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만개한 청정호반의 자양에서 개최된
스타영천 제2회 별빛촌 벚꽃마라톤대회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애를 쓰신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회원님들의 힘이 하나 하나 모여 이번 대회를 아무런 사고없이
멋지게 마칠 수가 있었습니다.
이번대회를 계기로 영천댐 벚꽃 100리길이 전국 최고의 마라톤 코스라는 것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음대회 때는 더욱 더 멋진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힘!!!!!!!!!!!!!!!!!!!!
회장 이종근 드림
첫댓글 전국에서 영천을 찾아주신 달림이님들을 편안하게 달릴수 있도록 봉사를 하여주신 대구은행 봉사팀, 그리고 회원님 수고 많았습니다. 내년에선 별빛이 쏟아지는 청정 자양의 아름다운 보현골까지 벚꽃100리길(풀코스)를 감상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를 하여야 겠습니다. 그날을 위해 홧팅입니다!!!!!
벚꽃이 만개한 자양호반에서
회장님을 중심으로 우리 회원님들 혼연일체가 되어 또 성공을 이루어냈습니다
달림이들의 찬사가 이어져 책임감이 더하지만
영천의 말들은 앞으로 달려 나아갈것입니다.
영마 !!! 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전국최고의 마라톤코스에서 연합회 회원들이 합심하여 대회를 성황리에 성공적으로 마쳐 영천마라톤 클럽의 위상을 보여준 훌륭한 대회였다고 자평합니다.
마침 벚꽃이 만발하였으며 날씨도 무척 훌륭한 것은 회장님과 연합회원들의 노력에 하늘이 도와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천시만라톤 연합회은 날로 발전할 것으로 믿습니다. 영천마라톤클럽연합회 힘!!!!
진해에도 윤종로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만개한 벚꽃속에서의 행사, 준비하신 여러분들의 정성에 식물들도 감명하여 보답한것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3회 대회는 더욱더 발전하는 대회가 되도록 평가와 계획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수고 많이 했습니다. 스타영천 별빛촌 벚꽃마라톤대회가 더욱 발전하여 명실상부한 전국적 마라톤 대회로 거듭날 것입니다. 다시한번 수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