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이토록 망한 것은 "左派의 힘보다는 대한민국 右派란 者들의 도저히 용서 할 수 없는 비겁함과 천박함이 부플어 터진 이기적인 욕망 때문입니다.
大統領을 했다는 인물들 이 국민께 정말 죄송하다 고 책임은 자신께있다고 성명문 하나 낼 양심과 판단력과 용기가 한줌도 없습니까 ? 태극기 세력들의 심정을 생각해보면
나라와 대통령의 불법탄핵의 억울함을 참고만 있을 수가 없어 7년간의 눈바람과 뜨거운 열기가 숨을 막히게 했던 아스팔트위에서 다른 일을 제쳐두고 한대 목소리를 내며 불법탄핵을 규탄하며 활동했던 태극기 세력들에게 '수고했다, 고맙다 "라고 격려말 한마디 못한 대통령이 右파의 지도자 입니다.
좌파들의 지도자와 비교를 해봅시다. 구심점이 되어야할 지도자가 없는 우파가 뭉쳐질 수가 없어요
우파들 중에서도 태극기 세력을 극우라는 비속어를 쓰면서 태극기 세력을 비하했지요.
태극기 세력들은 그래서 흩어지고 나름대로 뭉치고 또 갈등으로 분열되고 좌파들에게 무시당하고 언론에선 아애 눈도 안 뜬 암흑시대를 살아 왔지 않습니까?
예를 들면 학교에서 학생들이 청소를 잘했으면 선생님의 칭찬한마디가 수고했던 피로가 다 사라지고 다음 청소도 잘하게 한게 인간 심리 아닌가요?
우파들은 지도자를 잘 못 만나 고생을 하고 또 고생을 반복하게 되었습니다
구심점이 없는 지구나 우주는 어떻게 되겠습니까? 구심점이 되어야할 대통령이 나약하고 편협한 생각을 하니 좌파들의 먹이 감이 될 수밖에 없어요.
기회주의 개인주의 보수우파는 좌파들 못지않게 태극기 세력들을 비하했지요
그러니 일반 국민들은 적극적이고 반복해서 조작 선전 선동을 하는 좌파들이 더 곱게 보일 수도 있게 되었지요
지금이라도 두 우파 대통령님을 비롯한 우파정치인들과 법조인 및 교수들의 용기 있는 처신들이 벼랑에 흔들리는 보수우파 와 힘없는 민초들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자기 몸 온신주의에서 벗어나서 깨우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