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fg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29360
수기총, 8.15 77주년 기념예배 및 수원특례시 시장 등 취임축하 - 풀가스펠뉴스
수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찬수 목사)는 지난 8월 10일 수원명성교회에서 ‘8.15 광복 77주년 기념예배 및 수원특례시 시장, 시의원, 도의원 취임축하 예배를 드렸다.이날 예배는 준비
www.fgnews.kr
수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찬수 목사)는 지난 8월 10일 수원명성교회에서 ‘8.15 광복 77주년 기념예배 및 수원특례시 시장, 시의원, 도의원 취임축하 예배를 드렸다.
▲이날 중앙침례교회 고명진 목사는 '복 있는 사람'이라는 제하로 말씀을 전했다.
이날 예배는 준비위원장 신동흥 목사(열린중앙교회)의 인도로 상임회장 이부호 목사(수원새빛교회)의 기도, 서기 이우철 목사(율전교회)의 성경봉독 후 중앙침례교회 고명진 목사가 ‘복 있는 사람’이라는 제하로 설교했다.
이어 증경회장 이관호 목사(영화나사렛교회)가 나라와 지도자, 증경회장 박성국 목사(평강의교회)가 남북통일과 경제성장, 공동회장 김 철 목사(영화감리교회)가 수원특례시 지도자와 기독교총연합회를 위하여 기도했다.
▲ 대표회장 정찬수 목사는 이병득, 배종수, 황선한, 박정균, 곽도영 국가유공자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또 김영진 국회의원, 김기정 수원특례시의장이 참석해 축사의 말을 전했으며, 박용주 경기남보훈지청장이 격려사를 했다. 대표회장 정찬수 목사는 이병득, 배종수, 황선한, 박정균, 곽도영 국가유공자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와함께 부서기 이요한 목사(수원순복음교회)의 헌금기도, 사무총장 하용해 목사(겨자씨교회)의 광고 후 증경회장 김재명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풀가스펠뉴스 #수원특례시 #정찬수목사 #수기총 #고명진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