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더 많은 사람들이 선결제를 미루고 있습니다.식료품 구매 지연에 대한 사용량이 올해 첫 몇 달 동안 40%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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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의 최신 소매 보고서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이 계속해서 가계 예산을 잠식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쇼핑객이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서비스에 기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식료품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에 따르면 2023년 첫 2개월 동안 소비자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한 온라인 구매 점유율이 전년 대비 10% 증가했습니다.
지금 구입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식료품 쇼핑객의 수가 40%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이 지불을 미루고 있는 또 다른 인기 카테고리인 가정용 가구는 같은 기간 동안 38% 성장했습니다.
'지금 구입하고 나중에 지불' 계획이 늘어남에 따라 연체도 증가합니다.
그러나 데이터에 따르면 의류 사용량은 8% 증가에 그쳤고 전자 제품 사용량은 14% 감소했습니다.
애프터페이 웹사이트는 2021년 8월 3일 화요일 호주 시드니에서 노트북에 정리되었습니다. (Brent Lewin/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이러한 서비스는 "무이자 대출"로 판매되기 때문에 예산을 늘리려는 쇼핑객에게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Afterpay 또는 Klarna와 같은 이러한 서비스는 쇼핑객이 앱을 다운로드하고, 은행 계좌 또는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를 연결하고, 주별 또는 월별 할부 결제에 가입하도록 요구합니다.
일부 회사는 차용인을 승인하기 전에 신용 조사 기관에 보고되지 않는 소프트 신용 확인을 수행합니다. 대부분의 지원자는 몇 분 안에 승인됩니다.
사용자가 지금 구매하거나 나중에 지불하거나 할부로 지불할 수 있는 유럽 전자상거래 회사인 기술 회사 Klarna의 플로어 광고 옆을 대중이 지나갑니다. (Daniel Harvey Gonzalez/In Pictures via Getty Images / 게티 이미지)
그런 다음 예정된 지불은 귀하의 계정에서 자동으로 차감되거나 귀하의 카드로 청구됩니다.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하세요 매장 전면 및 가스 펌프로 확장
Adobe Digital Insights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Vivek Pandya는 불확실한 경제 환경 속에서 전자상거래에 대한 수요가 탄력적으로 유지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식료품에 대한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 사용의 증가는 소비자가 특별 프로모션을 이용하고 필수품을 비축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더 큰 구매를 할 가능성이 있음을 말해줍니다. 따라서 보다 유연한 방식으로 생활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라고 Pandya는 계속했습니다.
한편, 홈퍼니싱 구매의 온라인 성장 또한 "이 범주의 티켓 가격이 더 높기 때문에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것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에 소비자들은 가정용 가구에 총 1,26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10.2% 증가한 수치이며, 식료품에 지출한 금액은 868억 달러로, 매년 10.8% 증가한 수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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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2022년 내내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온라인 구매 비율은 생활비가 상승 함에 따라 전년 대비 14% 증가했습니다 .
다행히도 2월은 8개월 연속 가격이 하락하여 전년 대비 6% 상승했습니다. 이는 1월의 6.4%와 6월의 최고치인 9.1%보다 훨씬 낮은 수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준의 목표인 2%를 훨씬 상회합니다.
AP 통신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