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마추어탐조동호인연합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고창철새
    2. 웅딘이
    3. 정석우
    4. 호수
    5. 깡미노
    1. 좌투13
    2. 나자리노
    3. sukyongy
    4. 충북청주26
    5. 노랑배박새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게시글
탐조뉴스 지금 주남저수지는......
봉황새(모인호) 추천 0 조회 170 05.10.10 18:4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첨부된 파일
댓글
  • 05.10.10 20:23

    첫댓글 철새는 겨울나기를 하려고 찾어오는데 14일경에 조류독감 경보를 발령 한다는데 걱정입니다 올겨울도 모선생님 사진 많은 기대가 됨니다

  • 05.10.10 21:21

    주남이 활기에 넘치겠군요.. 올겨울 한번 가봐야할텐데..

  • 작성자 05.10.10 21:36

    안녕하십니까? 저도 하도 "조류독감"해사서 마스크(햇볕가리개겸, 미세먼지 제거 등)를 마련할려고 하고 있습니다. 감기에 쓰는 마스크말고요, 아줌마들 여름에 조깅용으로 사용하는 마스크를 말입니다. 조류독감을 철새가 옮긴다고 세뇌를 시켜서 저도 이젠 세뇌당했습니다.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