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 만민교회 이재록
1.계시관
이재록은 비록 “성경을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다”라고 말하고 있지만 그것은 이단성을 은폐하기 위한 수단일 뿐 대부분의 신앙행태가 ‘직통계시’에 의존함으로 성경이 말하는 계시관과 다른 것입니다.
왜냐하면 성경이 말하는 계시는 이미 요한계시록에서 종결 되었고, 완성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재록은 건방지게 아직도 계시 운운 합니다. 계시종결 이유는 성경의 모든 주제는 구원이며 예수 그리스도 이시기 때문입니다.
2.종말론관 및 내세관
이재록의 내세관은 5단계의 천국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것은 차후로 설명하고요,
이재록은 자신과 연결되어 있는 사람들은 바로 새 예루살렘에 들어가 살수 있다고 주장 합니다.
또한 이재록은 자신이 요청과 기도 하면 많은 선지자들이 오고, 24천사장들의 호위 속에 하나님께서 오신다고 합니다.
이재록의 5단계 천국론은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또 한가지는 이재록 한사람의 요구와 요청에 의해 하나님께서 임재 하신다는 것은 하나님을 능멸하시는 처사 입니다. 지금은 성령시대 입니다.
이재록은 재림 날을 안다고 까지 합니다.
3.인죄론
이재록의 인죄론에 의하면 죄가 인간의 피 속에 있다는 말입니다.
왜냐하면 이재록은 우리를 위해 2천년 전에 십자가에 죽으신 예수님의 피는 원죄도 자범죄도 전혀 없는 피인데, 이재록 자신도 92년에 8일 동안 피를 다 쏟아 자신의 부모로부터 받은 죄된 피가 없어지고 원죄도 자범죄도 없는 새 피로 채워졌다고 주장하기 때문입니다
이재록의 인죄론에 의하면 예수님께서 동정녀로 탄생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만일 죄가 피에 있다면 예수님께서도 죄 있는 여인의 피를 받아 태어나셨기 때문에 예수님도 죄가 있다는 결론을 낳게 됩니다. 그리고 8일동안 피 한방울도 빠지지 않고 쏟는다면 생물학적으로 살수가 없습니다.
4.교회론
이재록 씨의 교회론에 의하면 결국 만민중앙교회에만 구원이 있다는 말을 합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이단자 들의 광기 라고 단정 지을수가 있습니다.
5.구원론 및 이재록 신격화 현상
이재록 자신은 자신을 신격화 한다는 사실을 부정하고 있으나, 그를 추종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그가 신격화되고 있는 상황은 너무나 심각한 것이며, 이재록 자신도 그렇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는 하나님 보좌 우편에 주님이 계시는데 좌편에는 누가 있는지 말하고 있지 않는데 그것을 이재록 자신의 영이 빈 그 좌편 자리에 있다는 증거처럼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때는 우리는 그가 완전히 돌아 버린 사람이라는 것을 알것입니다.
심지어 아브라함을 부를수 있다는 말을 한것을 본다면 그는 초혼자 입니다. 즉 무당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그 유례를 성경에서 찾아볼 수 없는 일로 하나님께서 엄격하게 금하는 이교도적 행위 입니다.(신명기 18:11). 구약에는 이런 자는 돌로 쳐죽여야 합니다.
또 한가지 웃기는 것은 이재록에게는 죽고사는 권세가 있다는 말이나, 또한 자신에게는 원죄와 자범죄가 없고 주님과 자신은 하나이기 때문에 자신을 해와 달 속에 넣어 세상에 공포하였는데 이는 자신에게 특허를 낸 것이라고 하는 말이나, 이재록이 물 위를 걷는 것 외에66권의 모든 말씀을 이루었다고 하는 말이나,
이재록이 심판 날에 주님 옆에서 성도들을 위해 직접 변호해줄 것이라고 한 말이나, 이재록에게는 죽음이 피해 간다고한 말이나, 자신에게 새 예루살렘 열쇠를 놓고 가셨다고 한 말이나, 하나님의 모습이 이재록의 체형을 닮았다고 하는 말이나, 이재록 외에 약속 받은 증거를 각종 빛을 통해 증거해준 일은 창세 이래 없었다고 주장하는 것이나,
2천년전의 예수님은 구약 율법을 완성하셨고, 이재록 자신은 66권의 말씀을 이뤘다고주장하는 말까지 우리는 그가 사단의 놀아 났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재록은 극단적인 신비주의 형태의 이단이 입니다.
이단은 학문적이단이 있습니다. 이단은 사이비 같은 이단이 있습니다. 이단은 신비주의 같은 이단이 있습니다.
이재록은 바로 신비주의 형태의 이단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