마에게 말했습니다: "어머니, 당신이 계획했던 그 생명체는 정말로 살아날 것입니다.
너희는 그에게 바구니를 옮기는 일을 강요하여라. 너희는 압주의 윗부분에서 흙을 반죽해야 하고, 생의 여신(?)이 흙을 잘라내어 그 모양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 닌마가 너희를 보좌하고, 닌임마와 쿠자나와 닌마다와 닌바라그와 닌무그와,...... 그리고 닝구나는 당신이 아이를 낳을 때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 우리 어머니는 당신이 그의 운명을 결정한 후에, 닌마가 바구니를 나르는 일을 그에게 강요하게 하소서." 6줄의 단편적인 엔키 ...... 그들의 마음에 기쁨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어머니 남마와 닌마를 위해 잔치를 차렸고, 왕자님의 탄생 여신들(?)은 모두 섬세한 갈대(?)와 빵을 먹었습니다.
안과 엔릴과 누디무드 영주는 거룩한 아이들을 볶았습니다. 모든 원로 신들이 그를 찬양하였습니다. `이해심이 넓은 주님, 주님처럼 현명하신 분이 어디 있겠습니까?
위대한 주님 엔기, 누가 당신의 행위와 대등할 수 있겠습니까? 육체의 아버지처럼 운명을 결정하는 '나'를 가진 사람이 바로 당신입니다." 엔기와 닌마는 맥주를 마시고, 마음이 들뜨고, 닌마는 엔기에게 "인간의 몸은 좋든 나쁘든 내가 운명을 좋게 만들든 나쁘든 내 의지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엔키가 닌마에게 대답했습니다. "좋은 운명이든 나쁜 운명이든 균형을 잡겠습니다. 당신이 결정하세요."
닌마는 손에 든 압주의 윗부분에서 점토를 채취하여, 먼저 그 점토에서 약한 손을 구부릴 수 없는 남자를 만들었습니다.
엔키는 그의 뻗은 약한 손을 구부릴 수 없는 남자를 보고, 그의 운명을 선포했습니다: 그는 그를 왕의 신하로 임명했습니다.
두 번째로, 그녀는 빛을 되돌리는 사람(?), 눈을 계속 뜬 사람(?)을 만들었습니다.
엔키는 빛을 되돌리는 사람(?), 눈을 계속 뜬 사람(?)을 보고, 그것에 음악 예술을 할당하는 그의 운명을 선포하여, 왕이 보는 앞에서 그를 우두머리로 삼았습니다.
세 번째로, 그녀는 양발이 부러진 사람, 마비된 사람을 만들었습니다.
엔키는 양발이 부러진 사람과, 양발이 마비된 사람과, 은세공인과, ...... (대신에: 그녀는 하나, 셋째, 바보로 태어난 사람을 만들었다. 엔키는 이 사람을 보고, 그의 운명을 선포했다: 그는 그를 왕의 신하로 임명했다.)
넷째, 그녀는 소변을 참을 수 없는 사람을 만들었다.
엔키는 소변을 참지 못하는 사람을 바라보며 마법에 걸린 물에 목욕시키고 몸에서 난타르 악마를 쫓아냈습니다.
다섯째, 출산할 수 없는 여자를 창안했고, 엔키는 출산할 수 없는 여자를 바라보며 운명을 선포했습니다: 그는 그녀를 여왕의 집에 속하도록(?) 했습니다. (대신 1ms: ...... 직공으로 여왕의 집에 속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여섯째, 몸에 음경도 음경도 음경도 음경도 없는 것을 만들고, 엔키는 몸에 음경도 음경도 음경도 없는 것을 보고 '니브루 내시(?)'라는 이름을 붙여 왕 앞에 서는 것을 숙명으로 삼았습니다.
닌마는 손에서 꼬집어낸 점토를 땅바닥에 내동댕이쳤고 커다란 침묵이 흘렀다.
큰 영주 엔기가 닌마에게 말하였다. `내가 너희 피조물들의 운명을 정해서, 그들에게 매일 빵을 주었다. 자, 내가 너희를 위해 누군가를 만들어 줄 테니, 너희는 갓난아이의 운명을 선포하여라.' 엔기는 머리와 ...... 입을 가운데 두고 모양을 고안하여 닌마에게 말하였다. `정액을 여자의 자궁에 부어 주면, 그 여자가 뱃속의 정액을 낳을 것이다.'
닌마가 갓난아이를 위해 대기하였다. ..... 그 여자가 ......... 그 와중에 ...... 그 여자를 데리고 나왔다. 그 대신에(?) 우물이었다. 그 머리는 고통을 받았고, 그 자리는 고통을 받았고, 눈은 고통을 받았고, 목은 고통을 받았다. 그것은 숨을 쉴 수 없었고, 갈비뼈는 흔들렸고, 폐는 고통을 받았고, 심장은 고통을 받았고, 내장은 고통을 받았다. 손과 구불구불한 머리로는 빵을 입에 넣을 수 없었고, 척추와 머리는 탈구되었다. 약한 엉덩이와 흔들리는 발은 그것을 운동장에서 옮길 수 없었고(?) 엔기는 그런 식으로 그것을 만들었다.
엔기가 닌마에게 말하였다. `나는 너희 피조물들을 위해, 그들에게 매일 빵을 주었습니다. 이제 너희는 내 피조물에게 운명을 선포하고, 그에게도 매일 빵을 주어야 합니다.'
닌마는 우물을 바라보며 그에게 돌아섰습니다. 그녀는 우물에게 가까이 다가가서 질문을 했지만 그는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먹을 빵을 주었지만, 그는 그것을 손에 넣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누워있을 수 없었고, 누워있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일어서서 앉지도, 눕지도 못했고, 집도 먹을 수 없었습니다.
닌마가 엔기에게 대답하였다. `당신이 만든 사람은 살아 있지도 죽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스스로를 지탱할 수 없습니다(?)."
