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축하드려요 선배님오늘 정말 멋지셨습니다
일찍 다니시죠 ㅎ3시30분까지 예식장에 있다가 가게로 출근했습니다 ㅋ
@백마(박치호) 35분에 도착했는데못뵈서 아쉽습니다 선배님
신랑&신부 앞날에 장애물없이 쭉 나아가길... 축하드립니다 ~
예식 당일 아침에도 12키로를 달리셨다는 우리 동은 선배님~ 멋 지셔요~^^ 축하드립니다~~
치호 형님 식사도 못하시고감사합니다.
큰일 치르시느라고생 많으셨어요.동은님이 제일 행복해 보였던것같아요.행복하게 잘 살거예요.
첫댓글 축하드려요 선배님
오늘 정말 멋지셨습니다
일찍 다니시죠 ㅎ
3시30분까지 예식장에 있다가 가게로 출근했습니다 ㅋ
@백마(박치호) 35분에 도착했는데
못뵈서 아쉽습니다 선배님
신랑&신부 앞날에 장애물없이 쭉 나아가길... 축하드립니다 ~
예식 당일 아침에도 12키로를 달리셨다는 우리 동은 선배님~ 멋 지셔요~^^ 축하드립니다~~
치호 형님
식사도 못하시고
감사합니다.
큰일 치르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동은님이 제일 행복해 보였던것
같아요.
행복하게 잘 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