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estor's Chosen U, Creature - Cleric, 5WW, 4/4
First Strike
When Ancestor's Chosen comes into play, you gain one life for each card in your graveyard. Empowered by generations of strength.
고대인이 선택한자
언커먼, 생물-성직자, 5WW 4/4
선제공격
고대인이 선택한자가 플레이에 들어올때, 당신은 당신 무덤에 있는 카드 하나당 1점의 생명점을 얻는다.
Aven Warcraft
U, Instant, 2W
Creatures you control get +0/+2 until end of turn.
Threshold - Creatures you control also gain protection from the color of your choice until end of turn.
에이븐의 전투기술
언커먼, 인스턴트, 2W
당신이 조종하는 모든 생물은 턴 끝까지 +0/+2를 얻는다.
임계 - 추가로, 턴이 끝날때까지 당신이 조종하는 모든 생물은 당신이 지정한 색으로부터의 보호를 얻는다.
Battle Screech
U,Sorcery, 2WW
Put two 1/1 white Bird creature tokens with flying into play.
Flashback - Tap three untapped white creatures you control.
전장의 외침
언커먼, 소서리, 2WW
2개의 비행능력을 가진 1/1 새 토큰을 플레이에 들여온다.
재현 - 당신이 조종하는 3개의 언탭된 백색 생물을 탭한다.
Battlewise Aven
C, Creature - Bird Soldier, 3W, 2/2
Flying
Threshold - Battlewise Aven gets +1/+1 and first strike
전투조언자 에이븐(Battlewise를 어떻게 번역한다...?더 매끄러운 번역 없나요?)
커먼, 생물 - 새 병사, 3W, 2/2
비행
임계 - 전투조언자 에이븐은 +1/+1과 선제공격을 얻는다.
Benevolent Bodyguard
C, Creature - Cleric, W, 1/1
Sacrifice Benevolent Bodyguard: Target creature you control gains protection from the color of your choice until end of turn.
인자한 호위대
커먼, 생물 - 성직자, W, 1/1
인자한 호위대를 희생한다 : 목표 생물은 턴이 끝날때까지 당신이 지정한 색으로부터의 보호를 얻는다.
Border Patrol
C, Creature - Nomad, 4W, 1/6
Attacking doesn't cause Border Patrol to tap.
국경 순찰대
커먼, 생물 - 유목민, 4W, 1/6
국경 순찰대는 공격해도 탭되지 않는다.
Funeral Pyre
C, Instant, W
Remove target card in a graveyard from the game. Its owner puts a 1/1 white Spirit token with flying into play.
화장터의 재
커먼, 인스턴트, W
목표 무덤에 있는 카드를 제거한다. 카드의 주인은 비행능력이 있는 1/1 백색 영혼 토큰을 플레이에 들여온다.
Glory
R, Creature - Incarnation, 3WW, 3/3
Flying
2W: Target creature you control gains protection from the color of your choice until end of turn. Play this ability only if Glory is in your graveyard.
영광
레어, 생물 - 화신 3WW, 3/3
비행
2W : 당신이 조종하는 목표 생물은 턴이 끝날때까지 당신이 지정한 색으로부터의 보호를 얻는다. 이 능력은 영광이 무덤에 있을때만 사용할 수 있다.
Golden Wish
R, Sorcery, 3WW
Choose an artifact or enchantment you own from outside the game, reveal that card, and put it into your hand. Remove Golden Wish from the game.
귀중한 소원(이게 아닌거같은데--;;Golden에 귀중한...이라는 뜻도 있더군요...'황금소원'하면 뭔가 이상해서^^;;)
레어, 소서리, 3WW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게임밖에 있는 마법물체나 부여마법을 선택한다. 그 카드를 공개한 후, 당신의 손에 넣는다.
귀중한 소원을 게임에서 제거한다.
Guided Strike
C, Instant, 1W
Target creature gets +1/+0 and gains first strike until end of turn. Draw a card.
예리한 공격
커먼, 인스턴트, 1W
목표 생물은 턴이 끝날때까지 +1/+0과 선제공격을 얻는다.
카드를 한장 뽑는다.
Lead Astray
C, Instant, 1W
Tap up to two target creatures.
