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부문 및 업무 내용
[Client Success Team]
오픈서베이 Client success팀은 다양한 백그라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리서치를 모르시더라도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 빨리 이해하고 습득하는 역량, 마케팅과 소비자 및 데이터에 대한 관심만 있다면 함께 공부하면서 성장하면 좋겠습니다.
Client Success팀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나면,
- 소비자 인사이트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데이터를 기획하고 분석하는 테크닉과 실력을 쌓게 됩니다.
- 모바일 패널과의 다양한 인터랙션을 통해, 모바일 시대의 소비자, 모바일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경험과 이해도를 쌓게 됩니다.
- 여러 산업군에 걸친 다양한 고객을 만나고 그들의 문제를 공감하고 함께 풀어가는 경험을 쌓게 됩니다.
포지션 | 담당업무 |
Account Manager [Client Success] |
|
자격요건 | |
[핵심역량] - 바로 고객과 직접 상대하실 수 있기 위해, 기본적인 비즈니스 스킬을 요구합니다. (고객 및 내부 여타 부서와의 구두 및 서면 커뮤니케이션 스킬.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애매하거나 불명확한 것을 명확 매듭지을 수 있는 비즈니스 스킬 계약에 대한 이해 등) - 설문을 세팅하고, 응답대상자를 선별하는 등 일련의 과정이 논리적 사고력을 요구합니다. - 엑셀과 파워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자격요건] - 학사 졸업자 이상 (전공 무관) - 마케팅 혹은 대고객 인사이트/리서치/데이터 관련 업무 경력 (2년~5년) [우대사항] - 소비재 기업의 브랜드 매니저 혹은 유사 업무를 2년 이상 해 보신 분의 고객에 대한 이해도와 시야 - 스타트업에서 영업, 오퍼레이션, 마케팅 등 역할이나 직무를 넘어 전방위에 걸친 일을 1년 이상 해 보신 분의 적응력과 유연성 - 고객과 비즈니스를 사이에 둔 밀당을 즐긴다면 금상첨화 |
[Opensurvey DIY]
Opensurvey DIY팀은 오픈서베이에 조사를 의뢰한 고객들이 처한 상황을 능동적으로 파악하고, 그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조사 기획부터 결과 분석까지 스스로 문제해결을 리딩하는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해 풍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 담당업무 |
DIY Manager | 1) Opensurvey DIY 내 세 가지 서비스를 고객에게 안내 / 프로젝트 운영 (Inbound) · 프로젝트 진행이 확정된 경우, 설문 셋팅/실사/결과 전달까지 문제 없이 진행 - Opensurvey Form - Opensurvey Quick - Opensurvey DIY 2) 조사 기획/ 작성/ 분석 전반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 명: 천지개벽) - 좋은 설문 연구소 - 설문 작성 가이드 - 결과 확인 가이드 - 고객센터 등 3) 지속적인 서비스 경험 관리 (프로젝트 명: 역지사지) - 고객 분석 및 구분 - 그룹별 커뮤니케션 및 액션 플랜 수행 |
자격요건 | |
[핵심 직무 역량] - 고객의 문의사항을 능동적으로 이해하여, 고객과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구두 및 서면 모두) - 유/무료 툴을 활용하여 직접 설문 조사를 진행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변화에 잘 적응하는 사람 |
이메일 지원 iris.choi@opensurvey.co.kr
제출서류 국문이력서 & 자기소개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