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달 마이쥬 동물은 '레드 아이프록'과 '아프리카 황소개구리', '화이트 트리프록'을 만나 보았어요. 처음에는 이게 뭐야? 하며 바라보다가 조금씩 움직이는 개구리를 보면서 가까이 가서 눈으로 움직임을 관찰해 보며 관심을 보이는 씨앗반이었어요.
간식으로 나오는 감자의 껍질을 벗겨 먹어 보았어요. 손에 붙는 느낌이 들자 손가락이 자연스레 털어내는 듯 자동반응을 보였답니다. ㅋㅋ 직접 껍질을 벗긴 감자를 손에 들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유놀이 시간~~^^
풍선을 가지고 놀아요. 선생님이 풍선을 부는 모습을 보더니 불어보겠다며 풍선을 손에 쥐고 바람을 부는 것 같기는 한데~~~ 풍선의 모양은 그대로입니다. 분명히 불었는데~~ㅠㅠ 기분 탓일까요?ㅎㅎ 그대로~^^!
슝슝~~ 선생님이 멋지게 크게 불어주고 음식 그림을 풍선에 붙이고 통통~~ 치며 풍선 놀이를 즐겨보았습니다.
그늘이 진 놀이터에 나가서 시소도 타고, 그네도 타고 미끄럼틀도 타며 놀았지요. 제법 걸음마가 늘은 태율이도 잘 걸어다니며 놀이터 탐색을 하지요.
상자 텃밭 앞에 있는 물조리개를 보면 자동 물주기 모드~^^
충남인성학습원에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잼잼놀이터에 먼저 가서 신나게 놀았지요. 지난번 한번 가 봤다고 익숙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과일화채를 만들어 먹었어요. 제철과일을 탐색한 후 이름도 알아보고 맛도 알아보며 케잌칼로 작게 자른 후 오미자 효소에 퐁당~^^ 넣어서 시원한 과일화채를 한 그릇씩 뚝딱!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양한 놀잇감에 관심이 많은 씨앗반 친구들입니다. 형님들과도 제법 잘 어울려 놀기도 하지요.~^^
사진을 늦게 올려 죄송합니다.
이번 기침감기가 생각보다 오래 가네요.ㅠㅠ 아직도 회복중입니다.
이제 입맛이 돌아왔습니다. 잘 먹고 얼른 기력 회복해서 우리 씨앗반 친구들과 신나게 놀겠습니다.~^^
6월 4주 사진도 서둘러 올릴께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