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박국 2:12-20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양주에 가득함이니라
할렐루야 예닮제자교회 가족 여러분 지난 밤도 잘 주무셨습니까 오늘은 10월22일 금요일 새벽입니다. 주헌이 병원 검사결과에 대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제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에서 주헌이 꼬리뼈 초음파 사진을 찍었는 데 꼬리뼈는 수술을 안해도 괜찮다는 의사의 소견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꼬리뼈에 초음파로는 밝힐 수 없는 종양이 보여서 MRI를 찍어보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의사도 MRI를 찍어보기 전에는 꼬리뼈에 있는 혹이 무엇인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종양외과 의사를 만난 뒤 MRI를 찍어보는 것이 좋다고 해서 11월11일에 종양외과 의사와 면담 뒤 의사에 판단에 따라서 MRI를 찍어볼 생각입니다. 계속해서 기도해 주셔서 아무 이상 없이 쉽게 치유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병원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보험처리를 할 생각입니다. 보험처리가 잘 되어서 비용문제가 잘 해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도하면 주님께서 역사하실 겁니다.
오늘 말씀은 하박국 2:12-20 제목은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양주에 가득함이니라
저는 오늘 말씀 가운데 저의 가슴에 큰 울림으로 다가왔던 구절이 있습니다.
바로 14절입니다.
14절 “이는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함이니라”
이 구절이 저의 가슴에 큰 울림으로 다가왔던 이유는 이 구절이 예닮제자교회를 향한 약속의 말씀으로 들려졌기 때문입니다. 마치 하나님은 저에게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처럼 들려졌습니다.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양주지역에 가득함이니라..
주님은 14절을 통하여 저에게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처럼 느껴 졌습니다.
나의 종 나의 아들아 너가 양주에 교회를 개척하여서 지금까지 복음과 교회를 위하여 수고하고 있는 것 내가 잘 알고 있다. 복음과 교회를 위하여 수고하다가 흘렸던 너의 눈물을 보았고.. 너의 아픔을 보았고... 너의 인내를 보았다. 가면갈수록 복음의 사역이 힘들지 코로나 시기에 아마 더 힘들게 느껴질꺼다. 앞으로 예닮제자교회가 어떤 운명을 가지게 될지 걱정과 염려를 한 것 또한 잘 알고 있단다. 하지만 나의 종 나의 아들아 걱정하거나 좌절하지 마라 계속해서 복음과 교회를 위하여 충성을 다하라 그러면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양주땅에 가득하게 될 것이라 내가 너를 통하여 나의 교회를 세울 것이라 나의 교회는 건강하고 부흥하게 될 것이라 그리고 나의 교회를 통하여 양주 지역 뿐만 아니라 민족과 열방에 나의 영광을 나타내리라
이렇게 주님의 말씀으로 들려지면서 저의 마음에 큰 감동과 확신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 이 14절을 통하여 깨닫게 되는 것은 개인의 구원.. 가정의 구원..지역 구원.. 민족 구원.. 열방 구원은 하나님의 주권적인 역사를 통하여 이루어 진다는 것입니다. 비록 마지막 때에 사단이 하나님의 구원사역을 훼방하기 위하여 교회를 공격하지만 그럼에도 하나님은 약속의 말씀대로 개인과 가족과 민족과 열방의 구원사역을 위하여 멈추지 않으신다는 것입니다.
이 사실을 본문을 통해서 알게 됩니다.
본문을 살펴보면 하나님은 바벨론이 다른 나라들을 무력으로 점령하고 많은 민족에게 피를 흘리게 하고 착취한다고 할지라도 하나님은 주권적인 역사를 통하여 바벨론을 심판하고 여호와를 인정하는 것이 세계에 가득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씀합니다.
12절-14절 “피로 성읍을 건설하며 불의로 성을 건축하는 자에게 화 있을진저 민족들이 불탈 것으로 수고하는 것과 나라들이 헛된 일로 피곤하게 되는 것이 만군의 여호와께로 말미암음이 아니냐 이는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함이니라”
이미 주님은 사단과의 싸움에서 승리를 해 놓고 싸우고 계십니다. 이 세상의 복음화도 하나님은 예정해 놓고 복음사역을 하고 계시며 양주 지역의 복음화도 하나님이 이미 예정해 놓으시고 복음사역을 하게 하십니다. 예닮제자교회 부흥도 이미 예정해 놓으시고 부흥을 위하여 기도하며 믿음의 사역을 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양주땅에 우리 교회에 우리 직장에 우리 가정에 가득하게 될 것을 믿고 복음과 교회를 위하여 믿음의 노력을 다 하는 성도들이 됩시다. 주님은 여러분을 통하여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세상에 오게 하실 겁니다.
특별히 기도할 제목은
1. 모든 성도들이 사모하고 준비된 마음으로 주일 성수를 거룩히 지킬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2. 교회사역을 위해서 재정이 부족하거나 궁핍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3. 양주지역 복음화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여호와를 인정하는 것이 양주에 가득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