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이정재잘생겼다
안녕하세요 여시님들 8ㅅ8
이런 큰 게시판에 처음으로 용기내서 글쪄보는 쫄보 건어물녀 랍니다.
본인은 평소 턱근육을 이용해서 씹는것을 매우 즐깁니다 !!
맥주안주로 치킨/감튀 를 외칠때 노가리! 한치! 등을 외치는 턱속까지 질겅질겅한 건어물녀 에요.
그러던 어느날 홀로 자취하는 건녀는 마트에서 장을 본다(구경과 생존을 위한 운동을 한다) 를 실행하던 중 운명적인 만남을 하게 됩니다.
평소에 오징어를 좋아하나 피데기 라고 반건조 오징어를 즐겨 먹었어요.
하지만 버터를 바른 오징어는 한번도 안먹어 봤었어요.
집더하기 마트에서
이 아이을 만나게 됩니다. 마치 진미채 같이 하얗고 뽀얗던 자태에 이끌려 100G 짜리를 사왔고 그날 맥주2캔과 함께 조졌습니다.
그로부터 2일뒤 그 맛을 못잊고 다시 집더하기에 가서 큰 봉투를 삽니다.
사진은 100g 짜리로 동일하게 나왔지만 실제로 300g 짜리는 한마리씩 통이 아니라 좀 작게 먹기쉽게 찢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맛은 똑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비싸고 빨리 줄어드는 (빨리 먹어대는) 양에 슬퍼하며 슬며시 인터넷을 기웃기웃대다가
초록창 검색으로 몇군데 뒤적뒤적하다 소셜이 생각나서 소셜커머스로 구매를 하게 됩니다!!
한군데에서 다 구매했다가 맛없을까봐 머리를 쓰며 2군데에서 구매를 합니다 !
포는 오징어 몸통을 찢지 않고 통으로 구워져서 오는거고
채는 작게 찢어져서 오는건데 이게 더 저렴합니다.
이유는 공정상 하품으로 취급되나 맛에는 문제가 없기 떄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했었습니다.....ㅎ.ㅎ
밑으로 가면 알겠지만 오징어 채는 모양이 질이 떨어져서가 아니고 걍 맛이 조호호호호온나게 없었습니다.
월요일에 주문하고 수요일 오늘 둘 다 받았습니다.
아 그리고 초록창에 건어물녀는 검색하면 똑같은 제품 200g 5900원 이지만 위메프에서는 3900원으로 -2000원이나 이득이었습니다.
그리고 본인은 그 외 동네슈퍼를 지나다 충동 구매한 다른 땅콩버터 오징어라고 써져 판매되던 제품이 있었습니다.
행사가로 약 6-7000원 쯤 이었습니다.
집에와서 모든 오징어들을 꺼내놓아 정리하니 요만큼 됩니다!
저 한봉지가 크기가 얼만큼이냐면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 파는 작은 봉지 오징어안주?가 보통 30-50g 정도인데
젤 작은게 160 이고 200 300g 씩이니까
못해도 사진의 크기가 5-10배의 대용량이라 실제로 저 오징어 다먹으려면 밥대신 오징어를 먹어야 할거 같습...니다 ;.;
1. 위메프 건어물녀 옵션번호 2. 오징어 포 / 200g / 3900원 / 해오름 제조 / 페루산
2. 위메프 건어물녀 옵션번호 1. 오징어 채 / 200g / 2900원 / 세진식품 제조 / 페루산
3. 위메프 옵션번호 1. 햇살바람 버터구이 오징어포/ 300g / 5900원 / 해오름 제조 / 페루산
본인은 300g 두개 시켰는데 300g 하나 오구 300g 짜리가 없던건지 아니면 서비스인지 200g 짜리 2개로 총 700g 이 배송 되어 왔어요
4. 자연그린 버터구이 오징어 / 160g / 6-7천원대 / 그린수산 제조 현영유통 판매 / 멕시코산
5. 홈플러스 버터맛 오징어 / 300g / 13000원 / 금한산업 제조 / 페루산
자 여기서 동공지진이 저는 발생합니다. 위메프에서 구매한 2군데 업체의 오징어포가 무려 같은 제조회사...
어쩐지 맛이 존똑이더라니요!!!!!!!!!
