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또 하나의 테이블’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또 하나의 테이블' 은 음식점이나 카페 등의 영업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께서 한 달에 한 차례 지치고 힘든 분들을 초대하여 한 테이블에 정성스러운 음식이나 차를 대접하여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광주 서구 풍암동에 위치한 '미미당 풍암호수점'에서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을 해주셨습니다.
'미미당 풍암호수점'은 광주 서구 회재로 972 2층
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전화는 062-682-9947번 입니다.
'미미당 풍암호수점' 은 초밥류, 돈까스류, 냉소바, 온소바, 우동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장애예술인협회 전자광 회장님의 사모님이신 박미옥 대표님께서 운영을 하고 계십니다.
풍암호수가 바라다 보이는 2층에서 아늑하고 즹겨운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또 하나의 테이블' 은 일종의 재능기부이기도 한데요. 한 테이블에서 받은 에너지와 응원으로 기부해주시는 분도 기부를 받는 분도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을 원하시는 사장님들의 신청을 기다립니다.
신청은 광주재능기부센터 062-431-0918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 #또하나의테이블 #미미당풍암호수점 #음식대접 #풍암동 #풍암호수공원 #기부 #나눔 #함께해요 #감사합니다 #박미옥대표님 #광주장애예술인협회 #전자광회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