엔기가 닌마에게 대답하였다. "나는 약한 손을 가진 첫 사람에게 운명을 선포하고, 빵을 주었습니다. 빛을 되돌린(?) 사람에게 운명을 선포하고, 빵을 주었습니다. 나는 다리가 부러지고 마비된 사람에게 운명을 선포하고, 빵을 주었습니다. 나는 오줌을 참지 못하는 사람에게 운명을 선포하고, 빵을 주었습니다. 나는 그 여자를 낳지 못하는 운명을 선포하고, 그 여자에게 빵을 주었습니다. 그 여자의 몸에 음경도 음부도 없는 사람에게 운명을 선포하고, 그 여자에게 빵을 주었습니다.
누나가, ......" 두 줄의 단편적인 닌마가 엔키에게 대답했습니다: 9줄 단편적 (닌마의 대답이 계속됨) "당신(?)이 들어갔습니다....... 보라, 너희는 하늘에 살지도 않고 땅에 살지도 않으며, 땅을 보려고 나오지도 않는다. 너희가 살지도 않고, 내 집이 있는 곳에서는 너희의 말이 들리지 않는다. 당신이 사는 곳이 아니라, 내 성이 있는 곳에서, 나 자신은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내 성이 무너지고, 내 집이 파괴되고, 내 아이가 포로로 잡혔습니다. 나 자신도 당신의 손에서 도망치지 못하고, 에쿠르를 떠나야 했던 도망자입니다.'
엔키가 닌마에게 대답하였다. "누가 당신의 입에서 나온 말을 바꿀 수 있겠습니까? 우물을 당신의 무릎에서 떼어내 주십시오. 닌마, 당신의 일이 나에게 무엇이 불완전한지, 누가 이것에 반대할 수 있겠습니까? 내가 당신을 따라 ...... 형성한 사람이 ...... 기도하게 해주십시오!
오늘 나의 음경을 찬양하소서, 당신의 지혜가 확인되기를(?)! 엔쿰과 닌쿰이 당신의 영광을 선포하기를...... 나의 여동생, 영웅적인 힘이 ...... 노래가 ......... 글(?)이 ......... 들은 신들이 우물이 내 집을 짓게 하십니다
닌마는 위대한 영주 엔키와 견줄 수 없었습니다. 엔키 신부님, 당신의 칭송은 달콤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터넷에서 읽을 수 있는 가장 놀라운 텍스트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고 공부하고 싶다면 링크는 이 동영상의 설명에 있습니다. 이제 본문 자체에 대해 잘 알게 되었으니 본문 분석에 참여해 보겠습니다.
이 판들 안에 포함된 신화적 설명은 다양한 장소에서 발견되어 그것의 흥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번역의 주요 원천은 구 바빌로니아 시대에서 비롯되었고 니푸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또한 이 시대의 세 번째 판이 등장했는데, 이 판은 신화의 중간 부분에서 부분 발췌한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아수르바니팔 도서관 내에서 수메르어와 아카드어로 된 이중언어 판이 발견되어 이야기를 더욱 조명했습니다. 비록 조각난 것이지만, 중세 아시리아 시대의 판이 확인되었는데, 이 판은 신화의 요소를 담고 있을 수 있지만 특히 창조 부분에서 이중언어 판으로부터 분리됩니다.
엔키와 닌마의 신화는 두 개의 독특한 부분으로 나눠질 수 있으며, 각각의 고유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인류의 탄생을 중심으로 하고, 두 번째 부분은 두 배우자 사이의 매혹적인 경쟁을 보여줍니다.
본문의 첫 번째 부분에서 엔키는 그가 어머니라고 부르는 남마의 요청에 따라 첫 번째 인간의 창조를 떠맡습니다.
닌마와 일곱 명의 헌신적인 신하들의 도움을 받은 엔키는 능숙하게 남성과 여성의 몸을 만듭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엔키와 닌마가 맥주를 마시고 다른 신들은 엔키의 특출난 솜씨를 칭찬하는 즐거운 연회가 이어집니다.
신화의 후반부는 닌마가 자신의 차례로 다양한 질병과 장애로 고통 받는 일곱 명의 인간을 패션화하면서 심오한 반전을 파헤칩니다. 엔키는 지혜와 연민을 보여주며 사회 내에서 이러한 개인들에게 적합한 역할을 찾아 그들의 포용과 지원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엔키는 자신의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닌마조차 그들에게 적합한 장소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할 정도로 심각하게 손상된 0020 개인을 창조하여 경쟁을 포기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좌절감에 휩싸인 그녀는 엔키가 자신을 자신의 집에서 쫓아냈다는 사실을 안타까워합니다. 유감스럽게도, 태블릿의 손상으로 인해 텍스트의 결론은 다소 수수께끼로 남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엔키는 닌마를 위로하고 그가 이끌어낸 비범한 인간에게 적합한 장소를 찾으려는 노력을 통해 다시 한번 그들의 격동적인 경쟁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화합을 도모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야기는 흥미롭고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우리가 논의해야 할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엔키의 잃어버린 책은 마치 엔키의 자전적인 설명처럼 제카리아 시트친이 쓴 소설 작품이라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쓰여진 그 책과 그 태블릿들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엔키의 잃어버린 책은 진짜 판본을 바탕으로 쓰여졌고, 우리는 이제 막 이 절대적으로 놀라운 텍스트 중 하나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엔키의 잃어버린 책의 서사 안에서 우리는 이 신화인 "엔키와 닌마"와 여섯 번째 판본 사이에 몇 가지 융합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태블릿은 여기 이 채널의 아눈나키 영화 2에 나와 있고 엔키의 잃어버린 책의 6번째 태블릿 전용 비디오에서도 따로 연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주제에 대한 연구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수행할 수 있도록 별도로 이 태블릿을 발행하고 있음을 분명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엔키의 잃어버린 책의 여섯 번째 판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서술을 발견합니다:
수정 그릇 닌마한 혼합물이 준비되고 있었고, 그녀가 부드럽게 놓은 암컷 두 다리의 타원형, 아누나키 씨앗이 들어있는 그녀는 타원형을 수정했습니다. 그 타원형은 그녀가 삽입한 두 다리의 암컷의 자궁에 다시 들어왔습니다. 이번에는 임신이 있었고, 출산이 정말로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출산을 위한 할당된 시간은 지도자들이 기다리고, 그들이 결과를 찾고 있는 불안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할당된 시간이 도착했지만, 출산은 없었습니다! 필사적으로 닌마하는 칼질을 했고, 그것은 그녀가 집는 집게로 잉태한 것이었습니다.