타락으로의 인도(역시 매끄럽지 못하군...)
커먼, 인스턴트, 1W
목표 2개의 생물을 탭한다.
Nomad Mythmaker
R, Creature - Cleric, 2W, 2/2
W, T: Put target enchant creature card from a graveyard into play enchanting a creature you control.
유목민 신화작가
레어, 생물 - 성직자, 2W, 2/2
W , T : 당신의 무덤에 있는 목표 "부여마법 : 생물" 카드를 당신이 조종하는 생물 위에 올린다.
Phantom Flock
U, Creature - Bird Soldier Spirit, 3WW, 0/0
Flying
Phantom Flock comes into play with three +1/+1 counters on it. If damage would be dealt to Phantom Flock, prevent that damage.
Remove a +1/+1 counter from Phantom Flock.
새떼의 혼령
언커먼, 생물- 새 병사 영혼, 3WW, 0/0
비행
새떼의 혼령은 3개의 +1/+1 카운터를 가지고 플레이에 들어온다.
만약 새떼의 혼령에게 피해가 가해지면, 그 피해를 방지하고 +1/+카운터 하나를 제거한다.
Phantom Nomad
C, Creature - Nomad Spirit, 1W, 0/0
Phantom Nomad comes into play with two +1/+1 counters on it. If damage would be dealt to Phantom Nomad, prevent that damage. Remove a +1/+1 counter from Phantom Nomad.
유목민의 혼령
커먼. 생물 - 유목민 영혼 1W, 0/0
유목민의 혼령은 2개의 +1/+1 카운터를 가지고 플레이에 들어온다.
만약 유목민의 혼령에게 피해가 가해지면, 그 피해를 방지하고 +1/+1 카운터 하나를 제거한다.
Prismatic Strands
C, Instant, 2W
Prevent all damage that a source of the color of your choice would deal this turn.
Flashback: Tap an untapped white creature you control.
무지개빛 올가미
커먼, 인스턴트, 2W
당신이 선택한 원천이 이번턴에 가한 모든 피해는 방지된다
재현 - 당신이 조종하는 언탭된 백색생물 한마리를 탭한다.
Pulsemage Advocate
R, Creature - Cleric, 2W, 1/3
T: Return three target cards from an opponent's graveyard to their hand. Return a creature card in your graveyard to play.
펄스메이지의 대변자(역시 껄끄러운 표현..)
레어, 생물- 성직자, 2W, 1/3
T : 상대방의 무덤에 있는 3장의 목표 카드를 상대방의 손으로 올린다.
당신의 무덤에 있는 생물 카드를 플레이에 들여온다.
Ray of Revelation
C, Instant, 1W
Destroy target enchantment.
Flashback G
폭로의 광선
커먼, 인스턴트, 1W
목표 부여마법을 파괴한다.
재현 - G
Selfless Exorcist
R, Creature - Cleric, 3WW, 3/4
T: Remove target creature card in a graveyard from the game. That creature deals damage equal to its power to Selfless Exorcist.
사심없는 제령술사
레어, 생물 - 성직자 3WW, 3/4
T : 무덤에 있는 목표 생물 카드를 제거한다. 그 생물은 자신의 공격력과 같은 피해를 사심없는 제령술사에게 입힌다.
Shieldmage Advocate
C, Creature - Cleric, 2W, 1/3
T: Return target card in an opponent's graveyard to their hand. Prevent all damage that would be dealt to target creature or player this turn from one source.
실드메이지의 대변자
커먼, 생물 - 성직자, 2W, 1/3
T : 상대방의 무덤에 있는 목표 카드를 상대방의 손으로 되돌린다.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가 이번 턴동안 한 원천으로부터 받는 모든 피해를 방지한다.
Silver Seraph
R, Creature - Angel, 5WWW, 6/6
Flying
Threshold - All other creatures you control gain +2/+2.
은색의 세라프
레어, 생물 - 천사, 5WWW, 6/6
비행
임계 - 당신이 조종하는 다른 모든생물은 +2/+2를 얻는다.
Solitary Confinement
R, Enchantment 2W
At the begining of your upkeep, sacrifice Solitary Confinement unless you discard a card.
Skip your draw step.
