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이사회가 11월 30일 (화), Zoom을 이용하여 개최되었습니다.
박 건 이사장의 사회로 시작한 이사회는 함태경 부대표의 기도와 이제훈 목사의 말씀(“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행2:4)” 선포 후 축도와 광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의결 처리한 안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임 이사 서우철 목사(C국 한인교회 담임목사) 허입
2. 신임 선교사 허입
1) 강현규/한창숙 선교사(호주 시드니주안교회 부목사)
2) 김유태 선교사(둘로스네트워크 부대표)
3) 정다니엘/박세라 선교사 (서울남교회 부목사)
특별히 CGN-TV 총괄본부장으로 재직 중인 함태경 부대표는 “퐁당(fondant)”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자료 발표를 통해 이사회원 교회뿐만 아니라 각 개별 교회, 디아스포라 한인교회의 적극적인 참여를 권하였습니다. "퐁당"은 차세대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는 CGN-TV와 교회와 기독교단체가 콘텐츠를 공유하며 온라인과 대면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별 계정을 확보하여 독자적인 클래스 개설, 영상시청 후 토론, 우리교회 미디어 라이브러리, 과제물 확인, 출결관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버전에 이어 TV버전 PC버전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 하여 큰 호응이 있었습니다.
차기 이사회는 2022년 5월 17일 (화) 오전 11시에 Zoom개최를 원칙으로 하되 현 여건이 호전될 경우 국내대면 회의(잠정적으로 예전교회)와 Zoom 회의를 병행할 것을 결의하였습니다.