200g 과 300g 양의 차이만 있을뿐 납품 업체가 같으므로 맛은 똑같았습니다. ;
눈으로 사진으로 입으로 혀로 비교해봐도 역시 똑같습니다.
이제품의 특징 (공통점)이 있다면 오징어 포가 정말 깁니다.
오징어과 과연 얼마나 대빵이었을지 궁금해질 정도루요
사진의 저 길이가 제가 이미 손가락 한두개 길이만큼 뜯어먹은 후인데 저만큼 길어요!
(건어물녀의 비루한 잠옷과 바디는 무시하고 오징어에 집중해주세요. 부끄럽습니다.)
(옷이라도 갈아입고 찍을껄...여시님들께 처음 보이는 모습이 잠옷 거지꼴이라니 죄송스럽네요)
그리고 이제 하나하나 자세히 맛을 비교해드릴께요
사진에는 위의 설명 순서와 좀 뒤바꼇지만 ㅠㅠ
1번 건어물녀 오징어채
2번 건어물녀 오징어포
3번 햇살바람 오징어포
4번 홈플러스 버터맛오징어
5번 자연그린 오징어채
입니다.
1번 건어물녀 오징어채
평가 : 핵노맛 사먹지 마세요 같은 업체에서 판매한다고 몸통이랑 같은 상품일거라고 생각한 본인을 매우 세게 내려치고 싶어집니다.
그것도 이걸 2봉지 포를 1 봉지 사서 이 겁나 맛없는 세진식품 제품을 버릴까 아니면 내가 버터를 사서 구워서 먹어야 하나 고민입니다.
나년 천원 아끼겠다고 3900원에서 2900원짜리 2개 샀다가 걍 2900원을 버리고 만것입니다.
여기의 교훈
맛있는 음식은 더 비싼 음식이다는것.
이거먹을까 저거먹을까 고민스러울때는 더 비싼것을 시켜야 한다는것. ㅠ.ㅡ 크흡
이 제품은 봉투를 열자마자 오징어 특유의 비릿한 냄새까지 납니다.
보통 버터구이 오징어는 버터냄새가 나야하는데 이건 그냥 오징어말림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구이들에 비해 축축?해요 마른오징어가 아니라 좀 촉촉함?이 있으나 맛없으므로 탈락.입니다.
2번 3번 건어물녀와 햇살바람 오징어포
평가 : 맛있어요!!!!!!!! 해오름 제품은 믿고 먹어두 될 거 같습니다.ㅠㅠ
봉투를 여는순간 버터향이 훅! 달콤고소짭짤함이 확확느껴지는 냄새가 납니다.
오징어 비린내가 역하게 나는수준이 아니고 오징어구나~ 하는 정도로만 느껴집니다.
그리고 밑에 나올 홈플러스나 타 제품에 비해서 두께가 도톰해서 씹는 맛이 있습니다.
잘게 찢어서 입에 물고 침으로 녹여가면서 질겅질겅 씹고 있으면 오징어의 단맛과 버터의 풍부한 향 그리고 인공감미료의 달콤짭짤한 맛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이것만 있으면 맥주안주야 끝일거 같습니다.
조금 짠편 이나 이걸 밥으로 먹지 않으므로 안주로 훨신 좋다고 생각됩니다.
300g 한두봉지만 있어도 한 가족이 몇번 먹을만한 양입니다.
결론은 사드세요 맛있어요 꼭 두번 세번 사드세요 ㅎ.ㅎ 초록창 검색말고 소셜커머스!!
4번 홈플러스 버터맛 오징어
평가 : 저를 버터오징어의 세계로 인도해준 착한 오징어입니다.
다른오징어들과는 다르게 많이 말라있습니다.
습윤함을 비교하면 1번이 100이라면 2=3번이 50, 4번이 10 정도? 입니다 . 만지면 퍼석한 느낌이 들정도로 입니다.
하지만 이 오징어의 장점은 이중에서 가장 버터향이 강하고 깊은 풍미가 있습니다.
해오름 제품보다 입에넣고 불려가며 씹으면 버터와 오징어 즙이 쭉쭉 나오는데 그때 맥주를 한모금 먹으면 천국이 됩니다.
이 제품은 짠맛보다는 단맛이 좀더 강합니다.
덮어놓고 먹다 이미 한봉지가 없어졌던 강한 중독성이 있는 제품 입니다.
