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샬롬^^ 참 감사한 화요일입니다. 벌써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마지막 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선교사님 부부께서 섬겨주셔서 어제 오늘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제는 유명한 관광지 겐팅 하이랜드로 인도해주셨는데요. 도착 직전에 두리안을 처음 맛보도록 섬겨주셨어요. 거리에서 판매해서 저렴하다고 오해했는데요. 실제 엄청 고급 과일이어서요. 뜻깊은 날 맛보신다고 하세요. 물론 두리안도 종류별로 가격과 맛 차이가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2. 두리안 처음 맛보는 분들은 거부감이 있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그냥 처음 맛보는 식감일 뿐이지 먹을만 하더라고요. 몇 번 더 맛보다보면 맛있게 느껴질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그러려면 두리안 맛보는 나라들을 더 다녀야 하는데요.^^;;
아무튼 든든히 맛보고 조금 가니 겐팅 하이랜드가 나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에 오르니 신비롭고 시원했어요. 참 멋진 초대형 쇼핑몰들과 최상급 호텔, 놀이공원까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게다가 동남아에서 유명한 카지노가 있어서인지 모든 시설이 최고급 느낌이었어요.
3. 하나님 지으신 아름다운 세계를 보고 느끼면서 감동과 감사도 넘쳤습니다. 내려와서 저희가 너무 피곤할까봐 발마사지 샵으로 인도해주셔서 처음으로 발마사지도 받고 쉼을 누렸습니다.
저녁에는 크리스 탐린의 영성으로 은혜롭게 찬양 인도해주셨던 장로님께서 저녁을 섬겨주셨어요. 정말 신선한 일식 횟집에서 얼마나 맛나게 먹었는지요. 호주에서 잠시 방문하신 장로님 따님께서 근처 커피 맛집에서 섬겨주셨어요. 믿음도 삶도 따님들이 얼마나 아름다우신지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4. 아내 권사님께서도 작년 하반기부터 크신 은혜를 누리고 계셨는데요. 이번 부흥회 기간에 치유를 위해 함께 기도드리고 선포했는데요. 하나님께서 치료해주신 간증을 나눠주셔서 예수님 은혜가 참으로 감사해집니다.
지금 밤 비행기 타기 전에 저희를 섬겨주셔서 좋은 곳을 가고요. 맛있는 음식을 섬겨주시는데요. 저희도 주님의 사랑으로 본이 되어주시는 선교사님 부부를 더욱 보고 배워서요. 저희도 더욱 사랑하고 섬기길 힘쓰겠습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할렐루야~!
첫댓글 샬롬 목사님 ^^
사모님과 함께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말레이시아에 아름답고
멋진 곳이 참 많네요^^
하나님 귀한 사역과
아름다운 섬김받으시고
또 섬기시며
개인기도사역까지
은혜와 축복의 통로로
함께하셔서
하나님께서 큰 영광받으시고
크게 기뻐하셨을 줄 믿습니다^^
멋지고 파란 하늘을 배경삼아
두 분의 투 샷을 뵈니
참 좋아요^^
이제 댁으로 오시는 중이실 텐데요^^
쉼 가지시며
피곤치 않으시도록
함께 기도드리겠습니다 ^^
샬롬 전도사님^^♧
격려의 말씀, 기도해주시는 사랑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너무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쉼이 있는 저녁 보내시고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Israel태성 샬롬 목사님 ^^
따뜻하게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긴 여정으로 피곤하실 텐데요^^
쉼 가지시고요^^
안녕히 주무셔요 ^^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
잊지 않고 더 감사하겠습니다.
선물같은 시간에
아름다운 분들을 만나
행복했습니다.
한국에서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