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목장 소식입니다!
목장소식을 너무 오랜만에 써서 시행착오가 조금 있었네요. 글을 잘 쓰는 하은이가 더 보고싶어지는 날입니다.
오늘은 각자 일들이 있어 참석하는 인원이 적어서 오랜만에 외식을 했습니다.
하은이가 좋아했을 감자탕.. 🥲
예지가 좋아했을 볶음밥..🥲🥲
먹으면서 우리 목원들이 생각나더라구요 (얘들아 보고있니..🫶🏻)
화평이는 저번주부터 시작한 갓생살기를 이번주도 잘 실천했던 한주였다고 합니다. 시간을 아껴서 의미있게 쓰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참 멋있었습니다. 한 주동안 담당하도 있는 학생들이 그만두는 일들이 있어 조금 마음이 좋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빈 인원들 그 이상으로 가르칠 보람이 있는 학생들이 유입되길 기도해주세요.
올린 사진에서 제 모습을 보고 조금 놀랐네요. 쏘 퀭..😅 저는 바쁘진 않았지만 지혜와 센스가 많이 필요했던 한 주였습니다. 저번주에 내가 다음주 나에게 맡긴 일들을 해나가는 한주였는데 맨땅에 헤딩하는 격이라 참 마음이 어려웠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GPT의 도움을 받아 하나씩 일의 가닥을 잡아 갈 수 있었습니다. GPT가 아니었다면.... 너무 어려웠을것 같네요. 업무 중에 쉽지않은 상황들이 있지만 알잘딱깔센하게 상사의 마음을 헤아리고 캐치하는 훌륭한 인간 GPT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유정이는 운동을 시작한지 2주차가 되는 한주였는데요. 화목토 운동하는 날을 정하고 아주 알차게 운동으로 보내고 있었답니다. 곧 운전면허도 준비하려고 하는데 유정이가 잘 준비할 수 있게, 유정이의 진로를 위해서도 기도해주세요.
다음 목장소식은 더 많은 목원들 소식으로 뵙겠습니다.
주일에 만나요👋🏻👋🏻
첫댓글 목장식구들이 많이 빠져 아쉬웠겠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