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선은 시흥시안도 아니고 안산시안도 아닌 건교부 예비타당선결과 노선으로 확정 예정이랍니다.
철도기지창 건설 비용(약2천억원) 절감을 위해 소사-원시선 노선으로 붙히는 것인데 정치적 명분때문에 시흥시청으로 못오고
시흥시와 안산시의 경계인 안산시쪽으로 붙힌답니다.
결국 신안산선을 시흥시청쪽으로 3km만 더 올리면 월곶-광명선을 대치하는 효과가 생기는 것입니다.
그렇게되면 월곶-광명선 대치 효과로 인해 예산이 7천억원이상 절감되는 것입니다.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정치적 명분 때문에 신안산선을 선부역쪽으로 확정한다고 하면은 이것은 미친 결정입니다.
아마도 그렇게 결정이 되면 훗날 감사원 지적감이고 몇사람 목이 날라갈 것입니다...
이런 어처구니없는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이명박정부를 향해 판단을 제대로 하도록 많은 민원이 필요합니다.
청와대 홈피에 민원을 올리고 각계각층에 이런 사실을 알렸으면합니다.
다음은 이미지를 간단히 만들어 보았는데 너무 허접한 것 같습니다..
잘하시는 분이 멋지게 만들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신안산선 타당성 검토 결과...
2.시흥시안도 아니고 안산시안도 아닌
3.시흥과 안산의 중간으로 결정된답니다.
4.이 노선에서 3km만 더 올리면
5.월곶-광명선을 대치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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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퍼갑니다. 편집해서 올리겠습니다. 저작권 주장 않으실 거죠??
넵~!! 동영님 잘 부탁드립니다~^^*
청와대, 국토행양부, 감사원, 기획예산처 등 관계기관의 홈피주소를 일괄파악하여 알려주어 회원여러분이 곧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심 좋을 듯 합니다.
국토해양부 . http://www.moct.go.kr/ 기획재정부 http://www.mosf.go.kr/
청와대 신문고입니다. http://www.epeople.go.kr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1
당연히 그래야죠? 우리모두 힘냅시다..........자료 감사합니다...
수고 많습니다. 정보 출처는 어디 인지요,,,,
시흥시 지하철 관계자및 위정자들은 이 상황을 직시하여 올바른 선택을 하는데 힘을 쏟으셔야 합니다. 시흥시 국회의원은 이 상황에서 더이상 무엇을 주저하십니까?
좋은정보 소중히 보겠습니다.
시흥시 국회의원들은 요즘 당선사례이후에 졸고 있는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