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 2013년 1월 31일 ~ 2013년 2월 7일
2. 채용 요강
채용분야 | 경력구분 | 인원 | 주요업무 | 자격요건 |
중고 매장담당 | 경력 (신입) | 전주0명 | √ 중고서점 관리 √ 서점운영 및 상품진열 √ 서점 물류 | √ 고객이 만족해서 알았다고 하는지, 체념해서 알았다고 하는지 살펴서 아시는 분 √ 아름다운 매장과 그렇지 못하는 매장을 구별하는 디자인 감식안을 가지신 분 √ 다품종의 상품을 취급하는 매장 물류경험과 체력을 가지신 분 √ 막힘없는 업무 전개력으로 불편과 문제를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시는 분 |
법인 영업팀 | 경력 (신입) | 1명 | √ 도서관 납품영업 (대학교, 공공도서관등) | √ 도서관 등 B2B 업무 2~3년차 √ 엑셀 및 워드 활용가능하신분 √ 문헌정보학 졸업 및 사서자격증 소지자 우대 |
3. 근로조건
1) 고용형태 : 정규직
2) 근무시간
주1.5일 휴무이나, 주말근무 (평일 대체휴무), 08:00~18:00/13:00~22:00(주간단위 교대근무)
3) 근무지
중고매장담당 : 전주시 완산구
법인영업팀 : 서울시 중구
4. 채용 절차
1) 1차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2월 15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차 – 실무자 면접 (2월 19~20일)
3) 3차 – 경영진 면접 (2월 21~22일)
※ 모든 면접은 서울에서 진행. 단 전주점 매장관리자는 실무자 면접은 전주에서 진행
※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이력서 : 자유양식. (전화번호. 이메일, 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전주점], [법인영업팀] 구분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닥취(닥치고 취업)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