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마페이코리아 생산직 관련해서 궁굼하신 분들을 위해서 몇자 적어봅니다.
면접은 다녀왔고 아웃소싱에서 말하는 것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아웃소싱 조건은 9230원에 상여200% 주간근무 토/일 휴무 조건으로 현장 면접을 갔습니다.
면접관이 말하는 조건
야간근무 최소 한달에 2주 이상함. 토요일도 근무 할 수 있음. 잔특근 많음.
오전 8시30분에 근무시작해서 저녁9시 까지도 근무를 할 수 있다고함.(12시간 이상 근무 할 때가 있음)
분진 심하게 날림/ 무거운 것 들어야/ 현장환경이 안 좋다고함/ 조선족 및 중국인 다수 있다고함.
최소6개월간 아웃소싱 소속이고 이후 정규직 전환도 장담은 못함.
개인적으로 느낌
잡플래닛으로 회사 검색 후 글을 읽어보면 조선족 많고 최악이라는 글을 읽고 면접을 봤는데
그 글은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아웃소싱에서 말하는 내용과 많이 달랐고 인사담당자는 여긴
현장 조건도 안좋고 잔특근이 엄청 많다. 일만해서 돈을 많이 벌고싶으면 오고 쉬면서 일하고싶으면
조건과 맞지 않다고 취지로 말합니다. 도중에 어설프게 다닐바에 그냥 지금 면접포기 하겠다고 말하고 나옴.
2018년도에도 9230원에 상여200% 였고 2019년도에도 9230원에 상여200% 인것을 보면 내년에도 임금이
올라갈지는 미지수. 참고로 면접보는 담당자 면접보면서 다리를 떨고 태도가 좋은 인상을 주지않음.
저도 면접보러 가기전에 마페이코리아 생산직 정보를 많이 검색했으나 잡플래닛에 1건 올라온 것 말고는 내용이
없어서 정보에 도움되라고 몇자적어 봅니다.
첫댓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9230원 다 줄리가요.
그런데는 절대 수습기간 동안에 100% 다 안 줍니다.
그리고 아웃소싱에서 알게 모르게 떼 먹는 게 있으니 실제 월급 받아보면 부아가 치밀겁니다. 어차피 그 새끼들은 님이 오래 다니는 거 따위 관심 없어요. 얼마나 떼 먹을 수 있나를 보지요.
차라리 집 근처에 100만원짜리 쉬운 일 하면서 면접 보러 다니세요.
아웃소싱 올리는공고 허위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