생명체였습니다! 엔키가 소리쳤어요. 우리가 해냈어요! 닝기시즈다는 기쁨에 겨워 소리쳤습니다. 갓난아이 닌마는 기쁨에 겨워 손을 잡고 있었습니다. 온 몸에 털이 무성한 갓난아이는 갓난아이였고, 그의 앞발은 땅의 피조물과 비슷했습니다. 그들은 두 다리를 가진 암컷이 갓난아이를 젖먹이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갓난아이가 자라는 속도는 빨랐고, 니비루는 하루에 한 달, 압주에서 한 달을 보냈습니다. 아누나키의 모습을 본 지구 아이는 키가 컸고, 아누나키의 모습에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도구를 다루는 손은 적합하지 않았고, 그의 말소리는 오직 신음소리였습니다!
우리는 다시 한 번 시도해야 합니다! 닌마는 말합니다. 혼합물은 조절이 필요합니다. ME의 분석을 하게 해주세요. 이것 아니면 저것으로 ME가 노력하게 해주세요! 엔키와 닌지다의 도움으로, 그들은 ME의 닌마의 에센스를 한 입, 다른 한 입, 그리고 수정 그릇에 수정시킨 지구 여성의 타원형을 반복했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출산이 있었다. 아눈나키를 닮은 이것이 또 하나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의 생모에게 젖을 먹이게 하고, 갓난아이에게 젖을 먹이게 하고, 갓난아이에게 젖을 먹이게 하고, 손에 도구를 쥐게 하고;
그들이 시험한 결과, 그들은 땅의 아이가 듣지 못하고 시력이 나빠졌습니다. 닌마는 여러 번 ME 공식들의 혼합물들을 다시 배열하였습니다;
한 사람은 발이 마비되었고, 또 다른 한 사람은 정액이 뚝뚝 떨어지고, 한 사람은 손이 떨리고, 간이 이상해지고; 한 명은 손이 입에 닿지 않을 정도로 짧았고, 한 명은 숨쉬기에 적합하지 않은 폐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 엔키는 실망했습니다. 원시 노동자는 얻을 수 없습니다!
그는 닌마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었습니다. 내가 발견하고 있는 시련에 의해 이 존재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은 무엇입니까!
닌마가 엔키에게 대답했습니다. 성공을 위해 나의 마음은 나를 재촉합니다!
그녀가 만든 혼합물은 또다시 신생아가 부족했습니다.
<엔키와 닌마> 본문에 적혀 있는 것과 <엔키의 잃어버린 서>에 적혀 있는 것을 읽고 나면, 서사의 상당 부분이 우리가 조사하고 있는 이 원래의 메소포타미아 판본에서 정확히 기원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가장 확실한 것은 닌마의 조력자들의 이름에 있는데, 그것은 엔키의 잃어버린 책의 6번째 판에서 발견되며, 또한 원문인 닌임마, 슈지안나, 닌마다, 닌바라, 닌무그, 무사두, 닌군나에서 발견됩니다.
그러나, 엔키의 잃어버린 서에서는 닝기시다가 이 이름들을 기록했을 것이라고 언급되어 있는 반면, 이 정보는 원래의 판본의 서술에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을 주목해야 합니다.
그리고 공정한 분석을 위해서는 시트친의 작품이 경이롭다는 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는데, 엔키의 서에는 원래의 판본에 없는 요소들이 들어있지만, 아눈나키의 완전한 역사를 제시하는 이 책은 원작의 서사에서는 실제로 찾아볼 수 없는 정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시트친은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이렇게 한 것입니다. 이 신화적 텍스트, 특히 "엔키와 닌마"에 대해 시트친이 말하는 것을 분석할 것입니다. 지금은 학자이자 아시리아 학자, 교수가 자신의 책에서 쓴 글의 일부를 가져오려고 합니다. 문제의 작가는 사무엘 노아 크레이머입니다.
그의 작품 "수메르에서 역사가 시작되다"에서 그는 이 텍스트에 대해 약간 다른 번역을 제시합니다. 크라머가 제공하는 번역에는 닌마가 아눈나키 신들의 이미지 속에서 압주의 점토를 형상화하는 것처럼 '이미지'라는 용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제시하는 번역에서 분명하고 명확하게 밝혀지는데, 우리가 이제 관찰할 것입니다.
`나의 어머니, 주께서 말씀하신 그 이름을 가진 자여, 그 위에 신들의 형상(?)을 붙이십시오. 심연 위에 있는 진흙의 심장을 섞으십시오. 선하고 권세 있는 사람들이 그 흙을 두껍게 할 것입니다. 주여, 주여, 팔다리를 살아나게 하십니까 ;
닌마(토모의 여신)는 당신 위에서 일할 것입니다. 여신들은 당신의 패션을 지지할 것입니다;
어머니여, 갓난아이의 운명을 선포하소서, 닌마는 신들의 형상(?)을 거기에 묶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입니다…." 우리가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번역과 사무엘 크레이머가 그의 책에서 제공한 번역 사이에서 발견하는 또 다른 흥미로운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읽은 번역문에서 원시어머니인 남마가 엔키에게 인간의 창조를 지시할 때 '대체자'라는 말을 접하게 됩니다. 대체자를 만들려는 의도는...
