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맥스바이크
T. 063-466-6061
M. 010-2313-6061
군산시 대학로 214번지
(신풍동 주민센터, 군산쉐보레매장 건너편)
http://blog.naver.com/PostList.nhn?blogId=max-bike
에포카를 탈때는 자가피팅으로 크게 불편함없이 탔었습니다.
피팅을 하면서 발견한 무릎의 움직임도 로라를 탈때 무릎에 레이져를 맞추고 거울로
보면서 의식적으로 고치기도, 피팅을 바꾸기도 하면서
만족할만한 범위에 놓게했죠
자가피팅을 할때 진짜 빡빡딥빡쳤지만,
내몸을 알아가고, 자전거와 한몸이 된다는것에 쾌감(?)을 느끼며 열심히 했던거 같습니다.
저만 알아볼수 있지만, 어쨋든 피팅값도 얻어내고 무릎통증 허리통증등이 거의 없어졌으니
성공적이었다 할수있죠.
자가피팅은 #에포카 에는 딱!맞는 피팅이었지만 #갈리움프로 랑은 사이즈가
좀 다르니... 피팅도 다시 해야하는 상황...!
일단 안장이 너무너무 안맞음.
셀레 산마르코 아스피디 130mm 급처합니다.
500km내외 상태 엄청 좋습니다.
결국엔 #군산맥스바이크 에 피팅을 받으러 왔습니다.
상당히!!! 늦은 시간이었지만 끝까지 꼼꼼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고정로라에 거치를 시키고
간단히 경력 및 피팅목적에 대해 얘기를 나누고
기존 피팅값 기록 후 수평레이저를 기본으로 한
피팅을 시작합니다.
피팅목적(레크레이션or레이싱)에 따라 피팅방법이니 결과값이 바뀔수 있습니다~
피팅받기전에도 충분히 드시고... 중간에 파워젤도 하나 드세요... 봉크올뻔.
수정하고 다시 타고 수정하고 다시 타고...
올랏다 내렷다 올랏다 내렷다...
기존 자가피팅이 잘 되어있는 편이라고 하셨음
무릎도 오차범위내에서 수직수직수직!! 오예!!
그동안 수평레이져랑 거울,삼각대,각도기랑 싸웠던게 뻘짓이 아니였음ㅠㅠ
하지만 그 오차범위도 줄이고 싶은게 인간의 욕심 아니겠음까?
좌골사이즈랑 발사이즈+아치 측정했음..
궁딩이는 좁은편이나 143사이즈정도가 좋겠고
발은 40사이즈, 미드아치 여씀
하지만 여기서 함정카드 발동!!
시디 신발 사이즈가 41.....
여태 한사이즈나 큰 신발을 신고 그렇게
산이고 도로고 흙길 눈길을 뽈뽈뽈 싸돌아 다녔다는 소리...
흑ㅠㅠ 일단 신발은 나중일로 미루고...
안장을 바꿔가며 안장통과 무릎각도를 잡아가기 시작합니다.
안장테스트는 기존의
1)셀레 산마르코 아스피디 130mm에서
2)프롤로그 CPC 143mm
3)슾샬 로민 143mm 그리고
4)슾샬 파워안장 143mm으로
바꿔가며 테스트.
기승전파워안장
CPC는 전주점에서 테스트안장으로 받아온건데
드롭바 잡는 순간 전립선 폭발할뻔...
로민은 편했고 파워안장은 무슨 쇼파인줄
에스윅스 파워안장 뽐뿌 +50
발바닥 아치와 벌어짐을 측정한 다음
스페셜 제품의 웻지와 깔창등을 추가적으로 적용해 무릎움직임과 페달링시 힘을 받는정도를
다시 측정... 역시 안장에 올랏다 내렷다 올랏다 내렷다를 무한반복
클릿각도와 위치를 왼발 오른발 달리 미세변경 후 또 올랏다 내렷다 올랏다 내렷다...
토크주행 케이던스주행 댄싱 다해봄...
확실히 아치를 밑에서 받혀주니 좀 어색하긴해도 토크로 밟았을때 힘을 잘 받아주는 느낌이 들었음.
에스웍스 서브6 뽐뿌 +10
전체 피팅이 종료되고 태형이 체력도 종료되고 ㅋㅋㅋㅋㅋ
조정된 피팅값을 다시 기록
코어머슬 힘 측정이던가....
유연성 측정?
햄스트링 유연성?
이건 뭘까
아졸려...
#산마르코아스피디130mm
#에스윈스파워안장143mm
확실히 넓으니 말하기 어려운 안장통도 사라지고 힘도 잘받음.
편하게 푹 앉을수도 있고 전립선구멍이 넓어 예전처럼
허리는 피고 등은 굽히는 곱등이자세 안해도 되고 완전 편함.
이번달 월급이 얼마더라....\\\
매장에 9시10분쯤 도착해서 태형이 피팅하고
나까지 피팅하니 1시21분.
크.... 이만큼 꼼꼼히 봐준다는겁니다.
빨리 끝난다고 좋은게 아니에요.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최적의 값을 찾을때까지!!
그러니 꼭 식사하고 가세요. 봉크옵니다.
모바일주소
http://kunsan.phps.kr/maxbike
출처
최재훈제연어 블로그
http://m.blog.naver.com/cjhks501/220635544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