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놓을 만한건 별로 없고 그래도 돈될만한게 이거네요
2007년에 바람이 들어가서 너무배워보고 싶어 구입햇는데 딱 2달 불어보고 끝났군요..
보통 트럼펫 입문용으로는 값싼 중국제보다는 중고라도 야마하 1335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는것이 좋다는것은 업계에 잘 알려진 이야기이지요..
본제품은 야마하 1335제품이 나오기 직전 모델로 야마하 T100S라는 제품입니다(지금은 단종된)
소리로 따지면 1335제품과 거의 같은급이구요 초보자에게는 오히려 이제품이 더 좋다고 하는평도 가끔은 보이기도 합니다.
보통 1335제품이 25~30만원 선에서 결정되구요 T100시리즈도 보관만 잘된 경우라면 그비슷한 가격이 형성되곤 하지요
(저는 25만원주고 구입했습니다. 지금도 그정도 가격은 갑니다)
그런데 이넘이 한 5개월간 안열어 봤더니(안불더라도 관리는 꾸준히 해줬는데....) 그만 겉에 색이 몇군데 변색이 되어버렸네요.. 실버색으로 나름 한 자태 하던 넘이었는데...정말 미안하더이다 T.T
아웋든 소리는 그대로 잘 나는것 같으니 초보자 입문용으로는 괜찮을것입니다.
해서, 8만원부터 시작해보려 합니다..
기간은 펀드마감 일시와 같게 하겠습니다
변색된 부분입니다...ㅜ.ㅜ
여기도...
케이스에 넣은모습
나름 빈티지 하지요..^^
T100S
첫댓글 호곡..
와... 이쁘다... 가방까지 포함인가요? 가방에 혹시 작은 권총같은거 숨길 수 있나요?
당연가방 포함이지요. 작은권총이라..숨기긴 가능할것 같습니다만 용도는요?ㅋㅋㅋㅋ
절대 축구 페이스 페인팅으로 얼굴 위장하고 여기에 총 숨겨서 청와대 갈 생각은 없지 아니하지 않다고 말 할 처지가 되지 않는 건 아닐뿐입니다.
음 가방안에 권총보다는 트럼펫에 독침 발사기를 달아서 축구 페이스 페인팅을 하고 청와대에 갈 생각을 아니하는게 훨씬 더 효율적이 아닐까요?
와우@@
멋지다..
고맙습니다.
좋은 악기네요. 탐난다 ㅋ
이걸 사면 부는 법도 알려 주시나요?
음..음...알려드리고 싶긴 하지만...
저도 그냥 소리내는 법만 배운지라...2달동안 도,레,미,파 까지 배웠는데 지금은 다 잊어버렸어요...ㅜ.ㅜ
교회내에서 아이들에게 트럼펫을 가르칩니다. 열심으로 하는 한 아이가 악기없이 연습하는데, 그 아이에게 꼭 사주고 싶습니다. 10만원 입니다(넙죽). 참고로 저는 시민악대 입니다. 구연객님이 트럼펫을 선물로 주셨는데, 그것은 아주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이제 4명이 모두 악기를 갖는 순간 찬송가를 4성부로 부를 수 있게 되겠네요..감사감사..
ㅠ-ㅠ 눈물이....
아, 이 대목에서 약해질 수 밖에...
이런 경매방지 댓글을....
아..이런..경매방지 댓글이 되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악기를 하는 사람입니다.(자랑질..) 그중에 트럼펫이라는 악기를 최근에 알았는데요. 다른 악기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특이한 소리를 가졌더라구요. 현악기의 찌릿함도 없고, 리드관악기의 퉁명스런 삑사리도 없고, 내 호흡으로 온전하게 소리는 내는 악기. 또 3개의 버튼 온/오프만으로도 모든 소리를 내는 대단함. 게다가 가장중요한... 길거리에서 시민악대로 연주하기에는 딱입죠..근데 2008년이후에는 대로변에 못나가서 아쉽긴합니다. 그래도 노무현 대통령님 서거1주기에는 써먹을 수 있는 악기입니다. 경매 방지로 인해 피해가 되신다면 좀더 올릴께요..(ㅠ.ㅠ)
아니...이런!!!! "오해다!!!" 전 명박이가 아닙니다...ㅋㅋㅋㅋ........경매는 경매일 뿐, 누군가가 필요하신 분이 레이스를 하실 것이고 필요하신 분이 획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무뇌한 답글이 돼었다면 사과드립니다.(꾸벅...)
62on투표님.사과는 무슨요.. 감사합니다.
야....역시~ 저도 그런 멋진점에 반해 구입했드랬습니다..ㅋ 비록 배우는것 그만두긴 했지만 아직도 트럼펫 멋진것은 절대 인정합니다!!
그나저나 주인이 나타난건가요?? ㅎㅎㅎ
악기를 올려주신 도리몽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뭔가 흐믓... ^^
히히 좋다/ㅅ/
저도 ^^
펀드마감이 연장되었는데 트럼펫은 원래 예정대로 내일(금)까지 해서 마감하겠습니다.
더 들어오실것 같지도 않고..해서...ㅎㅎ
낙찰되면 일요일 정모때 증정 예정입니다~
도리몽님. 감사합니다. 혹시 토요일날 제가 직접 가서 받는 건 안될까요 ? 주일날 레슨이 있는데 그때 주면 딱이라서요.. 제가 낮에 어디든 가겠습니다.
음....아직 경매가 종료한것이 아니라 뭐라 말씀드리기 곤란하네요...
경매 종료는 오늘 자정까지니까요.
그리고 참고로 토요일에 봉하마을 다녀올 계획이라 하루종일 제가 집에 없어서요...
아..제가 좀 서둘렀네요.. (*.* ;) 경매가 종료하고 만약 제가 낙찰을 받는다면 카페의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입금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리몽님.. 주일에는 제가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서요.. 수요일날 강남역에서 만나뵈면 안될까요...........
네 주원아빠님 감사합니다!!
그렇게 하도록 할께요 수요일 저녁때 강남역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주원아빠님 축하!^^ 너무 멋진 선물이 될 듯!
이리하여..제가 낙찰을 받고, 수요일날 악기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 경매를 진행해 주신 강남촛불 관계자분께 감사를 드리고, 미리 연락해서 알게해 주신 구연객.보이님 감사하고, 악기를 출품하신 도리몽님께 감사를 드리고, 이대리님 감사하고, 이 악기를 통해 여러뭐로 좋은일에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원아빠님~저도 감사드려요!!
무엇보다도 좋은곳에 쓰일수 있다는게 저또한 정말로 기분이 좋습니다.^^
[솔대디]좋은 악기 구한거 축하함. 이제 부담 팍팍 되는군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