하지만 이 번역문에는 이 용어에 대한 물음표가 있습니다 새뮤얼 노아 크레이머는 '더블'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그의 번역서에는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오 나의 아들아, 너의 침대에서 일어나거라. 너의 지혜로운 일에서 일어나라, 신들의 패션 종들아, 그들이 그들의 복식을 만들어 내기를(?)
'이중'과 '대체'는 두 가지 흥미로운 용어입니다... 왜냐하면 이들은 두 가지 과정을 한 단어로 표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들의 저작물에 대한 대체와 복제가 복제 작업에 실질적인 의미를 가질 수 있는 복제. 이런 의미에서 우리는 학자들조차 번역에 차이를 발견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로써 우리는 왜 몇몇 사람들이 제카리아 싯친의 업적의 위대함을 받아들이기가 그렇게 어려운지 이해합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하여 저는 한 가지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번역과 해석의 차이가 인터넷과 이 주제를 연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시간이 지나면서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저는 싯친의 업적뿐만 아니라 학자들의 업적도 알고 연구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할 때 '원초적인 어머니, 남마'와 같은 용어들을 접하게 됩니다...
이것은 우리를 엔키보다 앞선 여성적인 신과 직접적으로 연결시키고, 첫 번째 신들의 창조를 책임지는 것입니다. 이 점은 흥미롭고, 우리는 잠시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볼 것입니다.
싯친의 이론을 접하면 아눈나키족과 그들의 역사에 관해 미리 준비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메소포타미아의 원래 신화와 이 주제에 대한 학술적 언급을 깊이 들여다보면, 우리는 신비와 의심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이것은, 나에게 있어서, 근본적인 점입니다!
시트친의 이론과 그가 이야기하는 모든 역사는 우리에게 많은 답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해답을 넘어서 우리는 의심이 필요한데, 그것은 의심이 우리를 또 다른 수준의 이해로 이끌기 때문입니다. 메소포타미아 창조의 판본인 에누마 엘리시를 연구해 보면, 그것이 메소포타미아의 우주론이기 때문에 중요한 문서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신화 속에서 우리는 그 첫 번째 단어에 대한 다음과 같은 번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위의 하늘이 존재하지 않고 아래의 땅이 존재하지 않았을 때, 압수가 있었고, 그들의 베터가 되었고, 디미우르지 티아마트가 그들을 모두 낳았습니다. 그들은 서로 물을 섞었습니다." 본문의 첫 부분과 우리가 방금 공부한 엔키와 닌마의 본문에서...
자, 마음을 가다듬으세요. 왜냐하면 싯친의 이론에서 벗어나 다른 시각으로 사물을 분석해 보면 신비가 여러분을 어떻게 흥분시키고 의심으로 가득 차 있으면서도 동시에 놀라게 할 것인지 알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미지를 남겨드릴 테니... 이것은 아시리아 생명의 나무이며 가운데에 날개 달린 태양 원반을 표현한 것입니다. 싯친에 따르면 날개 달린 태양 원반은 니비루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학자들에게는 단순히 날개 달린 태양 원반일 뿐입니다. 아마도 태양신 샤마쉬가 중심에 있을 것입니다. 저에게는 이 이미지가 우주선을 매우 잘 나타냅니다.
왼쪽과 오른쪽, 양쪽 끝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령인 날개 달린 형상이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원시의 신 중 하나인 압수신을 표현한 것입니다. 압수는 압주라고도 알려진 아카드 신의 이름입니다.
시트친에 따르면 압주는 엔키가 금을 모아 니비루로 가져간 지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엔키 신화와 닌마 신화에서 인간이 창조된 물질인 압수 또는 압수의 점토입니다. 그러나 압수는 또한 훨씬 더 깊은 것입니다.
에누마 엘리쉬를 관찰해보면 압주가 첫번째 순서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시 신들 중 하나죠. 그리고 나중에 압수와 티아마트라는 여성 신이 물을 섞습니다.
그리스 철학자 밀레토스의 탈레스에게 물은 만물이 생겨나는 원시적인 물질인 대제였으며, "대제형"이라는 용어는 우연이 아니라 이 두 단어의 결합에 의해 형성된 것입니다! 따라서 엔키와 닌마 텍스트에 대한 또 다른 이해에서 우리는 압수와 티아마트로부터 창조된 최초의 신들 중 하나인 엔키의 어머니인 남마가 인간을 창조하기 위해 잠자는 상태에서 그를 부른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인간은 압수의 점토로부터 창조되었습니다.
이제, 압수가 우주의 기본 물질이라면, 점토는 기본적이고 형이상학적이며 천상적인 물질인 압수를 받아들이는 그릇, 즉 주형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야를 넓히고, 우리의 몸이 우주 창조의 기본 물질로부터 형성되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우리 안에 있는 신을 이해하는 방법입니다...
자, 이 모든 분석이 끝난 후에, 이 채널을 만든 사람인 루카스라는 제 생각을 책에 기록해 둔 후에, 본문과 학문에 대한 분석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그러면 이 비디오는 계속 흥미로울 것입니다.
특히 이 주제를 파헤치기 위해 읽은 과학 기사를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 기사에서 연구자 자신은 "유전공학"이라는 용어를 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지만 "정멘"이라는 용어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본문으로 가봅시다. 이 과학 기사는 "구현된 세계: 고대 근동의 창조 은유"라고 불립니다. 이 기사는 이 텍스트 "엔키와 닌마" 뿐만 아니라 앞으로 우리가 분석할 아트라하시 서사시와 같은 다른 텍스트에 대한 분석도 제공합니다.
지금은 이 영상 속의 이 특정 텍스트에 대한 분석에 초점을 맞추어, 저자 로널드 앨런 심킨스(Ronald Alan Simkins)에게 주목하고자 합니다.
