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M의 공식수입원인 모토스타코리아가 올 3월에 스프린터 스쿠터 Z1 125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Z1 125는 기존 GR125i에 외형과 주행성능 등을 대폭 개선하여 편의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한 새로운 도심형 스프린터다. SYM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급대비 빠른 초반 가속력을 실현했으며 더블 리어 쇼크업소버를 장착해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작고 날렵하게 디자인된 전면부에는 V자형으로 LED를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55W의 강력한 헤드라이트를 장착했다. 테일라이트도 LED로 구성해 시인성을 높였다. GR125i 보다 시트고를 낮추고 시트와 발판을 인체공학적으로 재설계해 더욱 편안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또한 넓은 플로어 패널과 숨김식 장바구니 고리, 물병 2개를 넣을 수 있는 전면 수납공간, 풀 페이스 헬멧도 적재 가능한 러기지 박스를 갖추는 등 작은 차체에 비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보유하였다. 그 외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혼합되어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는 계기판, 셔터락 기능이 있는 키박스, 좁은 공간 주차가 편리한 접이식 미러 등이 특장점이다. 출시가는 2,990,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2월 중 SYM 홈페이지(www.moto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