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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7월 28일 수요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프레젠테이션 중 Ford Motor Co. E-Transit 전기 자동차 배지.
알 드라고 | 블룸버그 | 게티 이미지
포드 모터전기 자동차 사업은 지난해 운영 기준으로 21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고 목요일 밝혔습니다.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는 2023년에도 EV 장치의 조정 손실 30억 달러, 내연 장치의 조정 수익 약 70억 달러, 플릿 사업의 조정 수익 약 60억 달러를 예상하면서 유사한 라인을 따라 전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재정은 포드가 전기 자동차 사업이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월스트리트에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포드가 새로운 재무 보고 구조를 공개함에 따라 단위 수익성에 대한 첫 번째 세부 정보입니다.
재구성된 보고서는 2022년 3월에 발표된 대대적인 개편에 따른 것입니다. 포드의 글로벌 비즈니스는 전통적인 내연기관 사업인 “Ford Blue”; 새로운 “Ford Model e” 전기 자동차 유닛; 상업 및 정부 차량 사업을 포함하는 “Ford Pro”; 비자동차 모빌리티 솔루션 및 기타 미래 기술을 포함하는 “Ford Next” 및 기존 Ford Credit 금융 서비스 자회사.
CFO인 John Lawler는 보도 자료에서 ”우리는 Ford+의 성장 및 가치 계획에 새로운 차원의 전략적 명확성, 통찰력 및 책임성을 제공하는 사업 부문을 통해 본질적으로 Ford를 ‘재창립’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awler는 새로운 보고 구조가 자신과 CEO인 Jim Farley, 그리고 포드의 다른 고위 간부들이 현재 포드의 사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운영하고 있는지를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포드는 목요일 애널리스트와 투자자들에게 향후 비교를 위한 근거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형식에 따라 재작성된 2021년 및 2022년 재무 결과 버전을 공유했다. 수정된 결과에 따르면 회사의 EV 유닛인 Ford Model e는 작년에 21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지만 Ford Blue와 Ford Pro는 각각 68억 달러와 32억 달러의 조정 영업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2022년 모델 e의 손실은 회사가 EV 생산을 계속 늘리면서 2021년보다 단위 손실이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Ford는 목요일 2026년 말까지 연간 200만 대의 EV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거듭 밝혔습니다. 그때까지 EBIT 기준으로 10%의 이익 마진을 달성하고 Ford의 조정 EBIT 마진은 8%를 달성하기를 희망합니다. 모델 e.
구조 조정이 발표되기 전에 일부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Ford에 EV 사업을 분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Farley와 다른 경영진은 EV 장치를 사내에 유지하면 현재 Ford Blue 및 Ford Pro에 수용된 기존 제조 전문 지식과 기타 강점을 활용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것은 처음부터 제조 기반을 만들어야 했던 소위 ”순수한” EV 스타트업 회사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새로운 재무 보고 구조가 분석가와 투자자가 핵심 내연 기관 사업의 수익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Ford의 정밀 검사 진행 상황을 쉽게 추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Ford는 목요일 오전 10시(동부 표준시)에 투자자와 애널리스트에게 새로운 보고 구조를 설명하는 ”교육”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의 라이브 웹캐스트는 Ford의 IR 사이트 에서 제공됩니다 .
이 자동차 회사는 5월 2일 1분기 실적을 보고하고 5월 22일 연례 자본 시장의 날(Capital Markets Day)에서 전략과 구조 조정 노력의 진행 상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