크레이튼 대학의 공식 웹사이트에 있는 정보에 따르면, 로널드는 신학과 고전 및 근동학 교수입니다.
그는 또한 크립케 종교와 사회 연구 센터를 지휘합니다. 그는 하버드 대학교 근동 언어와 문명 대학원에서 고대 이스라엘의 역사, 문학, 그리고 종교, 히브리어, 그리고 에피그래피 전공으로 그의 대학원 과정을 마쳤습니다. 그는 정기적으로 히브리어 성경, 고고학, 그리고 역사에 대한 강좌를 가르칩니다.
그의 학문적 관심사는 창조신화, 성학, 종교와 환경, 고대 이스라엘의 정치 경제, 고대 이스라엘의 사회와 문화 세계 등입니다.
이 글에서 그가 쓴 글의 한 부분을 읽어보자: 엔키와 닌마의 수메르 신화는 초기의 창조로 인한 세계의 구조, 즉 단순히 천지개벽과 신들의 생성으로 묘사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큰 신들과 작은 신들 사이에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작은 신들은 땅을 유지해야 하는 고된 일, 특히 강과 운하를 준설하는 일에 떨어졌습니다. 엔키에게 다가가기 두려워한 신들은 엔키의 어머니이자 모든 큰 신들을 가진 어머니인 남마에게 불만을 제기합니다. 그녀는 작은 신들을 대신해 말을 끼어들어 엔키에게 그들의 짐을 덜어달라고 요청합니다.
엔키는 천재성과 지혜로 남마가 제시하는 문제를 고민합니다.
그는 남마에서 태어난 자신의 개념과 출생을 기억하며, 같은 방식으로 인간을 창조한다는 생각을 구상합니다. 인간은 작은 신들의 임무를 맡게 될 것이고, 강과 운하를 준설하여 지구를 유지하는 것이 그들의 의무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엔키는 남마에게 인간을 낳으라고 요청합니다:
"오 어머니의 나의 것이여, 한때 당신으로부터 상속자를 제공받았던 그 처녀가 아직도 그곳에 있으므로, 그 신의 탄생 의자를 조립하십시오! 압수의 태토 임마엔과 임마샤르의 심마저 적셔 버리면 태아가 더 커질 수 있고, 거기에 팔다리를 걸치면 닌마가 당신의 탄생 보조자 역할을 하고, 니님마, 슈지단나, 닌마다, 닌사라, 닌바라, 닌무그, 두두두와 에레슈구나가 당신의 탄생을 돕습니다. 오 어머니의 나의 것이여, 당신이 그것의 존재 양식을 정했을 때, 닌마가 탄생 의자를 조립하고, 그 안에 남자가 하나도 없을 때, 당신이 그것을 지었을 때, 당신이 인류를 낳기를 바랍니다!" 남마가 사람을 낳습니다. 엔키가 그것을 입히고, 모든 작은 신들이 기뻐합니다.
이 신화에서 남마가 "남자 없이" 인류를 낳을 수 있는 것은 "압수의 아버지가 되는 점토"가 여전히 그녀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신선한 샘물(엔키)을 낳는 강바닥의 힘인 남마는 이 신화에서 더 일반적인 대지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압수의 아버지가 되는 점토는 지하수(엔키)가 태어난 지표면 아래의 점토였습니다.
점토는 정액과 유사합니다. 삶이 시작되는 데 필수적인 것을 제공합니다.
엔키가 이 흙에서 남마에게서 태어난 것처럼, 남마도 남아있는 흙에서 인간을 낳을 수 있습니다. 인간은 압수족의 부성토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산파 역할을 하는 닌마의 도움으로 땅에서, 남마에서 태어났습니다.
"점토는 정액과 유사한 것으로 삶이 시작되는 데 필수적인 것을 제공합니다."라는 교수의 해석이 명확하다는 점에 주목하고자 합니다
이 글은 성서신학 회보 저널에 게재되어 있음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글은 동료평가를 포함하여 엄격하게 과학적인 저널의 학술적인 글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유전공학, 엔키와 닌마의 인간의 창조에 대한 개입을 명확하게 인식할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물론 과학자인 신학 교수는 결코 우리가 인간의 창조에 대한 유전적 개입의 매우 강력한 징후를 관찰하고 있다고 격렬하게 주장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이 글에서 우리가 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남마는 남성 상대방의 개입 없이 출산할 수 있고, 신학 교수 자신도 분명히 밝혔듯이 점토는 정액, 즉 남성 유전 물질에 비유되는 것입니다. 남자가 필요 없이 출산할 수 있는 여자?
그리고 저기 있어요. 그의 유전적 물질이 존재하는데, 그녀가 임신할 수 있는 점토로 확인된 것입니까?
이 이야기는 익숙한 것 같군요, 그렇죠? 더 익숙한 것이 무엇일까요... 흙으로 만든 창조물이거나, 여자가 남자와 관계를 맺지 않아도 임신해서 출산할 수 있다는 사실이라면... 이 이야기들은 당신에게도 친숙하지 않나요?
이 글들과 글들, 그리고 분석들이 성경적인 의미에서 항상 언급되는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하나의 신이 발명된 신이며, 시대의 바다에 의해 만들어진, 창조된 신이라는 생각을 향해 항상 우리를 인도하는, 우리를 성경으로 인도하는 복잡한 거미줄에 여전히 어떻게 얽히고 있는지 주목하는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이에 대해 아직도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저는 여러분이 이 채널에서 하나의 신에서 다른 신으로 변모하여 지구 전체에서 가장 숭배되는 존재인 야훼로 알려진 이 신을 영속시킨 역사적 경로를 이해하기 위해 다른 비디오들을 시청하기를 초대합니다. 또한, 저는 또 다른 흥미로운 측면에도 관심을 끕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큰 교파는 기독교입니다. 이 교파는 엄청난 거짓말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모든 것은 성찬으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인데, 그 첫 번째가 세례이기 때문입니다!
