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목련마라톤이 끝나고 우리 첨마회원들은 뒷풀이를 풍암지구 농산물 도매시장 근처 횟집에서 하게되었습니다.. 회식이 한참 무르익을 무렵 우리의 재무팀장 박익성님께서 한상도님하고 풀코스 기록을 가지고 속닥거리더니 갑자기 기록 레이스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소생에게 공포하라 하여 그자리 참석하신 20여명의 회원님께 구두로 보고하였고 부득이 미참석하신 회원님들에게 알리고자 이렇게 게시판을 이용해서 공포합니다. 레이스 내용은...(기간은 2009년3월 31일까지로 합니다)
두분께서 앞으로 펼쳐질 공식적인 대회(단체투어/개인참가)에서 한상도님은 써브 3 달성 (2시간 59분 59초까지) . 박익성씨는 싱글(3시간 9분 59초까지) 을 먼저 달성시 패자가 일금 100,000원을 봉사하여 회원님들의 영양보충에 보태도록 약속하였습니다. 이상에 내용을 여러 회원님들에게 고합니다... 참고로 기록 기준은 대회홈피에 경기후 올라와있는 기록을 기준으로합니다.. 남의 배번을 대신달고 뛰어서 달성한 기록은 인정못합니다.상기 내용을 두분중 한분이라도 어길시 감독책임을 지고있는소생이 책임지겠습니다.
소생도 레이스해보았지만 소기에 목적을 달성하면 승자나 패자나 계약한 금액을 다 봉사하던데여...ㅎㅎㅎ
첫댓글 ㅎㅎ`~또 ~ 박익성 재무팀장&한상도~이벤트를 (((누가 유리할까....? ))) 흠..최종 시한과~정우성 심판관에. 책임등.이 없다..ㅋ.
두분 모두 승리하시길 빕니다
염소 말고 다른건 없나요?? 저는 염소는 못먹거든요. 행운을 빕니다(^^)
동일 대회에서 달성하길 바라며, 그때는 어찌할 것인가? 카우보이 동상,고민 좀 하라우.(먼저 골인은 한 선상님인데.....익성 장군도 서브-3로 달성하려나?)
이처럼 거룩한 내기를 하시는 두분이 아름답습니다.사실 내기를 한다는 것은 자신과의 싸움이전에 또 한번 두분의 사랑?이나 애정?을 확인 하자는거 아니겠습니까...두분의 내기가 정말 아름다운 내년봄의 햇살로 다가오기를 기원합니다.
두회원님 기록 단축에,,, 1만원 찬조하겠읍니다....
양 통장님, 큰일났네. 1만'냥'을 '원'으로 환산하면 80,000,000원인데.....거기다 물가 상승 고려하면...결론- 대책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