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곧 성력 1월 14일 저녁 유월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땅에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허락하신 진리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하나님의 보혈을 담아 놓은 새언약 유월절은 우리의 죽음을 대신하여 죽으신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이 담겨있는 진리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이들은 세상에 많지만, '새 언약 유월절'을 알지 못하여 지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어떻게 해야 구원을 얻는다고 가르치셨는지 성경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요한복음 6장 53-54절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셔야 합니다.
우리가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은 예수님의 살이요
유월절 포도주는 예수님의 피라고 언약하셨습니다.
즉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신 사람은
예수님이 살과 피를 먹고 마신 사람이 됩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말씀대로 새 언약 유월절 지킨 사람은 영생을 얻습니다.
만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으면 생명이 없다는 말씀대로 결코 영생을 얻을 수 없습니다.
영생을 얻는다는 것은,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천국에서 영원히 산다는 뜻입니다.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새 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그러나 사단에 의해 하나님의 법이 사라지고 불법이 들어오게 될 것을 예언한 말씀 따라,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되면서 그 누구도 약 1600여 년 동안 지키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이 땅에 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구원을 주시기 위하여 어떠한 진리를 갖어 오셔야 할까요?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에게 영생을 허락하시고자 이 땅에 두 번째 오셨습니다.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신다는 말씀따라,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구원주신 안상홍님께 감사하며, 돌아오는 새언약 유월절 모두가 참예하여 영생의 축복받기를 소망합니다♡
첫댓글 새언약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유월절을 허락해 주신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대에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찾아주신 분은 안상홍님이 유일하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이 시대에 인류를 구원하러 오신 구원자이시죠
유월절을 허락하여 주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감사합니다!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번째 오시어 영생얻는 유월절의 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 감사드립니다 :)
새 언약 유월절로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예수님께서 자녀들의 영생을 위해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을 이 시대 다시금 찾아 주신 안상홍님!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임하신 그리스도,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유월절을 지킨 사람들만이 영생 축복을 받을 수 있죠 유월절을 찾아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4월 12일은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주시는 유월절입니다. 두번째 오신 하나님의 그 사랑에 감사하며 모두 지키시길 바랍니다.
유월절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절기입니다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담겨있으니까요
곧 다가오는 유월절을 모두 함께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새 언약의 유월절로 당신의 자녀들에게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영생의 축복을 약속받았음에 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이번 다가오는 새 언약 유월절은 정말 모든 분들이 함께 지킬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 번째 육체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시요, 새언약유월절로 구원의 축복을 약속해 주신 분은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입니다.
하나님께서 생명을 내어주고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모두 지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