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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천: 지구 온난화의 가장 큰 이유는 북극의 빙하가 서서히 녹는다는 것입니다. 이 시리즈는 이산화탄소배출량을 줄이는 데 조금이라도 관심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영화(시리즈)를 게재한다. -dhleepaul
Jeff Orlowski 감독과 사진작가 James Balog가 북극 다큐멘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얼음 추적, 지구 온난화, 극한 상황에서의 촬영에 의해쉴라 로버츠
게시일: 2012년 11월 23일
Jeff Orlowski 감독과 사진작가 James Balog가 얼음을 쫓는 북극 다큐멘터리, 지구 온난화, 극한 상황에서의 촬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Jeff Orlowski의 새 다큐멘터리 Chasing Ice는 수상 경력이 있는 환경 사진작가James Balog의북극에서 빠르게 침식되는 빙하를 포착하기 위한 여정을 따릅니다. Balog는 한때 기후 변화에 회의적이었고 학술 연구의 본질에 대해 냉소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극한 빙하 조사를 통해 그는 지구가 변화하고 있다는 부인할 수 없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영화에서 Balog는 혁신적인 저속 촬영 카메라를 배치하여 세계의 빙하 변화에 대한 다년간의 기록을 포착합니다. 그의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비디오는 몇 년을 몇 초로 압축하고 숨막히는 속도로 사라지는 고대의 얼음 산을 포착합니다. Chasing Ice는2012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초연되어 촬영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2012년 환경 미디어 어워드 최우수 다큐멘터리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영화 언론일에 Balog와 Orlowski는 그들의 선구적인 영화가 이전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던 방식으로 지구 온난화를 시각적이고 감정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Balog는 북극의 기후 변화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이유와 빙하의 후퇴 및 얇아짐이 자연 환경에 대한 인간의 교란이라는 전 지구적 상황의 훨씬 더 큰 징후를 어떻게 나타내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Orlowski는 Balog와 함께 작업하기를 원하는 이유와 극한 상황에서 첫 장편 영화를 촬영할 때의 어려움을 어떻게 준비하고 충족했는지 밝혔습니다 . 그들이 말해야 했던 것에 관해 더 많은 것을 읽기 위해 점프를 쳐라:
질문: 제임스, 동물에서 빙하로 어떻게 가나요? 당신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은 무엇입니까?
JAMES BALOG: 음, 사실 이것은 모두 평생에 걸친 창의적 탐구와 진화의 일부입니다. 나는 20대 후반에 사회 생활을 시작할 때부터 우리 시대의 중요한 주제 중 하나가 인간과 자연의 교차점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당시 제가 생각한 방식은 이 경계지대, 인간과 자연의 접촉지대가 이렇게 매우 중요한 영역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탐험할 것과 볼 것에 대해 본질적으로 무한한 창의적인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20대 후반과 30대 초반에 그 주제에 관한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지그재그로 조금 돌아다니다가 한동안 동물 접선에 정착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Furry 시대였고, 저는 8~10년 동안 많은 동물 작업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인간과 기술의 교차점에서 작업하자는 아이디어를 얻었는데 그것이 제가 '테크노 사피엔스'라고 부르는 일련의 작업이었고 일부 동물 작업과도 겹쳤습니다. 그런 다음 저는 미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되고, 가장 강한 나무를 기념하는 약 6주년 기념행사로 나무 작업을 했습니다. 그 작업은 2004년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그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저는 주변의 냄새를 맡고 있었습니다. 기후 변화에 대해 사진을 통해 기후 변화에 대해 제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에 관한 스토리라인이 결국 얼음과 관련된 무언가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 꽤 분명해졌습니다. 저는 사진으로 찍을 수 있는 것, 시각적인 것, 기후 변화를 나타내는 데 도움이 될 다른 어떤 것도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2004년 말 갑자기 어느 날 The New Yorker 로부터 기후 변화에 관한 기사를 찍어달라는 전화가 왔습니다. 제가 촬영해야 했던 장소 중 하나는 아이슬란드의 빙하였고, 그로 인해 잡지에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제안을 하게 되었고 나머지는 역사가 되었습니다.
BALOG: 우리가 보고 있는 얼음 덩어리의 구체적인 의미는 조만간 반전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모든 일을 제대로 한다면 내일부터 그 얼음을 복구하는 데 매우 긴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저는 이 프로젝트가 실제로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 에 대한 저의 작업처럼 멸종 위기에 처한 풍경 그 자체를 기념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 은 말 그대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에 관한 것입니다. 글쎄요? 오랫동안 얼음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그린란드의 저 피요르드로 내려오는 저 빙하를 회복시켜 주십시오.”라고 말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빙하의 후퇴와 빙하의 얇아짐은 인간이 자연 환경, 즉 지구의 기본 물리학과 화학을 교란하는 훨씬 더 큰 지구적 상황의 징후라고 말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여기서 제기하려는 실제 신호 플래그입니다. 얼음이 어떻게 행성의 기본 운영 체제에서 이러한 체계적 변화를 나타내는지 생각하기 위한 것입니다.
JEFF ORLOWSKI: 저는 솔직히 James가 매우 숙련된 사진작가라는 것을 알고 그와 함께 작업하고 싶었고, 당시 사진을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었고 단편 프로젝트를 위한 비디오 작업과 영화 작업도 했습니다. 실제로 내 발은 James를 위해 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자원 봉사하고있었습니다. 나는 이전에 장편영화를 만든 적이 없었다. 우리는 영화를 만들 계획이 아니었어요. 이것이 바로 이번 여행에 그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아이슬란드로의 첫 여행이 생각났듯이 저는 청바지를 입었습니다. 맞는 옷이 없었어요. 내게 맞는 장비가 없었어요. 알래스카로 여행을 갔는데 실제로 목까지 얼음물에 빠졌습니다. 그것은 내가 자주 말하지 않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나는 촬영 중이었다. 해안에 얼음 조각이 있었는데 그것을 밟고 다른 각도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제임스는 이 얼음 조각들 사이에서 카누를 타고 있었습니다. 나는 이 얼음 조각에 내 체중을 싣고 그것이 떠 있다는 것과 모래 위에 고정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얼음 조각이 막 가라앉으면서 그것은 마치 슬로우 모션과 같았습니다. 나는 얼음에서 굴러 떨어졌다. 거대한 노란 비 슬리커에 물이 가득 차고 있었습니다. 목까지 내려왔어요. 나는 카메라를 해안에 두었습니다. 겨우겨우 옆에 있는 얼음 위에 올려놓고 밖으로 나가서 하루종일 따뜻하게 지내려고 노력했어요. 호텔로 돌아와서 겹겹이 벗겨내고 있는데 그 분이 제가 면옷을 입고 있는 걸 보셨는데 저는 전혀 깨닫지 못했어요…
https://collider.com/jeff-orlowski-james-balog-chasing-ice-inter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