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건명 |
업체선정 방법 |
입찰일정 |
입찰등록 및 입찰 장소 |
아산캠퍼스 본관매점 임대차계약 |
제안평가에 의한 협상 |
1.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9.1 11:00AM 까지 3.제안서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9.1 2:00~5:00PM |
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 관재팀 (041-530-2192) |
2. 입찰참가자격
가. 본교 건학이념에 동의하는 자
나. 임대매장 운영에 법적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입찰등록 시 준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서류첨부)
나. 인감증명서
다. 실적증명서(사업자등록증 사본 포함)
라. 주민등록등본
마. 입찰보증금 : 연간임대료의 5/100에 해당하는 현금
계산식 : 입찰보증금= [(보증금X0.06)+연간임대료]X0.05
바. 제안서(6부 제출)
사. 임대료제안서(학교양식 아래참조)
아. 인감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작성요령
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총 15점 만점
1) 운영실적, 경험 : 1점
가) 동일업종의 실적증명서(사업자등록증 사본, 매장소재기관장 확인서 등)
나) 동일매장 운영경험 요약서 등
2) 임대료 제안내역 : 4점
가) 보증금, 월임대료의 50%이상으로 제안
(보증금은 연임대료의 50%이상으로 제안)
나) 보증금은 연6부이자로 계산, 보증금이 없을 경우 연간임대료 선납
다) 임대료 제안서는 부가세 별도로 작성하여야 함
3) 요금체계 : 2점
가) 판매(서비스 품목)종류제안 : 판매품목은 학교와 협의된 내역에 의해 가능하며, 품목
추가 또는 변경 시 학교관계자와 사전협의 하여야 한다.
나) 판매(서비스)품목의 할인율, 할인방법 등 제안
4) 운영체계
가) 매장인테리어 및 시설내역 : 4점
- 매장의 외장, 내장의 인테리어와 매장운영을 위한 설비내역 등으로 매장임대계약
기간이 종료되거나 해지 된 경우, 매장은 원상회복하여야 한다.
- 디자인 내역과 설비내역은 사진, 그림 등으로 작성하여 첨부
- 매장 인테리어 시 주의사항 : 주요자재 선택과 공사관리감독은 학교의 지시에 따른
다. : 작업 시 주의사항 참조
나) 판매원(매장종사자)의 운영제안 : 2점
- 정확하고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위한 판매원(매장종사자)의 채용(선정)과 운영
계획을 구체적으로 보장하는 제안내역 장성
- 판매원을 채용하거나 변경 시 인적사항을 학교에 통보하여야 하며, 학교의 요구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다) 운영시간 및 학교행사에 대한 협조제안 : 1점
- 기본운영시간 : 첫 수업시작 1시간 전부터 종료 후 1시간 이후
- 기본운영시간 외 추가적인 운영시간을 제안.(방학기간 포함)
- 학교행사(학생행사 포함)시 휴일 특별운영 및 추가운영 등 학교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참여)의지 표현
나. 제안서 작성요령
- 제안서는 동일한 내용으로 6부를 작성한다.
- 제안서는 계약 후 반드시 이행 할 내용을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로 작성하거나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해지한다.
- 제안서는 위의 항목별로 번호를 부여하여 세부내용을 작성한다.
- 작성용지는 가능한 한 A4용지를 사용하며, 일부 디자인작성 시 다른 용지와 규격으로
작성하여도 가능하다.
- 제안서를 작성하기 전 임대매장의 현장 및 운영여건(학교현황), 계약서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파악하고 분석하여야 한다.
- 제안서는 필요한 경우 사진, 그림 등을 첨부하고, 일목요연하게 작성하여 평가위원
들이 쉽게 제안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부실하게 작성되어 나온
평가결과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음)
5. 학교현황 및 매장안내
가. 학생현황
1) 아산캠퍼스 : 약8,000여명(공대,사회대,인문대,외국어대등)
- 외국인학생 : 1,000여명(천안410명,아산590명) : 중국학생 비율 약60%
2) 성향
- 수도권(서울,인천,경기)학생 70~80%
- 금요일 오후 귀가 이후 잔류학생이 많지 않음
- 방학 중 잔류학생은 일부 외국인학생과 재학생임
나. 학교에 행사가 자주 있음
1) 교내행사 : 학교에서 주관하는 각종행사
2) 교외행사 : 외부에서 요청하는 시설사용 및 임대행사
다. 매장위치 및 환경
- 아산캠퍼스 학생회관에 대부분의 복지매장이 위치하고 있음
- 은행, 학생식당, 미장원, 문구점, 서점, 안경점, 여행사, PC방, 휴게실, 오락실, 사진관 등
- 학생회관에는 학생회 및 동아리방 등 학생이용 시설이 있음.
1) 업종(매장)기본사항
가) 위치 : 아산캠퍼스 본관지하
나) 운영조건 : 현재 교내에 본관매점 외에도 4개의 매점이 있음
다) 보증금 및 임대료 : 제안서 내용에 포함할 것
라) 계약기간 : 기본3년 + 추가2년(기본계약이후 학교평가에 의해 하자가 없는 경우)
마) 주류, 담배, 껌 외 카드,화투,도박용품 등 미풍양속을 해치는 제품은 판매할 수 없다.
※ 전기료, 폐기물처리 비용 등 제세공과금은 임차인이 부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