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설명:이 작품은 소닉X 셰도우 제너레이션즈 발메 기념 으로 프리코네와 소닉에 크로스오버를 한번 붙여봤어요
오프닝: 팀소닉(소닉 , 테일즈, 너클즈)은 카오스 에메랄드 찾는도중 강력한 에너지 반응을 이르키는 폭풍을 발견하게되어 가까이 가다가 테일즈의 전용기가 고장이나 팀소닉은 폭풍의 빨려드러가게 되었다.
1화: 미식전(페코린느, 콧코로, 캬루, 세피, 주인공)은 퀘스트를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들판에 쓰러져있는 소닉을 보게 되었다.
미식전은 소닉을 데리고 길드하우스에 갔다. 잠시후 길드하우스에서 눈을띈 소닉은 자신앞에 미식전을 보고 어디냐고 물어보았다 .
2화: 미식전은 소닉이 다른세계에서온 걸 알게되었다.
한편 소닉 너클즈을 찾는 테일즈는 마물에게 공격받는 순간 클래식 소닉이 테일즈를 구해줬다. 테일즈는 클래식소닉이 전에 봤던 폭풍에 영향으로 온것이라고 생각했다.
3화: 숲을 해매던 클래식소닉 테일즈는 강가근처로 지나가려는 순간 마물들이 공격했다. 테일즈는 마물에놀라 그만 강에빠져 떠내려가게되었고 클래식소닉은 마물에고 공격을 받게되었다. 클래식소닉을공격하던 마물은 왕궁기사단(크리스티나,마츠리, 쥰, 토모)에게 쓰러지게 되었고 기절한 클래식소닉을 데리고 길을 떠났다.
4화: 강가 근처에선 나나카,루카, 안나는 실헐 재료를 모으고
있을때 강가에 쓰러진 테일즈를 발견하게된다 나나카, 루카, 안나는 테일즈 대리고 데리고 미츠키에게 향했다. 미츠키는 테일즈에 상태를 확인하고 테일즈를 치료했다. 테일즈는 미츠키에 진료소에서 눈을뜨게 되었다.
한편 랜드솔을 홀로걷고있던 너클즈는 메르쿠리우스재단(아키노, 유카리, 타마키, 미후유)을 만주지게되었다. 너클즈는 메르쿠리우스재단에 합류하게되었다.
5화 팀소닉이 행방불명되자 팀다크(셰도우, 오메가, 루즈) 실버 블레이즈 에이미는 마침네 팀소닉에 위치를 찾게되었되어
카오스컨트롤를 사용해 랜드솔로 가게되었다. 랜드솔에 도착한 팀다크 실버 블레이즈 에이미는 흩어져서 팀소닉을 찾게되었다. 한편 미식전에 합류한 소닉은 미식전과 함께 퀘스트를 하고있는도중 거대한마물(보스) 가 튀어나와 공격을했다.
6화 미식전과 소닉은 갑자기 나타난 거대한 마물에게 공격을 날리게 되었다. 마물은 돌파편을 미식전에게 던질때 소닉이 스핀대쉬를 써 파편을 괴물에게 반사시겼다.
엔딩: 마물을 쓰러트린 미식전과 소닉 앞에 마물에 입에서 무언가 반짝거리는게 날라왔다. 알고보니 팀소닉이 찾고다니던
카오스에메랄드였다. 과연소닉은 무사히 동료들을 만나 다시 자신 살던 세계로 돌아갈수는가 후편을 기대해주세요.
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