세례는 아이를 하나님께 선물하고, 그것으로 아이들을 물에 씻는 행위에 불과합니다. 물에 씻는 행위는 아담과 이브가 하나님 앞에서 한 행위로부터 이 아이를 원죄에서 정화하는 행위, 금지된 열매를 먹는 행위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스스로에게 의문을 품어야 합니다. 이게 무슨 과일인가요? 이게 무슨 행위인가요?
성경에 언급된 '에덴'이라는 용어가 수메르 용어인 '에딘'에서 유래했다면, 왜 우리는 성경 자체에 따라 여전히 에덴의 의미에 더 큰 비중을 두고 있는가? 그리고 원죄는 어떠한가?
우리가 정말로 죄로 더럽혀졌습니까? 우리가 죄로 얼룩진 이 세상에 태어났습니까?
성경이 여러 해, 몇 세기, 몇 천 년 전보다 앞선 메소포타미아 신화를 통해 명백한 유전적 개입을 인식한다면, 우리는 여전히 후기 본문, 이 경우 성경에 감사를 표해야 하며, 이는 신성하고 명확한 단어의 결실로 보아야 할까요?
보세요, 제가 영어 채널 아눈나키 고대 미스터리와 포르투갈 채널 로고세 아눈나키에서 가장 많이 지적하는 것 중 하나는 이 질문들이 악마의 것이라는 것, 아눈나키는 타락한 천사라는 것, 그리고 악마가 우리를 선과 빛의 길, 거룩한 교회의 길에서 멀어지게 하기 위해 우리의 마음에 의심을 심어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댓글들은 저에게 더 큰 힘을 줍니다!
왜냐하면 비판적 주장은 확고하지 않고 반대로 논증적 뒷받침의 측면에서 완전히 공허하기 때문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개체, 즉 대량 통제를 위해 발명된 개체의 이름을 붙입니다!
다른 영상에서 보았듯이 아눈나키족은 타락천사가 아닙니다. 어쩌면 우리는 아눈나키의 2세대 혹은 아눈나키족의 자손들을 타락천사라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히브리어 성경과 비교하면 아눈나키족은 엘로힘이고, 발명된 신 야훼가 맡은 역할은 수메르 신화에서 다양하고 다른 아눈나키로 분명하게 표현됩니다.
마우로 비글리노와 같은 성경 히브리어 번역가들이 야훼가 엘로힘의 한 사람이었음을 분명히 한다면, 메소포타미아 문헌 분석은 이러한 변화의 기원을 매우 명확하게 합니다. 아눈나키족은 실제로 인류의 창조에 개입한 사람들이며, 메소포타미아의 신화들도 이를 매우 명확하게 합니다.
앞으로 창조를 가져오는 다른 신화들, 예를 들어 에누마 엘리시와 아트라하시스 서사시를 분석하고... 아누가 그에게 바치는 음식의 금지와 아답다 신화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연구할 것입니다. 여기서 아누는 그의 이름을 통해 의인화된 하늘을 나타냅니다.
오늘은 엔키와 닌마의 텍스트를 순수하고 더 깊이 있게 다룰 것입니다.
이 분석을 진행하기 전에 중요한 점을 분명히 하고자 합니다. 앞서 우리는 세례와 어떻게 성찬이 각색되고 발명되고 변질된 이야기 위에서 이루어졌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이를 넘어서, 저는 세례의 상징적 행위, 즉 아이를 물에 담그는 행위는 이 아이를 상징적이고 원형적인 여성적 요소에 진정으로 보여주는 행위라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은 여성적 기원의 상징적 측면입니다.
연금술에서 물은 용매인데, 어떤 것이든 녹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연금술 변환의 심오한 요소입니다.
그것은 또한 무의식, 신비, 신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이 구체적인 경우, 우리가 이 세상에서 우리의 인간 경험을 맹목적인 믿음이나 절제되지 않은 급진주의라는, 정반대의 극단 중 하나에 관련된 경험으로 만들지 않도록, 그것과 관련된 깊은 상징성을 관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나는 다른 비디오에서 이미 제기한 것에 주목합니다...
삶과 신화에 대한 상징적인 시각을 잃지 말자, 피상적인 시선보다 깊이 있게 상황과 경험을 분석... 자, 신화 '엔키와 닌마'에 나오는 유전공학의 증거 분석으로 돌아가자, 이를 위해 '12번째 행성'이라는 책을 시작으로 시트친의 작품과 그의 분석을 활용할 것입니다. 시트친은 신들의 모습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우리의 창조물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제시합니다. 신들과 인간을 묘사한 고대 예술 작품 곳곳에서 분명한 유사성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교도의 이미지를 숭배하는 것에 대한 성경의 충고에도 불구하고, 히브리 신은 신체적인 형태나 유사성이 전혀 없었다고 주장하는 창세기 이야기와 다른 성경의 기록들은 다르게 나타내고 있습니다. 고대 히브리 신은 직접 마주칠 수 있었고, 레슬링 시합에 참가할 수 있었고, 말하고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 신적인 존재는 머리, 발, 손, 손가락, 그리고 심지어 허리와 같은 신체적인 특징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성경에 나오는 신과 신적인 메신저들은 인간과 닮았고 행동했는데, 왜냐하면 인류는 신들의 외모와 행동을 따르도록 창조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명백한 단순함 안에는 심오한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어떻게 새롭게 형성된 생명체가 아눈나키의 거의 완벽한 신체적, 정신적, 그리고 감정적인 복제품이 될 수 있었을까요?
어떻게 인간이 실제로 존재하게 되었을까요? 오랫동안 서양 세계는 인간이 다른 모든 생명체들에 대한 지배권을 주장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창조되어 지구에 놓여졌다는 믿음을 받아들였습니다.
