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이라고 해서 꼭 소주와 삼겹살을 마실 필요 있을까.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와인 한 잔 즐길 수 있는 회식을 한다면 업무 능률이 더 오르지 않을까? 부장님과 신입사원 모두를 만족시킬 직장인 회식 장소. 가성비 좋은 무제한 와인 뷔페 세 곳을 소개한다.(Feat. 부장님 저희도 이런데서 회식해요.)
밀레니엄 힐튼 서울 '오크룸'
사진=밀레니엄 힐튼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밀레니엄 힐튼 서울 지하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카베리 해피아워(Carvery Happy Hour)’가 진행 중이다.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30분까지 하우스 와인과 맥주는 물론 즉석 카빙 요리와 샐러드 바, 다양한 스낵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게 특징.
실버 카트 위에서 셰프가 직접 썰어주는 카빙 스테이션에서는 꽃등심, 우설은 물론 통삼겹살과 양고기까지 제공된다. 다양한 종류의 고기가 준비돼 있는 만큼 저녁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이 모든걸 무제한으로 즐기는 데 필요한 돈은 1인당 5만6000원.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할 만한 회식 장소로 제격이다.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
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각종 주류와 스낵 메뉴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원더아워'가 진행 중이다. 와인과 맥주는 물론 샴페인과 칵테일까지 구비돼 있어 주량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음식 종류는 무려 30여 가지나 되는데,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간단한 와인용 메뉴부터 닭강정, 샌드위치, 쌀국수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마련돼 있다. ' 원더아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고 가격은 1인당 5만2000원.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
사진=서울 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와인 무제한&서프앤터프 플레터'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닭다리살, 소시지, 메기참살, 새우 등 특급호텔 쉐프가 엄선한 고기와 해산물로 구성된 바비큐 플레터에 스페인산 CAVA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게다가 '킹스 베케이션'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강부터 남산타워까지 서울 시내를 파노라마 뷰로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6시부터 3시간 동안 1인당 5만9000원을 내면 맛있는 음식과 무제한 와인은 물론 눈부시게 예쁜 서울 풍경까지 볼 수 있다. 2020년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특별한 회식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