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후를 마음껏[?] 까지는 아니어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명소와 그에 맞는 패딩을 활용한 코디법 까지 소개할게요.
-대학가-
2호선 라인 신촌부근
신촌은 연대,이대,서강대,홍대가 모여있는 그야말로 거대한 대학가죠.
이대앞 :싸고, 유명한 미용실이 많습니다. 여대의 명성에 걸맞는 아기자기한 까페와 맛집이 즐비하며
각종 보세샵과 쇼핑몰이 들어서 있어서 쇼핑을 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홍대앞 :거리공연과 클럽(밤문화?)로 유명한 홍대의 거리입니다. 홍대 역시 특이한 인테리어의 까페가 많으며
특이한 보세샵이 많아 보는 재미,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2호선을 타고 가다가, 홍대,신촌, 이대역 어디서든지 내려도 상관없고 걸어다니면서 구경하면
어느새 홍대에서 신촌-신촌에서 이대까지 가는경우도 있더군요.
1호선 라인 회기역부근
경희대앞 : 경희대는 뭐니뭐니해도 싸고 양 많은 파전이 유명해요.
아직 나이가 안되었으니 음주는 피하시고, 맛있는 파전 맛보러 가는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외대앞 :외대쪽에도 싸고 양 많은 맛집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곱창이 유명하다네요.
역시나 올해가 가기까지 나이가 자격미달이신 수험생 분들은 음주는 안됩니다.!!
7호선/2호선 건대앞
건국대학교는 호수로 유명합니다. 일반인에게도 개방이 되어있어요.
넓다란 호수를 주위로 벤치가 있고 그 주위를 걸어다녀도 좋습니다.
특히나 건대앞도 역시 엄청난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가격도 별로 안비쌌던 것 같고,
넓은 만큼 선택의 폭이 넓으니 마음껏 먹고 마음껏 구경하시길..
4호선 라인 혜화역 대학로
이곳이 바로 대학생의 거리, 젊음과 예술의 거리 대학로입니다.
성균관대가 있는 대학로는 각종 문화행사- 특히나 연극공연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연극을 보러가기전 인터넷에서 할인하는 표를 예매해도 좋고 당일날 표를 구입해서 연극을 보러가도 됩니다.
마로니에 공원쪽에는 거리공연이 꽤 있는데요. 전 개그맨 지망생이 홀로 나와 꽁트를 하는 걸 본 적이 있답니다.
-서울 명소-
명동 :쇼핑의 거리, 젊음의 거리의 명소 답게 엄청난 쇼핑몰과 로드샵들이 줄을 지어 서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도 특히나 많고 여기저기 숨은 보세샵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명동엔 롯데 영플라자, 애비뉴엘부터 ZARA, H&M, 명동 밀리오레, 각종 브랜드 샵이 많고 골목골목 헤집고 다녀도 끝이 없어요.
길거리에서 파는 소세지, 회오리감자, 30cm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골라 먹는 재미가 있고
맛집 또한 많아요. 골목골목 숨어있어서 그렇지; 잘 찾아보면 먹을 곳 많습니다.
4호선 명동역도 있고 명동으로 가는 버스가 정말 많으니 접근성도 높답니다.!!
종로 :명동에서 좀 걷다보면 종로가 나와요. 종로는 청계천이 가장 유명하죠. 특히나 밤에 조명이 일품이고,
청계천을 따라 걷다보면 분수쇼도 볼 수 있습니다. 또 청계천을 따라 광화문쪽으로 걸어가면 광화문광장이 나와요.
사진찍고 사람 구경하고, 이것저것 구경하기 좋은 명소입니다.
종로는 또 인사동과 삼청동길과도 연결되어있으니, 동양적인 멋을 지닌 인사동의 쌈지길도 한 번 가보시고
아기자기한 까페와 멋진 거리로 유명한 삼청동길도 한 번 걸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똑똑한 맞춤 코디-
서울의 숨은 명소들을 찾아 다닐때의 맞춤코디법입니다.
겨울이니 보온성을 지킴과 동시에 스타일을 살리는 코디법을 연출해봤어요.
제 코디는 패딩 점퍼를 이용한 코디법입니다.
사진 속 패딩 점퍼는 리복에서 나온 제품들이구요. 색상들은 다양하다고 하네요.
제 주위 친구들은 패딩이 빵빵하고 뚱뚱해보일까봐 패딩제품을 많이 안입는데요.
저번에 매장에서 보니 리복의 패딩 점퍼가 슬림하게 나와서 추천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나게 코디하기 좋은 제품인것 같네요.
패딩 점퍼 안에는 따뜻한 니트류를 입어주시고, 블랙진,청 스키니를 코디해주세요.
그외에 니트머플러나 털모자를 함께 코디하시면 더 스타일이 살겠죠.
오래걸으면 힘들테니 워킹화를 신어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한겨울에 여기저기 누비고 다니려면 이정도는 입어줘야죠. :)
2011년 수능보신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어요. -^^
첫댓글 보라색패딩 탐나네요.
감솨감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