결대로 찢어먹는 느낌은 부족하나 느긋이 오래씹었을때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홈플러스 장보러 엄마랑 갔을 때 장바구니에 몰래 넣고 계산대에서 등짝 스매싱 맞을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100g 짜리도 있으니 미리 작은거 사보고 맘에들면 큰거 사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입맛차이는 누구에게나 존재하니까요 8ㅅ8
5번 동네슈퍼 자연그린 오징어채
평가 : 1번 오징어채 만큼 핵 노맛 제품입니다.
땅콩버터맛이라고 주인아주머니께서 설명을 해주셨는데
오징어의 비린맛에 땅콩의 비린맛까지 더했는지 비리기 짝이 없습니다.
그리고 어디서 버터향을 맡을 수있는지 코를 박아봐도 1도 맡을 수가 없습니다.
이제품도 버터를 사서 한번더 구워먹는 도전을 해야할 제품 같습니다.
눈에 보인다면 절대 사지 마십시오.
결론은 오징어는 포를 사고 채는 사면 안될거 같습니다.
어찌 채들은 다 이렇게 버터향이라곤 1도 없으며 비릿함이라고는 100을 꽉꽉 채워 있는지 이해불가입니다.
오징어 채 X
오징어 포 O
휴
모니터에서 오징어 냄새가 날거 같은 글이 끝났습니다.
첫글이라 문제가 되는것이 매우 두려우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고치겠습니다.!
\
이만 내일 출근을 위해 양치 두번하고 총총- /
(잘못건들여서 사진 날라가고 다시 쪘쪄요ㅠ.ㅜ)
와씨 오늘 먹을래 ㅠㅠㅠㅠㅠ
강령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거 진짜 안좋아하는데, 초등학교때 아람단 단체로 체험학습갈때 기차에서 같은 조 언니가 사준거 너무맛있었는데 뭔지 모르겠어ㅠㅠ 촉촉촉 하고 오징어모양으로 투명비닐이었던거같은데...세로로 찢어먹는거였던거같애..질기지도 않고 막 진짜 몸통부분이 짭짤하고 쫀득하고 부드럽고 엄청 촉촉했어..ㅠ
혹시 이런거아냐? 전기구이오징어.. 촉촉하고 부드러워!
전기구이아녀? 나도 안좋아하는데 저건 촉촉하고 쫀득해서 좋아했어!
@느느즈 헐 뭔가 낯이익은데!!! 맞는거같기도?!?!? 보이면 사먹어볼께ㅜㅜ 감사함니다ㅠㅠㅠ
@뚱뚱잉 헉 너무 고마워유ㅠㅠㅠ벌써맛있겠다ㅠㅠㅠㅠ꼭 사먹어보겠슴다ㅠㅠ
바우맘 바베큐 오징어 먹어라 제발 먹어줘 제발.
나말고도,,,건어물녀가 또있단 말인가,,,,건어물 인생 어연 20대 후반. 두 찌찌를 걸고 홍진미가 최고야,.., 제발 이거먹어줘,.,,,방금 냉장고에서 끄내서 찍었다 난 이거 2팩이 냉장고에 없으면 잠이 안와
ㅁㅊ 대충봐도 완전 내스타일....ㅠㅠㅠ 여샤 이거 어디서 사야해??? 네이버에 대원식품 홍진미 쳐봤는데 이 포장지가 아녀ㅠㅠ
대구 수성구 동아백화점 식품코너에서 삿어!!! 왜없지???나도 한번찾아볼께 이거 존맛탱인데 ㅠㅠ
@BAAAAAM 허윽 온라인에서는 안파나봐ㅠ 여기꺼 쥐포랑 오징어채는 있는데 홍진미는 없다 흑흑
이렇게 생긴거 밖에 없네 ㅠㅠ 아 다른 홍진미는 딱딱한데 저 홍진미는 야들야들하게 갈라져서 찢어먹을수있는 짭쪼름한거라서 맛있는데 아쉽다...내가 계속찾아보고 댓글달아줄게 진짜 맛있는데
@BAAAAAM 말만 들어도 맛있다.....ㅠㅠㅠ 고마워여샤,,
헐..ㄴ ㅏ에게 강같은 글이다
글쓴여시 탈퇴한게 너무 웃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