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전일 공지한 바와 같이 8월11일 삼송배드민턴장의 회원1명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으며, 발열 확인시점의 전3일 이내 1차 밀접접촉자 80여명의 검사가 진행 중입니다.
3. 확진자와 관련하여 삼송배드민턴장은 12일 오후4시 현재 보건소에서 방역을 실시하고있으며, 검사자 들에 대한 판정은 13일 오전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삼송배드민턴장 뿐만 아니라 연결접점에 있는 타 클럽 인원들이 있기 때문에 매우 심각한 상황에 있음을동호인여러분께서는 재인지해 주시고, 시청 관련부서와 해당 보건소, 본회에서도 심각하게상황을 대처하고 있습니다.
4. 아울러 고양·파주·김포지역에 사설 배드민턴장이 증가함에 따라 불특정다수가 모여운동하는데 있어 많은 위험성이 노출됨으로, 본회 동호인 여러분들은 외부활동자제 및사설배드민턴장 출입을 되도록 지양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5. 사설배드민턴장에서 확진자가 발생 시 전체 16개 구장으로 번질 수 있는 위험요소가높기 때문에 “설마 나는 아니겠지”라는 생각 보다는 “우리 모두 구분 없이 조심 또 조심”하여코로나확산 위기를 극복하는데 필요한 의식전환이 요구되는 상황이라고 판단됩니다.
6.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안전 및 조속한 체육관 개방을 위하여 2주간만이라도 활동을자제해 주시고 철저한 예방수칙 준수 및 생활거리유지에 최선을 다해 이 모든 상황을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