그 후, 1859년 11월, 영국의 박물학자 Charles Darwin은 "자연 선택 방법에 의한 종의 기원, 즉 생명을 위한 투쟁에서 선호되는 인종의 보존"이라는 제목의 논문을 출판했습니다. 저명한 지질학자들이 1788년부터 지구가 히브리 달력에 의해 추정된 약 5,500년보다 엄청나게 오래되었다고 주장하기 시작했을 때 기독교 세계는 이미 약간의 격변을 경험했습니다. 게다가, 진화라는 개념 자체가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었습니다; 초기 학자들은 이미 그러한 과정을 관찰했고, 심지어 기원전 4세기까지 고대 그리스 학자들도 동식물 생명의 진화적 진행에 대한 자료를 수집했습니다.
그러나 다윈의 연구는 획기적인 발견을 제시했습니다: 인간을 포함한 모든 생명체는 진화의 산물이었습니다. 그것은 인간이 자발적으로 생성되었다는 지배적인 믿음에 도전했습니다.
당연히 교회의 초기 반응은 격렬했지만, 지구의 실제 나이, 진화, 유전학 등 생물학적, 인류학적 연구에 관한 과학적 근거가 축적되면서 교회의 반발은 잦아들었습니다.
구약성경의 말씀이 바로 이러한 계시에 비추어 변명의 여지가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신체적인 형태가 없고 보편적으로 홀로 존재하는 하나님이 어떻게 "우리와 닮은 꼴을 본받아 사람을 우리의 형상으로 만들자"고 선언할 수 있었을까요? 하지만 우리는 정말로 '벌거벗은 유인원'에 지나지 않는 것일까요?
원숭이는 진화론적 의미에서 우리와 한 걸음 떨어진 곳에 불과하고, 나무땃쥐는 아직 꼬리를 떼고 똑바로 서지 않은 인간에 불과할까요? 시트친이 '12번째 행성'이라는 책에서 보여주듯, 현대 과학자들은 이러한 단순한 이론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진화론은 생명체의 일반적인 진행과 지구상의 다양한 생명체의 발달을 설명할 수 있는데, 가장 단순한 단세포 생물체에서 출발해 인간으로 정점을 찍을 수 있습니다.
진화는 호모 에렉투스로부터의 점진적인 전환을 나타내는 초기 단계들에 대한 어떠한 증거도 없이, 진화에 의해 요구되는 방대한 시간 동안 하룻밤 사이에 일어난 것처럼 보이는 호모 사피엔스의 갑작스러운 출현을 설명하지 못합니다. 호모 속에 속하는 그 인류의 종은 사실 진화로부터 비롯되었습니다.
하지만 현대 인류인 호모 사피엔스는 주목할만한 혁명적인 사건을 통해 나타났습니다.
약 30만 년 전, 그는 예상보다 수백만 년이나 일찍 나타났습니다.
학자들은 아직 설명할 수 없지만,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수메르와 바빌론의 텍스트가 답을 쥐고 있습니다. 구약성경도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현대 인류인 호모 사피엔스는 고대 신들에 의해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트친은 앞으로 몇 페이지를 더 분명하게 설명합니다. 그는 아누나키가 포유류나 영장류, 또는 인류를 창조한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성경의 '아담'은 호모 속이 아니라 우리 조상인 존재, 즉 첫 번째 호모 사피엔스였습니다. 아눈나키가 창조한 것은 우리가 아는 현대 인간입니다.
아눈나키족은 무에서 인간을 "만든" 것이 아니라, "신들의 형상"을 "속박"하기 위해 존재하는 생명체를 가지고 그것을 조작했습니다
인간은 진화의 산물이지만 현대 인간인 호모 사피엔스는 '신들'의 산물입니다
약 30만년 전, 아눈나키는 소위 호모 에렉투스라고 불리는 유인원을 잡아 자신들의 이미지와 유사성을 그에게 심어줬습니다.
진화와 인간의 창조에 대한 근동 이야기는 전혀 상충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서로를 설명하고 보완합니다. 왜냐하면 아누나키의 창조성이 없었다면, 현대의 인간은 여전히 진화의 나무 위에 수백만 년이나 떨어져 있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서, 같은 책의 후반부에서, 우리는 시트친이 1976년에 발표한 그의 연구에서 신학 교수가 우리의 현재에서 방금 단언했던 것과 똑같은 것을... 하지만, 시트친의 연구의 특징인, 그리고 학자들은 결코 그것을 할 수 없다는 대담함으로 말입니다.
그는 말합니다: "만일 경건한 요소가 섞인 '클레이'가 모든 문헌이 주장하듯이 지상의 요소였다면, 유일하게 가능한 결론은 신의 남성 정자, 즉 그의 유전적 물질이 유인원 여자의 난자에 삽입되었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분석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시트친의 또 다른 연구에 대한 언급을 생각해봅시다. 이번에는, 그것이 "우주의 코드"라는 책에 있습니다
이 책에서, 시트친은 이 비디오에서 우리가 조사하고 있는 신화인 "엔키와 닌마"를 직접적으로 그리고 구체적으로 언급합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진술합니다: 구체적으로 본문에서 언급된 것은 소변을 참을 수 없는 존재, 그리고 눈과 시력의 질병, 떨리는 손, 부적절한 간, 쇠약해진 심장, 그리고 "노년의 병"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 부전이었습니다.
엔키와 닌마: 인류의 창조라고 불리는 본문은 또한 엔키를 그러한 기형적인 존재들을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유용한 삶을 찾은 배려의 신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래서, 한 결과가 시력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었을 때, 엔키는 그에게 볼 필요가 없는 예술, 즉 노래하는 기술과 서정시의 연주를 가르쳤습니다.
