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예고편이 아닌...'괴물'의 티저 영상
도시 재난 영화로 한강을 중심으로 재난이 일어나면서 펼쳐지는 다양한 인간 군상을 그린 영화.
한강 고수부지에서 아버지와 매점을 하며 살아가는 박강두는 어느날 한강에서 나타난 괴 생명체의 난폭한 습격에 어린 딸을 잃게 되고, 강두와 그의 가족들은 국가나 정부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하는 상황 속에서 맨손, 맨몸으로 괴물과 맞서 사투를 벌인다.
<살인의 추억>의 봉준호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괴물>이 드디어 6개월간의 촬영을 끝내고 후반작업에 들어갔다. 조만간 새신랑이 되는 박해일이 학교선배를 만나 도움을 요청하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크랭크업한 <괴물>은 송강호와 배두나, 변희봉이 한 가족으로 나오며 한강에 괴물이 산다는 가정에서 출발한다. 그간 한강 주변을 돌며 2년 동안 장소헌팅을 한 <괴물>제작진은 전세계 어느 곳에서도 볼수 없는 사실적인 공간을 연출해냈다는 후문이다.
<킹콩>과 <해리포터>의 CG를 담당했던 팀이 직접 영화의 후반작업을 맡는다고 하니, 개봉예정인 오는 7월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심형래 감독의 '디워'와 함께 존내 기대 되는 영화 중 하나....
한국에도 이런 류의 영화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여튼....괴물,디워 등이 성공하면......한국 영화계도 sf 장르 붐이 불것 같다...ㅋㅋㅋ
첫댓글 와-ㅂ-// 잼있겠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만 듬뿍 아 너무 보고 싶어 ㅠㅠ
봉준호 감독이 고등학생때 잠실 장미아파트에 살았는데 잠실인지 어딘지는 잘모르겠지만 어쨌던 공부하다 창문으로 한참 한강을 보는사이 한강 다리 교각에 무언가가 슬금 슬금 기어 올라가던게 보였답니다..멀리서도 보일만큼 큰 걸 보면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되서이지 굉장히 무서워 햇었고 영화로 만들기로 했답니다
오오~~~~ 보고 싶단 생각이 팍팍 드네요 ㅋㅋ
작년부터 기다린 영화..... 드디어 나오는가?
와!!! 봐야지 재밌겠네
송강호도 박해일도 좋지만, 변희봉 아저씨 정말 기대됩니다!
배두나두요. ^,.^
괴물이 영화의 중심이라서 괴물 자체는 꽁꽁 숨겼다는데...
있을수 없는 일이옵니다.
드디어 나오는군...
우오~~~꼭봐야지...ㅋㅋ
정말 살인의 추억을 너무 좋아하는데....정말 기대됩니다....송강호 원추............
다시 한국 영화 관객 동원 기록을 깼으면 하네요.
영구와 이무기의 그 괴물? =_=ㅋㅋㅋ
'영구와 우주괴물 불괴리'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배두나 나온다~
최소한 500만은 넘겨주시길... 이런영화가 성공해야 SF분야가 발전하는데..
난 이 영화 절대로 안 볼거야....W플레이어 보는데 이 광고 나와서 짜증나.
누가 괴물이란 말이야
맘놓고 기대 할테다~!!!
재밌겠다~ㅋㅋㅋㅋ
기대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오~~두근두근한다~~~>ㅂ< 봉감독 영화 드뎌 나오는군하~~~
이 감독의 영화는 cg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라 좋음... 살인의 추억도 cg가 약간 들어갔는데 정말 효과적이었음
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