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Point 7 세미나"를 통해 여러분의
데이터분석능력을 Up-grade 하시는 지적 샤워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 세미나 주제 및 내용
Seminar 1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Excel 데이터분석 POINT 7
POINT 1 : Excel 함수 사용법
POINT 2 : Excel 데이터분석 모듈 활용기
POINT 3 : Excel 챠트 활용하기
POINT 4 : Excel 데이터베이스 이해하기
POINT 5 : Excel에 기반한 데이터마이닝 보고서 쓰기
POINT 6 : Excel 매크로 & VBA 경험하기
POINT 7 : Q&A
Seminar 2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고객데이터분석 POINT 7
POINT 1 : 고객데이터분석이란?
POINT 2 : 고객데이터분석의 결과물은?
POINT 3 : 멘탈 모델과 데이터분석의 차이점
POINT 4 : DQ 업그레이드를 위한 네 가지 요소
POINT 5 : 마케팅전략과 고객데이터분석
POINT 6 : 고객데이터분석 Case Study
POINT 7 : Q&A
Seminar 3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법칙 POINT 7
POINT 1 :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으로 가는 법
POINT 2 : 마케팅 전쟁에서 이기는 법
POINT 3 : 상대성이론에 근거한 시장/고객 세분화 방법론
POINT 4 : 고객의 인식과 싸우는 법
POINT 5 : 시장과 고객을 관찰하면서 나를 바꾸는 법
POINT 6 : 시장과 고객의 디지털 코드를 해석하는 방법론
POINT 7 : Q&A
옥션 / 현대백화점 / KT / KTF / KTH / SK텔레콤 / LG전자 / EXR코리아 / 컨버스 /
iMBC / 웅진코웨이 / CJ CGV / 외환은행 등에서 CRM / 마케팅 / 고객데이터분석
컨설팅을 수행
>> 세미나 일시
☞ 10월 22일(월) 오후 7~10시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Excel 데이터분석 Point 7
☞ 10월 23일(화) 오후 7~10시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고객데이터분석 Point 7
☞ 10월 24일(수) 오후 7~10시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법칙 Point 7
>> 오후와 야간 강의 모두 동일한 내용의 강의이며,
실습과정으로 노트북을 지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