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 13 (일) ] ::: 打[ta:] The Gala Show
- 로다운30. 딥플로우. 플래시플러드달링스. 서사무엘.
open pm 5:30
start pm 6:00
예매 25,000원
예매처 http://bgbg.co.kr/ticket/gala-show
현매 29,000원
공연 소개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한다고 팔자가 고쳐진다거나 하진 않겠지만 뭔가 댓가를 바라지 않고 자신의 기준에 맞는 결과물을 만드는 창작자들에게 좋은 동기 부여가 될 것 같습니다." - 윤병주(로다운 30)의 수상 소감 중
올해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을 마치고 호프집에서 뒷풀이를 하던 중 수상팀들끼리 모여 공연을 하면 좋겠다는 아이디어가 나왔다. 그 중심에 '로다운 30'의 윤병주가 있었고,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수상의 흥이 가시기 전에 이른 시일 안에 했으면 좋겠다는 쪽으로 의견이 모아졌다.
그리하여 주어진 시간은 3일. 그러나 이러한 아이디어에 수상자들은 기다렸다는 듯 흔쾌히 응했고, 그렇게 발전시키다 보니 애초 생각했던 것보다 더 대단한 라인업이 모여버렸다.
세 번째 노미네이션만에 드디어 수상의 영광을 안은 관록의 록 밴드 '로다운 30'을 중심으로
작년 온갖 미디어의 상찬을 받은 데 이어 한국대중음악상의 3대 본상 중 하나인 '올해의 음악인' 상을 수상하며 올해 시상식의 주인공이 힙합임을 입증한 장본인인 '딥플로우'
완성도 높은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자신의 성 정체성을 드러내며 퀴어에 대한 연대감을 표현한 수상 소감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플래시플러드달링스'
그리고 신예답지 않은 완벽한 퀄리티의 데뷔 음반으로 알앤비&소울 분야의 신성으로 떠오른 '서사무엘'까지
록 힙합 일렉트로닉 알앤비에 걸쳐 평소 한 자리에서 보기 힘든 다른 장르의 음악인이 모이게 되었다.
그것도 작년 한 해 통틀어 각자의 분야에서 나름대로 최고라고 인정받은 음악인들. 그들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기회는 다음을 장담하기 어려울 듯. 한국대중음악상 수상자들이 모여 만든 "갈라쇼"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 이번 공연을 예매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올해 한국대중음악상 후보곡이 수록되어 있는 "2016년 13회 한국대중음악상 노미니즈" CD를 증정합니다. 작년 한해 한국 대중음악계의 성취를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이 CD는 오직 홍보 및 프로모션용으로만 배포되는 것으로 일반 매장에서는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예매시 참고 사항
- 1인당 4매까지 구입 가능합니다.
- 본 공연은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됩니다.
- 입장 번호는 예매한 순서(예매 확정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본 공연의 티켓은 당일 공연장에서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이메일 및 연락처를 통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배부됩니다.
-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시작됩니다. 가능하면 입장 시간 이전까지 공연장에 도착하여 발권을 마감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장 시간 이후에 도착하실 경우 지정 받은 입장 번호보다 늦게 입장하실 있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현매 수량은 공연 전날 붕가붕가레코드 페이스북 페이지 및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지됩니다.
- 예매 전 결제 플러그인 설치는 이 곳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 및 비 IE 브라우저 (사파리, 오페라 등)와 Linux, Mac OSX에서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크롬 42 버젼 이상인 경우 NPAPI 미 지원으로 인해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취소 수수료
당일 취소 혹은 공연 7일전까지: 수수료 없음
공연 6일전 ~ 공연 3일전까지: 티켓 금액의 20%
공연 2일전 ~ 공연 1일전까지: 티켓 금액의 30%
공연 당일: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