그 모든 것에 대해 엔키는 이것저것 운명을 명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닌마에게 스스로 유전공학을 시도해보라고 도전했습니다. 그 결과는 끔찍했습니다: 그녀가 데려온 존재들은 입이 잘못된 곳에 있었고, 머리가 아프고, 눈이 아프고, 목이 아프고, 갈비뼈가 흔들렸고, 폐가 오작동했고, 심장병이 있었고, 변을 움직일 수 없었고, 입에 닿기에는 너무 짧은 손 등이었습니다. 그러나 시행착오가 계속되면서 닌마는 다양한 결함들을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아눈나키/호민과 게놈에 대해 너무나 잘 알고 있어서, 그녀가 원하는 만큼 새로운 존재를 완벽하거나 불완전하게 만들 수 있다고 자랑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인간의 몸은 얼마나 좋고 나쁜가? 내 마음이 시키는 대로, 나는 인간의 운명을 좋든 나쁘든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역시 이제 우리가 발견한 어떤 유전자를 삽입하거나 대체할 수 있는 단계에 이르렀고, 특정한 질병이나 단점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실, 새로운 산업인 생명공학 산업이 생겨났고, 겉보기에는 의학(그리고 주식시장)에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형질전환 공학이라고 불리는 것을 수행하는 방법도 배워왔습니다. 즉, 유전자를 다른 종들 사이에 전달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구상의 모든 유전물질은, 가장 낮은 박테리아로부터 가장 복잡한 생물(인간)에 이르기까지, 돌아다니거나, 날거나, 수영하거나, 성장하는 모든 생명체들의 동일한 유전물질인 ABC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니비루가 우리 태양계로 가져온 "씨앗"을 형성했던 동일한 핵산입니다.
우리의 유전자는 사실 우리의 우주적 연결입니다. 유전학의 현대 발전은 두 개의 평행하면서도 상호 연결된 경로를 따라 움직입니다.
하나는 인간 게놈, 즉 인간의 전체 유전적 구성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코드를 읽는 것을 포함합니다. 비록 단지 네 개의 글자(A-G-C-T, 모든 DNA를 구성하는 네 개의 핵산에 부여된 이름의 이니셜의 줄임말)로 쓰여졌지만, 그 글자들은 셀 수 없이 많은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 후 "문장"과 "단락"으로 합쳐지고, 마침내 완전한 "생명의 책"으로 완성됩니다
다른 연구 경로는 각 유전자의 기능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는 매우 동일한 유전자("유전자 단어")가 더 단순한 생물(예: 저급한 박테리아 또는 실험용 쥐)에서 발견되고 그 기능이 실험적으로 결정될 수 있다면, 인간의 동일한 유전자가 동일한 기능(또는 동일한 오작동이 없음)을 가질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예를 들어 비만과 관련된 유전자의 발견은 그렇게 이루어졌습니다.
인간의 질병과 결핍의 원인, 그리고 따라서 치료법을 찾는 이 연구의 궁극적인 목표는 두 가지입니다: 몸의 생리를 조절하는 유전자와 뇌의 신경학적 기능을 조절하는 유전자를 찾는 것입니다. 노화의 과정을 조절하는 유전자를 찾기 위해, 수명에 대한 세포의 내부 시계(장수의 유전자)와 기억, 추론, 지능을 조절하는 유전자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실험용 쥐에 대한 실험과 다른 한편으로는 인간 쌍둥이에 대한 실험, 그리고 그 사이의 광범위한 연구는 유전자와 두 가지를 모두 설명하는 유전자 집단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연구 대상이 얼마나 지루하고 찾기 어려운지는 쌍둥이를 비교하는 "지능 유전자"에 대한 연구의 결론으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지능과 인지 질환에 책임이 있는 10,000개의 "유전자 부위" 또는 "유전자 단어"가 각각 그 자체로 작은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시트친의 작업은 환상적이지만, 이 시점을 넘어서 더 이상 깊이 연구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채널에는 이러한 문제들을 심도 있게 탐구하는 다른 많은 비디오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영상의 주요 목적은 메소포타미아 원문을 제시하고 분석하여 이 채널을 시청하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원문 번역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시트친은 공식적으로 자신이 직접 번역했다고 주장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종종 그의 번역으로 비난을 받습니다. 그는 단지 이미 확립된 번역을 사용했을 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것들을 우리 스스로 읽고 그것에 대한 우리만의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읽기를 통해 글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세심한 관찰을 통해 무엇이 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Sitchin이 틀린 것은 아닙니다, 사실, 그가 전적으로 옳습니다! 우리는 고도로 기술적인 실험실에서 행해진 과학 실험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과학자 형제인 엔키와 닌마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창조신인 엔키와 닌마는 히브리어 성경에 나오는 엘로힘이라는 이름으로 숨어있는 두 존재입니다. 바로 그들 자신이 이렇게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습대로 사람을 만들자." 그들은 아누나키족입니다! 우리는 과학적 방법인 재판에 직면해 있습니다
오류를 범하고, 그래서 실험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한 종으로서, 이 혼합과 교배의 결과인 것 같습니다...
아눈나키족이 우리 조상을 만든 것은 아니지만, 우리의 유전자를 조작해 우리를 창조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들의 자식입니다! 우리는 영상을 끝냈습니다. 닌마의 업적이 그의 업적에 미치지 못한다고 했을 때... 엔키 신부님, 당신의 칭찬은 듣기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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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지구는 129600년마다 원형이 되면서 1년이 360일이 된다고 하더군요.
앞으로 2000년후 빙하기가 오고 끝나면 지구는 원형이되고 1년이 360일이 된다고 하더군요
엔키와 닌은 클론을 만든것이라면 우리영혼은 들어가지 못하는것 아닌가요?
시험관 아기라면 지들얘기처럼 창조가 아니겠지요!
최초 인간, 인류는 과연 누군가가 진짜로 만들었을까요?
고맙습니다
오히려 인간을 만드는 게 실수였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