You can't be the target of spells or abilities.
Prevent all damage that would be dealt to you.
쓸쓸한 유폐
레어, 부여마법, 2W
당신의 업킵 시작때, 당신의 손에서 카드 한장을 골라버리거나 쓸쓸한 유폐를 희생한다.
당신의 드로우 단계를 생략한다.
당신은 주문이나 능력의 목표가 되지 않는다.
당신에게 가해지는 모든 피해를 방지한다.
Soulcatcher's Aerie
U, Enchantment, 1W
Whenever a Bird you control is put into a graveyard from play, put a feather counter on Soulcatcher's Aerie.
All Birds get +1/+1 for each Feather counter on Soulcatcher's Aerie.
영혼수집가의 둥지
언커먼, 부여마법, 1W
당신이 조종하는 새가 플레이에서 무덤으로 들어갈때마다, 영혼수집가의 둥지 위에 깃털 카운터 하나를 올린다.
모든 새들은 영혼수집가의 둥지위에 있는 깃털 카운터 하나당 +1/+1을 얻는다.
Spirit Cairn
U, Enchantment, 2W
Whenever a player discards a card from their hand, you may pay W. If you do, put a 1/1 flying Spirit white token into play.
영혼의 기념비
언커먼, 부여마법, 2W
플레이어가 손에서 카드를 버릴때 마다, 당신은 W를 지불할 수 있다.
만일 그렇게 한다면, 비행능력이 있는 1/1 백색 영혼 토큰을 플레이에 들여온다.
Spurnmage Advocate
U, Creature - Nomad, W, 1/1
T: Return two target cards in an opponent's graveyard to their hand. Destroy target attacking creature.
스퍼른메이지의 대변자
언커먼, 생물 - 유목민, W, 1/1
T : 상대방의 무덤에 있는 목표 2개의 카드를 상대방의 손으로 되돌린다.
목표 공격하는 생물을 파괴한다.
Suntail Hawk
C, Creature - Bird, W, 1/1
Flying
선테일 매(역시 번역이 껄끄러워--;;)
커먼, 생물 - 새, W, 1/1
비행
Test of Endurance
R, Enchantment, 2WW
At the begining of your upkeep, if you have 50 or more life, you win the game.
인내의 시험
레어, 부여마법, 2WW
당신의 업킵 시작때, 만일 당신이 50이상의 생명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게임을 이긴다.
Trained Pronghorn
C, Creature - Antelope, 1W, 1/1
Discard a card from your hand: Prevent all damage that would be dealt to Trained Pronghorn until end of turn.
훈련된 영양
커먼, 생물 - 영양, 1W, 1/1
카드 한장을 골라서 버린다 : 턴이 끝날때 까지 훈련된 영양에게 가해지는 모든 피해를 방지한다.
Unquestioned Authority
U, Enchant Creature, 2W
When Unquestioned Authority comes into play, draw a card. Enchanted creature has protection from creatures.
당연한 권위(음...직역하면 명백한 권위인데...이게 나은가..?)
언커먼, 부여마법 : 생물, 2W
당연한 권위가 플레이에 들어올 때, 카드를 한장 뽑는다.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생물로부터의 보호를 얻는다.
Valor
U, Creature - Incarnation, 3W, 2/2
First Strike
As long as Valor is in your graveyard and you control a Plains, creatures you control have first strike.
용맹
언커먼, 생물 - 화신, 3W, 2/2
선제 공격
당신이 평원을 조종하고, 용맹이 무덤에 있는 한, 당신이 조종하는 모든 생물은 선제 공격을 얻는다.
Vigilant Sentry
C, Creature - Nomad, 1WW, 2/2
Threshold - Vigilant Sentry gets +1/+1 and gains "T: Target attacking or blocking creature gets +3/+3 until end of turn."
불침번
커먼, 생물 - 유목민, 1WW, 2/2
임계 - 불침번은 +1/+1과 " T : 목표 공격하거나 방어하는 생물은 턴이 끝날때 까지 +3/+3을 얻는다"를 가진다.
에...각 카드의 이름은 제 멋대로 지어낸 것이라 어색할지도 모릅니다...능력은 대충 알아보실 수 있을정도이니 불편하시진 않으리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